안녕하세요,,, 횐님들 날씨가 많이 따듯해진 관계로 얼굴이 까맣게 그을려 가는 요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진의 토네이도 블루 2,3번대 리콜을 실시한다고 하네요,,,
토네이도블루 사용하시는 분중 5월10일~30일까지 구매하신 분들은(311명 960여대) 2번, 3번대에 대하여
서진에서 리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두 개인적으로 앞치기,랜딩 과정에서 2,3번대가 부러져 A/S를 신청하였습니다...
워낙 강성의 경질대를 만들려다보니 생긴 문제인것 같습니다...문제점이 있는 부분은 완전히 해결하였다고 하니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리콜 받으시구염...
저두 개인적으로 토네이도블루 구입후 이래저래 시간적으로 경제적으로 맘고생까지....
하여간, 그간 문제점이 되었던 부분들을 완벽히 해결되어 리콜을 하겠다고 하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어느 낚시대나 문제점이 있을수 있습니다,,,저두 개인적으로 이래저래 고생은 하였지만,,그래도, 끝까지
소비자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는 부분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는 편입니다...
또한 업체의 잘못을 인정하고 끝까지 책임지는 고객서비스를 해준다고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그 동한 맘고생 한
부분이 어느정도 치유될듯 싶습니다...
저두 조만간 A/S받은 토네이도블루 장착하고 출조해 보려 합니다...
출조후 이래저래 이야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횐님들 더운날 모기조심하시고, 안출하세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저는 지금 토네이도블루 겁나서 사용을 않코 있다가 서진낚시에 리콜 여부를 문의하니
이전에 생산된 제품도 2,3번대 택배비만 부담하면 보내주신다고 해서 AS만큼은 확실한 회사로 인정합니다
이번 리콜 받은 후 그동안 방치했던 토네이도블루 맘껏 사용해 보겠습니다.
그런 후 사용 소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