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경조 40대스파인라인이나오질않아 as보냈어요 단점 첫째...상담원 본인위주로 답하시네요.당연불친절하단 느낌부터들죠!그리고 보통 10년넘게낚시하다보면.자기자신도나름 낚시대에아는것과느끼는것이있을꺼인데.다무시하고 답하는 상담원 둘째...소비자입장에서 될수있음 무상안해주려는 as라는 느낌.저렴히as하든말든 일단 유상 하려하네요..그런점에서는 강원산업과 너무틀리네요. as하는게 당연한게아니라 혹시모를 as가 생겨 무상이든 혹유상 이 생겨도 기분좋았다라는 느낌 받는as를 소비자는 원하지싶네요..보증서유무..보증서유효기간 이런거 따지시기전에.어쩌면 소비자에게 더기분좋은 서비스할까부터 따져봤음 합니다.
망하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