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와 무한32대를 사고 정말 힘이듭니다 우선 사건개요를 간략하게 요약하겠습니다
엘디낚시에서 무한32쌍포구입 케이스 스티커 상마개 인쇄상태다른 두대가옴 당일 동와로 반품보내고 다음날 동와에서 새재품받음 다시온물건 확인하니 손잡이대두대 모두 흠집및기포 낚시대집 숫자기스 다시전화하여 두대를 교환 아직 두대 보내지않음 가지고있는 4대 절번후 편심확인 4대모두 3번대 편심 이게 지금까지의 개요입니다 이제부터제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방금 생산과과장님이랑 통화를 했습니다 역시나 기존의 얘기들과 다를바 없었구요
우선 스티커 문재는 신재품 출고한지가 얼마되지않아 낚시점에서 스티커 교체작업 하셨답니다 그리고 뒷면 인쇄상태는 수작업이다보니 가끔 그런경우가 있다고 하고요 손잡이대 흠집난거 보낸거는 죄송하답니다 편심문재는 다시 보내주신다기에 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앞쏠림잡은 신형보내셨다고 하십니다 흠 요기까지가 동와생각....
이제부터 제관점의 얘기를 하겠습니다 극히 주관적인 입장이니 너무 노여워 마시기바랍니다
제 느낌으로는 아무래도 가품같다는 생각이고요 저와 똑같은 스티커 인쇄상태의 대를 보기전까지는 그럴것같습니다
그리고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이번 문재때문에 제가 얼마나 동와에 지*했는지 아시는분은 아실겁니다 그런 사람에게 반품밭은물건 다시보내는데 이런 물건을 보내다니요 우선 사진 보시고요
이런 물건을 보내다니요 이건 아무리봐도 반품물건 받아놨던거 보낸걸로밖에 생각이 안됩니다 거기다가 4대를 모두 절번후 하나씩 식탁 방바닥에 가로로 굴렸다 세로로 굴렸다 다해봤는데요 삼번대 수리대포함5대가 모두꿀럭꿀럭 굴러가는게 편심이더군요 저혼자 판단하기가 뭐해서 아는형님께 같이좀 봐달라고했더니 편심 맞답니다 하얀벽에 대를대고 조금씩 돌려봤더니 한쪽으로 약간 들어가 있더군요 공장의 답변은 다른회사 재품도 다있다 생산공정상 어쩔수없다정 머시기하면 다시 보내겠다 이게 말인지 막걸린지 낚시대를 삼십년 만들었다는 회사에서 이게 할소린지 모르겠습니다 동와는 회사자체에 검사하는 부서 자체가 없는것같습니다 거기에 dhc가 99g 무한이105g불과 무게차이 6g 몸이 느끼는 무게차이20~30g 앞쏠림 심하고 저에게 보내게 신형이라고했으니 구형은 더 심하겠죠 생산과장님은 일이 조용히 마무리 되길 바라시는듯 그냥 자기를믿고 쓰시라고하고 자신이 나이 쉬은에 사장님이 아시면 회사에서 나가야한다고 말하셔서 그냥 조용히 덮어두려했습니다만 지난 몇일을 돌아보며 느낀건 대한민국 낚시인은 동와에게 돈내고 태스트해주는 베타태스터다 라는것입니다 은성은 칼처럼 잡아내는 편심을 어느회사나 다 있는양 얘기하는회사 동와 손잡이대고 집이고 대충팔고 문재생기면 바까주고 안생기면 그냥이고 그러는회사 동와 전에 어떤분이 말씀하시더군요 그건 as의 문재가 아니고 불량이라고요 저도 무한을 팔거나 환불할생각 없습니다 외냐고요 제가 쓰지도 않으면서 이러얘기 하는거 정말코메디일태니까요 지금 동와물건 사시려고 고민중이신 월님들 고민하지마시고 사세요 그리고 후회하면 됩니다 물론 뽑기의 자신이있다 하시는분들 이번엔 생각처럼 되지않을수도있습니다 확률이 정말 히박하거든요 동와 수출 많이하는 기업으로 알고있습니다 부디 수출나가기전 한국사람으로 실험하지 마길기바랍니다 오늘은 집에가서 저에게있는 무한 다 펴서 들어봐야겠습니다 중간에 껴있을지 모를 구형을 찾아서요
앞으로 또 어떤일이 생길지 기대가 됩니다 올해초 어머니가 신년운을 보시고 올해는 참 안좋다고 조심하라고 하셨는데 이게 시발점인가봅니다 ㅠㅠ이제 동와 홈피가서 짖어야겠네요 동~~~와와와 혼자짖게 되는건 아닌지ㅎㅎ
간당 올림~~~♥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이거 정신차릴려면 한---참 멀었군요.
재발송 해준 물건도 그런 제품을 보냈다는게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아무래두 동와, 저는 동와제품 쓰지않고 있지만, 이런말 해도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마인드가 영 멍멍판이네요...간당님. 끝까지 물고 늘어지십시요. 이거는 정말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동 입니다.
어떻게 다시보낸제품도 특별 검수도 안하고 보낼수 가 있습니까??? 정말 동와 직원들은 뭐하는 사람들입니까??
낚싯대 인쇄는 수작업이니까 간혹 다를수가 있다.....
손잡이대 불량문제, 편심문제---미안하다. 다른회사도 다 그렇다. 생산공정상 어쩔수 없다.....
모든 것이 동와에서는 "그럴수 있다. 어쩔수 없다"로 진행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동와 임직원분들의 마인드부터 확~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마인드로 생산을 한 제품이 수출나가서 CLAIM을 당하지는 않는지 의문입니다.
수출용과 국내시판용을 생산할 때 검사수준및 품질에 차등을 두면서 생산하시는지요?
고객의 신뢰를 얻는데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만
고객의 신뢰를 잃어버리는데는 순식간임을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엘디낚시는 물건 배송때 사전 검수도 안하시나 ----
이슈가 됐던 문제인데 뒤처리를 저렇게하다니.
사용하시는분들 좀 씁씁하겠네요..a/s 걱정도 생기실테고
상도가 먼말인지는 알라나?
마인드가 엉망인 회사 제품 계속 써야될지 고민 되네요!
그리고 이게 말이나 됩니까? 그분 성품으로 봐서...안봐도 빤하네요...
부하직원에게 야~~~ 이거 교환해서 한대 보내줘~~~ 했을꺼갔네요
그리고 부하직원 살펴 보지도 않고 그냥 간당님에게 보내줬을꺼구요...
대안이 없어서 그리고 사잇대가 나온다기에 다시 무한으로 셑트 맞추기위해 기다리는 중인데 동와. 정나미가 떨어지는군요.
그냥 넘길일이 안닌듯합니다... 우리낚시인을 우습게 보는 행위입니다. 아니 아주 얕잡아보는 행위입니다.
이번일로 인해서 다시는 이런사태가 일어나지 않토록 우리가 힘을 모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제가 간당
동와 최고의 민물대인데..
가격대비 품질이 이정도라서 지나가다 보는 저도 안타깝기 이를대없군요..
품질이 좋으면,, 가격이 비싸도 쓰게 마련입니다..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나면 더할나이 없이 좋겠구요..
이번일로 거듭나는 동와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다른 낚시대를 구입하는게 좋을껏 같군요 ....
그런데 산업의 전통적인 부분(조구부문이 대표적)은 참 늦게도 따라갑니다
한 10~20년 뒤따라서 간다고 할까요
특히 기술적인면은 그나마 따라가지만 정신머리는 지독히도 못 따라갑니다
그러다 앗!!!!뜨거 하는 상황이 생기면 조금 정신 차리는 척 해주고...
최근에도 모 유명 낚시대업체 시끄러웠던 일이 이었죠
그러다 보니 왠만큼 X랄 해도 꿈쩍도 안합니다
무슨 X배짱인지,,그럴려면 만들어 팔지를 말던가...
인터넷 낚시용품점은 안그럽니까?? 마찬가지고요
참으로 착한 낚시꾼들입니다
생업 때문에 잘 못 된거 바로잡겠다고 뛰어 다닐 시간도 없고
그게 또 거액을 좌지우지 하는 것도 아니고 누가 알아 주는 것도 아니고...
그래서 다들 그저 좀 손해 보고 마음 좀 다치고..그러다
일상으로 돌아가고 또 낚시 다니며 풀고,,,,ㅎㅎ
이렇게 분노하고 바로 잡으려 해야 합니다
그게 옳은 길이라 생각 하고,,, 찐한 박수를 보냅니다
순수하고 귀 얇은 낚시인들의 마음을 악용하고 무시하는
일부 조구업체의 악의적이고 악날한 상술과 비도덕성 비양심,
무책임함과 파렴치함은 지탄 받아야 합니다
사지 말아야 합니다
매출 떨어지고 망해 봐야 그 때야 정신 좀 차릴 겁니다
불매운동이라도 격하게 벌여야 합니다
정말이지 낚시인들을 위한 보호단체나 불익을 대변 해 주는
대항집단이 필요 하다는 것을 너무나 자주 느낌니다
화이팅 하시고 건승하십시요~~~!!!!!!
여기서 너갱이란 (멘탈붕괴/ 정신빠진넘)가로와 같은 뜻이네여
앞일이 걱정이네요 동~~와!!
동와제품 불매라도 벌어야 할듯한데요..
이런일을 계기로 발전하려면 강하게 불매운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ㅡㅡ
이러다 말겠지 아쉬우면 쓰겠지 이런식의 기업마인드 정말 씁쓸하네요 ㅡㅡ
그렇잖아도 무한대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아이고 생각만해도 금찍합니다.
은성, 천류쪽으로 돌려야 겠습니다.
현대자동차나 삼성전자로 생각하시면 안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