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장만한 수보 몇대에서 편심처럼 의심되는 부분이 생겨 이게 편심이 맞는지 여쭤봅니다
예전엔 직접 줄묶어서 잡아당겨보고 편심유무를 확인했는데요.. 요즘 여유시간이 부족해서 제대로 줄 묶어서 펴보진 못했구요..
뒷마개를 오픈해서 일일이 절번을 땅에 굴려보고 판단했습니다..
경미한 대들도 있었지만 몇몇대들은 바닥에 굴려보니 덜컹덜컹(?) 하는 느낌이 심하게 났습니다..
이런 방법말고 좀더 확실히 편심을 구분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그리고 동와 A/S 후기들을 보면 자세히 메모하여 적어보내도 못잡는건 마찬가지고 문제있는 절번을 잡는다고 하더라도..
다른 절번에 문제가 생겨 돌아왔다는 글들을 보았는데요..
최근에 A/S 를 받아보신 분 계신지요? 아직까지도 그런지 궁금합니다..
문의 드린 부분이 많네요.. ^^; 그럼.. 조언 부탁드려보구요..
다가오는 명절 잘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먼저 동와측에 연락 해보시고, A/S 진행하십시요~
그렇게 확인하시는 방법이 있고, 4번대쯤 잡고 원줄잡아 돌려보는 방법도 있고
아니면 절번 다 빼고 받침대에 얹어 돌리면서 휨새 확인하는 좀 무식한 법도 있습니다. ㅋ
저는 수보 18대 중에 8대가 편심이 있어 동와에 A/S 받았는데 만족합니다.
한두대씩 사다보니 A/S도 여섯번에 나누어 보내고 받았고요,
담당자분과 통화하며 애로사항 이야기했더니 편심 잘 잡아서 보내주더군요.
아, 또 하나는 손잡이대 살짝 벗겨지는 것도 보냈는데 손잡이대 무상 교체해주고요...
(전에 다른 별명쓸때도 A/S 후기 올렸는데 대체로 만족스럽습니다)
많은 분들이 동와 A/S에 실망을 하신듯한데 저는 품질이 불만이지만 A/S는 좋았습니다.
거의 매주 하나씩 보내고 받아서인지 나중엔 단골?이라고 캐미까지 넣어 보내주더군요. ㅋ
A/S 보낸 김에 받침대 주걱 2개 사고싶다고 했더니 그것도 무상으로 보내주고요...
물론 편심 자체가 품질불량인 것은 반드시 고쳐야 할 동와의 숙제지만
개인적으로 편심에 대한 A/S만을 놓고 보았을 때 점수를 주자면 90점 정도로 만족합니다.
한 4대정도에서 2대는 심한듯 하고 2대는 그냥 쓸만한듯 보입니다.
일단 사용을 해본후 A/S 의뢰를 해보는게 좋을듯 싶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