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낚싯대 포럼 - 바낙스 http://banax.co.kr/ 낚싯대 사용자들의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쓰레기 바낙스는 반성해라 ㅡㅡ^

IP : c2ecaaee59897dd 날짜 : 조회 : 10732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저는 24살로 열정적으로 낚시를 사랑해서 낚시를 즐겨 다니고 있는 한명에 낚시인입니다. 월척 회원분들도 저같은 경우가 생기지 않게 잘 생각하셔서 물건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니는 매장에서 바낙스 47인치 파라솔을 구입했습니다... 신분이 학생이다보니...한 5번 정도 출조를 했나요?? 제 실수로 스크래치가 먹은부분도 있고 천 하자로 자연적으로 구멍이 생긴곳들도 생겼습죠... 그래서 매장 사장님께 A/S를 부탁드려서 바낙스 직원이 매장에 직접와서 파라솔을 가지고 갔습니다.... 직원이 천갈이를 해준다고 가지고 갔죠... OEM 생산에 한계인가요?? 바낙스에서도 OEM 업체에 천갈이 요청을 한거같은데 방수 테이프 몇군데 붙여주고 끝냈더군요... 이런 황당한;;;; 유료로 천갈이 할 생각도 있었는데 유선상으로 물어보는 전화도 해주지 않고;; 정말 A/S 개판이더군요... 바낙스라는 거대기업이 이런 사소한 부분들을 놓친다는게 정말 웃기더군요...수리해서 돌아온 상태도 확인해보지 않고 그냥 소비자한테 보내버리다니;;; 육안으로 구멍들만 확인해봤어도 A/S가 되지 않았다는걸 누가봐도 금방 알텐데... 여기서 더 웃긴 상황이 뭔지 아십니까?? 파라솔에 구멍이 10군데라고 하면... 방수테이프는 5~6군데만 붙여주었더군요... 나머지 구멍은 어쩌라고??+_+;;; 그 구멍들로 햇빛과.. 빗물이 그냥 셀텐데;;; 다시 하나 구입하라는 이야기인가;;;; 생각하면 할수록 열받네;; 일단 학생이다 보니 학교때문에 잠시 나와있는데.. 집에 가는날 바로 사진 찍어서 월척 회원분들께 올려드리겠습니다. 절대 바낙스 제품 사지 맙시다;; 처음에는 정말 호감이였는데;;; 그게 끝이더군요;;;

1등! IP : 8cacb667f44ebc3
분노하셧군요 . 화푸시길 ㅎㅎ
회사에 as 들어갈 경우 상세하게 설명을 적은 쪽찌를 동봉해서 보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
어디어디가 망가졌고 수리를 해달라 . 본인 전화번호도 적구요 ..
수리로 된다면 수리할것이고 수리가 안되고 교환이라면 전화가 오겠죠 ???
사람에서 사람을 거쳐가면서 소문이 사실이 되는것처럼
이사람손을거쳐 저사람손으로 들어갈경우 말이 안맞을때가 가끔있더라구요 ..^ ^
추천 0

2등! IP : 7405be627926ef3
이번에 새로나온낚시대 살려고 고민중인데.....ㅜㅜ 잘처리되시길 바랍니다!
추천 0

3등! IP : 8ace54495b27daa
이 정도 일로 이렇게 까지 글을 올려 바낙스라는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훼손하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더구나 OEM 제품 때문이라니......
추천 0

IP : 177e32c6c9b8d6a
읽는 사람도 감안해서 읽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만 바낙스건 하청업체건 그정도로 고객에게 보낸다는건 말이 안되는 문제네요...
추천 0

IP : c2ecaaee59897dd
결정적인건;;; 직원이 직접 물건을 보고 가지고 갔다는 사실;;;

직접 가지고 갔는데도;; 수리가 안되서 왔으니;;; 어이가 없을뿐입니다;;

용돈 쪼개서 구입한 파라솔이 쓰레기였다니;;;
추천 0

IP : ec41065cd0e0c7e
바다 장비 바낚스에서 풀셋으로 260만원 주고 장만 자질부리한 소품까지 다 샀는데

1호대 초릿대가 부러졌습니다. 당연 60만원 주고 한정 판매고 진짜 좋은 대라고 a/s

당연히 된다고 해서 샀는데. 나중에 딴소리.. 불질러 버릴려다가 예비 1번대가 들어있어 그거 끼고

헐값어 정리했습니다. 바다도 체질에 맞지 않지만 그보다 장비 a/s 는 더 짜증나네여...
추천 0

IP : dd5521600a62459
바낙스를 옹호할수도 있는데요...(직원 아닙니다.^^)

매장에서 물건사고..매장직원이 가져가서..어쩌구..저쩌구...

제가볼땐..그 매장이 문제 같은데요...^^
추천 0

IP : dd5521600a62459
매장에서 책임을 지고..A/S와 관련하여 얘기했다면..안일어날수 있는 상황이었던거 같습니다.

주인의식이 없어서 이겠지요..

만약 소비자가 직접..문의하고..건의해서..A/S 신청을 했다면..

저같은 경우 천상풍을 쓰면서..A/s 보내봤지만..3일안에..제품에 안기게 해 주었었습니다.
추천 0

IP : a1593752bda16b9
바낙스 제품도 쓰는데 아직..

아직은 마음에 드는 그나마 남은 몇안되는 조구업체에요...

근데 바낙스 파라솔은 보기에도 참 허접해 보이던데...

그게 호봉 OEM 이라니 그것도 참 재밌네요.. 호봉꺼는 짱짱해 보이던데...
추천 0

IP : c2ecaaee59897dd
갱신님은 글을 잘 안 읽어보셨군요...

매장에서 잘 처리를 해주셔서 바낙스직원이 직접 매장에 방문했다고요+_+;;

그래서 바낙스직원이 가지고 갔다고요;;; 매장에서 가지고 갔다는게 아니고;;

참고로;;; 바낚스 제품 대부분은 OEM이랍니다~ㅎ 의자나..소품이나...ㅋ 거의 대부분~ㅎㅎ 우리 소비자들이 잘 몰라서 그런거죠~ㅋ
추천 0

IP : 1989827963e90e8
조력은 짧아도 나름 낚시에 많은 관심이 있었는데 바낙스 대부분에 제품이 OEM인지는 잘몰랐네요
학생신분에 잘아시는군요 기타 좋은정보 있으면 앞으로도 월척에서 종종 좋은 글로써 뵙겠습니다
추천 0

IP : 4840a5f9a1af862
지금도 반도 낚시대를 쓰고있는 노땅 조삽니다 바다3호 450 케블러 민물은하 87쌍포 75쌍포 62대
너무애끼면서 쓰고있습니다 릴도 장구통.스피닝750등 여러개 쓰고있습니다
매년봄마다 인천본사 공장에서 세일도하고있어 기억하고 찿아갑니다
A/S에 뭔가오해가 있지않나십네요 A/S굉장히 친절합니다 재고다뒤집어서 단종품도 맞처줄려고 노력하는걸 봣습니다
너무고마워서 미안하더군요 참고로 지역이안산이다 보니까 직접가지고갑니다
경비실도 A/S왔다고하면 주차까지 신경을 써줍니다.A/S실 담당직원과 통화를 한번해보시고 오해를 풀기바랍니다
댓글제목도 모양세가 좋지않은거 같군요
추천 0

IP : 9dc71a6b937e1e5
호봉꺼와 그린비꺼를 사용하는데 오래되어 삮아서 구멍이 몇군데 보이길래 구멍난 부위를 고장난 우산에서

천을 오려 본드로 땜방해서 사용하는데 파라솔 천갈이가 되는지 물어보고 된다면 천만 갈아야 되겠네요.
추천 0

IP : 907370f91d832bf
바냑스파라솔 지도사용하는데 엉망입니다 바낙스 앞으로안사기로했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