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요일 밤낚시를 하고 철수하여 일요일 저녁에 한 번 더 말려서 넣으려고 보니 받침대 하나에서 기포가 생겨 있더군요.
다른 받침대와 낚싯대를 살펴보니 부분적으로 도장에 문제가 있는 부분도 발견되더군요. 그래도 스느데 지장은 없어서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받침대 하나는 보기가 흉하여 송원산업에 직접 전화하여 이야기를 하니 물건을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월요일 오후에 택배로 발송하면서 1번대 2개와 2번대 1개를 추가로 구입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고는 어제 물건을 받았는데 받침대는 새것으로 교체해 주셨고 1번대와 2번대를 각 2개씩 무상으로 주시더군요. 택배비는 물론 제가 부담했습니다만.
과거에 **의 다이아 플렉스 신** 수리 서비스에 비하면 비록 세월은 흘렀지만 서비스가 많이 개선된 것은 분명하더군요. 물론 저만 그런지는모르겠지만........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록 큰것은 아니지만 그런 마음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모든 조구회사나 낚시점들이 꾼의 입장에 A/S를 해 주신다면 서로 상생하는 아름다운 관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송원산업 전에부터 A/s하나는 아주 잘해준다고 꾼들에게 소문이 자자한 회사입니다.
앞으로 조구회사는 A/s를 얼마나 잘해주는냐에 따라서 소비자에 선택이 이루어 질것 같습니다.
절번을 스비서로 받아서 기분이 아주 좋겠습니다.
아주 덥습니다 안전출조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