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야 40대가 제 불찰로 손잡이대 그 다음대 그리고 3번대 이렇게 세곳이 부러져서 A/S차 공장에 들렀는데요.
위치를 잘 몰라서 공장근처에서 전화를 드리고 찾아갔더니 밖에까지 나오셔서 잘오는지 기다려주시더군요^^
소문대로 친절도 하시고 인상도 옆집형님 처럼 순박하시고, 물론 가격도 파격적으로다 깍아주시고 ^^
케이스도 분실해서 하나만 주십사 했더니 손해보시는 김에 주신다고 주시고 통초리대도 좀... 그거마져 주시고
아무튼 소문만은 아니더군요..
비용이 많이들면 하나 사야하나 하고 찾아갔는데 보람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송원산업 사칭하는 분이 계서서 곤란하신듯 하시던데.. 아무튼 사장님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사업 번창하세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나도 사장님 한번 보면 뽀뽀해주고 싶내...
뭐 이런 낚시대를 만들었나............사장님 외계인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만족을 지향하면 사업 번창합니다.
가끔 어떤 분은 칭찬.자랑 하는데 어떤 분은 불만을 예기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물건을 두고 사람간의 일이므로 일방적이면 잘 풀기 어렵죠.
회사나 업체도 고객이 마음에 닿아야 최대한의 서비스가 나옵니다.
님의 솔직함이 상대의 마음을 열게 만든것 같습니다.
말한마디로 천냥빛을 갚는다는 평범한 진리를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은 잘 모르는가 봅니다.
자기의 잘못을 제품이 머 이따위냐고 윽박지르면 자신의 과오를 상대가 모르는줄 알고~
그렇게 하면 돈들어갈거 안들어가는줄 알고~ 상대의 기분은 아랑곳 않고~
낚시대 파손된 상태만 보면 어떻게 하다가 파손됬는줄 십중팔구 알수 있다는걸 모르고~
잘못 내뱉은 말이 상대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마음의 상처를 주고 급기야는 자신의 이미지가
깎이는줄 잘 모르시는 분덜이 더러 있나 봅니다.
월척회원님들이야 그런분들은 안계시겠지만서두요~
제가 아는한 송원산업이 존재하는한 A/S는 유상이든 무상이든 신경 안쓰셔도 될~듯
마징가님 포함 독야대를 쓰시는 모든님들 풍성한 한가위 되시고 본격시즌을 맞아서 독야대 부러뜨릴만한
대빵큰 붕어들 마니 하시길 기원합니다~ㅎㅎ 송원 영업이사 같구만요
오해 마시구요 기냥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낚시로 인해 마니들 행복하시길..........
근데 이넘의 붕어들이 언제나 움직이지~ 또 꽝! 이넹
독야대 모은지 어언 4-5개월만에 40~18대까지;;;총 20몇대..낚시대가 내손에 딱맞더이다~ㅋ
이제 저처럼 독야 매니아..??ㅋㅋ
역시 a/s도 굿이에요
느낌도 묵직하면서도 경쾌한게 완전 신뢰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