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가 오래전에 용성 슈퍼포인트, 케브라포인트를 사용하다 처분한 후론 용성대에는 별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
용성 또한 만만한 조구업체가 아닌지라 알고 보니 은성, 원다에 필적할 만한 좋은 상급대들이 있다는 정보를 새로이 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슈퍼셀렉트, 맥스포인트입니다.
그런데, 이들에 대해 좋은 느낌을 주는 글들은 있던데 자세한 사용기는 잘 검색되지 않는군요. 어느 정도 좋으며, 어떤 대들인가요?
특히 3.2칸 위주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전에 수파, 다이아를 사용해 보았고, 현재는 수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제가 써 본 대들과 휨새, 무게감, 품질 등 비교 사용기를 올려 주신다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0-05-18 15:50:01 포럼 공통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지금은 맥스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알려지지 않아 그렇지 상당히 좋은 낚시대입니다. 용성이 원래 낚시대 잘만든다는..
일단 수파보다는 낭창거림이 적구요. 손맛도 좋습니다.
실제 무게감은 두대다 비슷합니다. ( 제원상 120g 표시. 실제로 근접한데. 실제 무게감은 더 가볍습니다. )
셀렉트는 일단 도장이 환상적이고 모양새가 아주 좋습니다.
유광과 무광이 중복되어 있는데. 2번대가 다른낚시대보다 길게 제작되어. 손맛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맥스포인트는. 향어 잉어 붕어 가리지 않고 전전후로 사용하시면 되는데. 경질대입니다.
채비투척이 아주 잘되고. 수보에 비해서 손맛이 좋다 할수 있습니다.
편심없으며 대의 마무리나 완성도면에서는 아주 좋으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용성a/s도 받아본 조구업체 중에서는 으뜸이라 할만큼 아주 잘해줍니다.
실제 사용시에 노지및 양어장 두루 쓰기 때문에. 안정감이 좋은 맥스포인트를 지금도 가지고 있네요.
발광도장이라 잔기스만 조심해서 쓰시면 괜찮습니다. (수파골드처럼 도장이 일어나는 현상은 없습니다.)
일단, 편심 없고 완성도 면에서 훌륭하다는 점이 마음에 와 닿는군요.
우선 일단 엄청 가볍습니다....휌세도 좋고 특히 손으로 전해지는 붕어의 총총거리는 느낌이 그대로 전달 됩니다..
조만간 40대도 하나 구입할 예정입니다
주력대는 아니지만 낚싯대 좋습니다
떡밥용으로 양어장에서도 사용하지만 부러진적없습니다
4년 넘었지만 28대만 기포 조금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