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이 안되어있는 회사군요.... 지금 다른곳은 착불로 낚시대 보내서 무상수리 받고 선불로 보내주거나 그냥 선불로 수릿대 무상으로 보내주는곳이 많습니다... 소비자고실로 발생한분분이라면 유상수리가 맞지만 지금 분위기상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무상으로 대부분 처리하는 업체가 여러곳 있네요...
실질적인 원다가 지금 밥먹고 사는이유는 바야흐로~ 원토픽이 되기전 부도 나기전 마대인 차이나 이기전에 고급메이커 였기때문에 또는 많이 팔아 먹었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지금은 원토픽이고 마대인차이나고 등등 아무튼 실컷 이용한 꾼들만 손해보는 겁니다 먹고 살만크 배가 불럿으니 이제는 그냥 막나가는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원다 망하기전 제품 쓰고 잇는데 항상 절번 부러짐 절대 A/S센타 공개된전번으론 하지 말아야 겠다 생각 합키다.
여기 월척에서 AS센타 가격과 직원 나부랭이 태도에 대한 글 읽고요.
저 지금 일하는 곳은 호텔인데...
알바와 직원 20대 녀석들 중에 타 근무 부서 직원에게 4가지 업는 말투로 대하는 녀석들이 꾀 있는 듯합니다.
그런 녀석들의 공통점은 직계상급자와 힘있는 부서에게는 너무 깍듯하고 예의바르다는 거죠.
한마디로 영악하고 얍삽한 인생 ^^:
어떤 기업 오너분께서 얘기 하셧죠....
(고객과 대면 하거나 대화하는 직원이 우리 회사의 얼굴이다.)
원다=원토픽 오너분이 본문글을 읽으 시려나 모르겟네요 ㅎㅎ
그분께서는 너무 바쁘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