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양

· 유양 http://www.ryuyang.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사용기] 밑에 수운봉 파손관련 as후기

IP : 29f2ad20ea848f7 날짜 : 조회 : 7544 본문+댓글추천 : 0

방금 유양 as담당자분과 통화마쳤습니다 부러진 경위 말씀드리고 사진전송하고 다시통화했는데요 담당자분께서 사진상으로는 100프로 판단할수가없으니 일단 낚시대 보내주시고 불량으로판단되면 무상으로 수리해서 보내주신다네요 그래서 저는 보냈다가 제과실이라고 판단하실수도 있는데 그러면 택배비에 수리비용까지 배보다 배꼽이 더 크지않겠냐 수릿대 가격이 부담되지 않으니 그냥 구입해서 사용하겠다고 했습니다. 담당자분이 첫 사용에서 부러진점 감안하여 무상으로 수릿대를 보내되 택배비만 부담하시라고해서 그렇게 하기로했습니다 결론은 수운봉SL 4번대를 착불로 보내주기로했네요 전화상 응대가 경상도 말투라 다소 퉁명스럽게 들릴수도있으나 생각보다 상당히 친절하였구요 제생각엔 합리적으로 처리해주신거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유양이 소문처럼 as가 나쁘지 않은거 같았습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1등! IP : 1921dcc49f98d79
저와 똑같이 느끼셨군요 ㅎㅎㅎ
저도 주위에서 유양 AS가 좋지않다는말 많이 들었었는데
막상 통화해보니 경상도 사투리가 주는 퉁명스러운 느낌만 제외하면
친절하고 합리적인 응대였습니다.
저도 악명(?)이 경상도 사투리에 기인하는것일 거라고 생각 했습니다.
추천 0

2등! IP : a41bb7ba04a1a80
사람대하는 문제인제 어떤식으로 말을 하느냐에 따라 상대가 다르게 반응하겠죠. 물론 무조건 친절해야하는거지만 사람이므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