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그랜드수향 구매후~~손잡이 수축을 하기 위해 낚시대를 보니 27대 바톤대에 기포가 있어서 9월2일(금)요일에 보내어서
9월9일(금) 오늘 받았습니다~~~그런데 헐~~처음 보낼때보다 더 이상하게 왔는데요~~~ㅠㅠ
은성 A/S센터에 연락을해서 절번교체를 했는지 수리를 했는지 여쭈어 봤습니다
제가 봤을때는 절번 교체가 아니고 수리흔적이 있었습니다~~예전 NT수향도 절번교체를 하지 않고 기포부분만 부분 수리 흔적이 있어
다시 A/S를 보냈습니다. 직원분께서 절번수리는 할수 없고 절번교체만 한다는데~~~그럼 교체를 하면 A/S기간이 하루 이틀만 하면
되지 않나요???? 직원분말을 믿을수 밖에는 없는데~~~하여튼 제가 볼때는 절번교체는 아니고 수리흔적이 보입니다~~ㅎㅎㅎ
이번에는 저만 알수 있게 낚시대 표시를 하고 추석 후 A/S를 보낸후 낚시대 받아보면 알겠죠~~~
요즘 은성 A/S 좋아진건 분명한데~~~확실히 A/S해주시면 더 발전하는 은성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낚시대 구매후 낚시할 시간이 없어 낚시는 물론 줄도 안메어 놨는데~~~기분이 좀 그렇네요~~
회원님들~~~한가위 잘 보내시고~~항상 안전운행 하세요~~~~^^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표시를 안해도~~~알수 있는 표시가 낚시대에 되어 있는데~~~ㅎㅎ
A/S보내고 그쪽부분을 한번 봐야겠습니다~~~
무조건 교체되어서 오겠는데요^^
처음처럼님 잘지나시죠 행복한 추석되세요♥
케수파는 잘 사용하시고 계시죠~~
쌍마님도 즐거운 한가위 가족분들과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내가 가져온 쓰레기는 내가 가져 갑니다
한가위~~~가족분들과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표시한 후 보낸다는 말은 하지말었어야 허는데
당연히 교체나 수리 되어서 오겠네요
지나가는꾼님 말씀처럼~~물가에도 담가보지 않은 낚시대 A/S 보냈는데~~~
수리했는 흔적이 있어 그렇게 글을 적었는데~~~~
적고나니 좀 이상하네요~~~ㅎㅎㅎ
저의 처음댓글처럼 지금은 낚시대 표시를안해도 자동적으로 표시나는 부분이 눈에 보이는데요~~~ㅎㅎ
즐거운 한가위 가족분들과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