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A/S후기

IP : 11f082dc88e3eca 날짜 : 조회 : 2919 본문+댓글추천 : 3

지난 10.18일 송전지 좌대에서 폭우 속에서 대 편성 중에 명플34칸의 손잡이대가 중간에 맥없이 뚝하고 부러졌습니다.

당황했지만, 평소 이방에서 AS에 대한 방법 등을 읽어본 기억이 나서 낚시대 파손 당시 상황에 대하여 자세히 적어서 은성사 AS센터에 택배로 보냈고, 다음날 AS접수 문자를 받고 기다린 결과 어제 택배로 무상 수리되어 집에 도착되었네요.

처음으로 보내 본 은성사 AS에 엄지척을 드립니다.


IP : 46b63215070d8f1
역시 은성사 입니다
저도 신수향 20여대 dhc명파밎 명파s등 사용중 2년에한번쯤 기포있을시 a,s 보내지만
역시 은성사 입니다 --- 그리고 요즘 다른 조구업체들도 제품 판매후 a.s 최우선되리라 생각합니다
추천 0

IP : ed501f2210f3230
As진행상태도 업뎃되고 은성 as최고인거같아요 저에겐~^^
추천 0

IP : 2a23e80b717c356
저는예전에 향어대
절번 자주껴서 (나중엔 부러짐)
as보낼때 메모와
(합세불량인지,절번불량인지 가르쳐달라..)
감감 무소식..
내가 전화하여
여직원받으시길래 수리상황 물어보고
기사님 바빠 통화못한다 함.
나중에 기사님 전화오고
수리끝났다는 대답만 옴.
유상이고,
구형낚시집에서 신형 낚시집으로 교체되어왔음.
1년에 한두번 피는대라
케이스 새거였는데,
그거 바꿀돈으로 무상수리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컸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