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넋두리.......

IP : 5a63807a13817ed 날짜 : 조회 : 2394 본문+댓글추천 : 0

일전에 설골을 모두 As 보내고 물건 받아서 너무 만족 했습니다 역시 천류라는 만족감에 기분또한 즐거웠습니다 문제는 지금부터 입니다 정말 오래 사랑해주며 사용할려고 낚시집까지 새거로 전 셋 신품으로 구입하여 중고아닌 신품급으로 변신 시켜 놓고선 마음이 너무 흡족 했습니다 그런던중 줄을 매다 3번대가 그냥 칼로 자른것처럼 동강이 나버리더군요 그래도 다행히 집근처 서진낚시 사장님께서 기분좋게 교환해 주셔서 다행이다 했습니다. 그 다음날 바로 낚시가서 또 사고가 터지고 말았네요 물고기를 제압하던중 수초에 걸려서 낚시대가 조금 힘을 받았습니다 헌데 2번과3번 사이가 빠질듯이 나와 있더라구요 그리고는 아예 들어가지도 않네요 물론 집에와서 포장하여 천류로 보냈습니다. 아직 전화 한통화 없네요 천류에서 저를 이제는 상습범 취급 하는듯 합니다 이렇게 낚시대가 계속 속썩이고 그것도 아는 낚시 가계에 부품좀 달라고 전화를하니 귀찮아서 막 대하고 어쩔수없이 스스로 As 해결하고 as보내는것도 한두번이고 이런 낚시대 계속 사용해야 하나요 벌써 설화수만 두번째 쓰는건데 정말 쳐다 보기도 싫습니다 계속 사용해야 하나요 그동안 여러종류의 낚시대를 사용했지만 as하면서 너무 피곤하네요 매번 속썩이는 낚시대 너무 짜증이 나네요

1등! IP : a7b62be0e4b7717
한번 속썩이는건 정떨어져서 끝까지 그럽니다.속편히 갈아타셔요..
추천 0

2등! IP : 3f7d977d770a036
저도 강포3.6칸대 a/s 받고나서 낚시대 피고 케스팅할려고 했더니 3번대가 갈라져 버렸습니다..
다행이 여분이있어서 다음에 a/s보낼때 함께 보낼려고하는대 ㅠㅠ
천류 친절하고 a/s 잘해주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추천 0

3등! IP : 9d6876287a23b6f
물건 보내셧으니, 전화한번 해보세요.

무슨말을 해주겠죠. 그리고, 상습범이라니요.ㅎㅎ

문제점이 발생되면 당연히 a/s해주어야지요. 낚시대사고 a/s한번만 받으라는법 있습니까?
추천 0

IP : 452716bc48a7c82
제가 그기분 이해합니다.
설골은 AS 한번두 보낸지 않았지만,,,
제가 사용하는 전자찌가 자꾸 말성입니다.제조사까진 거론못하겠지만,한두번은 잘해주다가 이제는 대꾸도 없고 제가 쓴글
지워버리고,,하나 고장나있는데 보내지두 못하구 버리지두 못하구 돌것네요.가격이나 싸야말이죠 ㅠㅠ
진짜 제가 무슨 상습법두 아니구,,,,
추천 0

IP : 5a63807a13817ed
답글을보니 맘이 조금은 편해 집니다
아마 갈아타든지 낚시를 접던지 결정을 해야 겠습니다.
추천 0

IP : 05c0437842a1069
사람이 만드는 물건입니다.. 분명 하자가있을수 있습니다...
운이 없게도 연타로 걸리셨기에 속이 많이 상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하자를 인정하고 수리를 해준다면 그것으로 실수를 용서해주는것도 소비자의 몫이 아닌가 합니다..
모르쇠로 일관 하는 조구업체들 아직도 남아있고 지금은 AS를 잘해주는 업체들도 배째라 하던때가 오래전일이 아님니다..
조구업체 입장에서도 수릿대 와 택배비절감을 위해 많이 노력하고있을겁니다...
그냥 액땜했다 생각하시고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시길바랍니다...
추천 0

IP : 515d5d546c8dbde
As보내면 전화없이 그냥 싹고쳐서보내주던데영

저도 두번받앗네영 기다려보셔요 천류 as는

최고이니까요
추천 0

IP : 6cebd21f73889a5
as를 해주고 안해주고를 떠나서 택배 보내고 또는 낚시가게가서 밥달라고 졸라대는 강아지 마냥 설명하고
아양 거려야하는 것도 기분 상하고요
낚시대가 이상이 없다면 구태여 제가 낚시회사나 낚시점에 을이되어 사정할 필요가 있냐 입니다.
구조적으로 제품에 문제가 있는 제품을 왜 이런 수고를 해야 하는거죠
정말 화나고 속상 합니다.
추천 0

IP : 9d6876287a23b6f
속상해 하지마시고요...ㅜ,.ㅜ

낚시대 a/s는 낚시점과 상의해봤자, 시간낭비 인거 같습니다.

낚시점에서 a/s를 해줄수는 없는것 같고 해준다해도 제품교체니, 절번 교체이니,,,

낚시대 만드는 제조본사와 상의하시는것이 제일좋고, a/s가 제대로 되어지지 않앗다면,

서비스를 다시 받는것은 당연한일입니다.

만약에 a/s 제대로 해주지도 않고, 꼰티를부린다면,,, 월척에서 한번더 일어나야죠...

하지만, 제가 말쓰드리는것은 낚시대 제조과정중 결함 인것이고, 사용하다가 본인과실로 문제가 생기면,

본인이 현찰박고 수리하는것은 당연한거라 생각합니다.
추천 0

IP : 4b00bf9105fbba4
믿고 쓰는 제품이 계속 말썽 부리면 짜증 나겠죠
헌데 오래 사용할려고 낚시집도 새것루 바뀌고 a/s받고 하였으면 좀 더 애착을 가져서 더 아껴 사용 하심이 좋을듯 싶네요
아니면 다른 낚시대로 갈아 타는것두 좋겠고요. 낚시 접는것 보다는 낫겠죠.
저도 설골 16대 운용중이지만 2~3대가 계속 속 상하게 한다고 다른 낚시대로 갈아 탈수는 없잖아요.
속 상한다고 갈아타고 머가 좀 이상하다고 갈아타고......
추천 0

IP : 343d733f321a1d7
대충 바꿔 주기는 잘 하는데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이 안되는 회사 같아요.
저도 두어번 보냈다가 포기하고 그냥 사용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