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야대와 운명대 두가지 로드 모두 사용해보신 선배님들께 질문드립니다.
더이상 낚시대 고민하지 않기 위해서 최종적으로 고민중인것이 소야대와 운명대 입니다.
본사낚시대와 OEM낚시대의 차이나 비싼낚시대라고 붕어 잘잡냐는 말씀말고
실제 두가지 낚시대의 성격이나 성질등이 궁금 합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1. 무게감(실무게 말고 무게감)
2. 경질성
3. 앞치기를 위한 탄성
4. 허리힘
5. 내구성(기포,도장)
이정도 입니다.
사용자 마다 느끼는것이 다르겠지만 이런것을 고려할때 실제 두가지 낚시대를 비교해 본다면
어떤 특징들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검색하여 글들을 보면 운명대가 사용하면 무조건 기포가 생기는듯한 사용기를 접하게 되는데
최고가 낚시대에서 실제 그런일이 있을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실제 사용해보신 선배조사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운 날씨 건강 챙기시면서 좋은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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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재품 비교시 소야 사용하세요
답은 직접들어보시고 펴보고 접고 두번정도 하면
운명 절번 기스생겨요
소야는 덜생김니다
A/s 받아본 결과 음성 한라에서 바로바로 교체되네요
없는절번은 새낚시대 절번 빼서요
그리고 a/s기간끝나도 소야 원단값만주면 교체가능해요
바톤대10만원 한참 안가네요
운명대가 아니라서 죄송해요
운명대신 강포로 하심이~~~
운명, 소야 중에 라니 소야로 추천
운명할 것 같으면 차라리 강포로 ㅎㅎ
강포도 ....머 기포 머 그런거 있지만 운명할 것 같으면 강포로 하심이
위에 운명 소야 중에 하라면 고민없이 소야로 추천.
강포 소야로 고기 걸면 @32대기준으로@
강포는 약간 묵직
소야로 걸면 먼가 팅팅 손 맛이 살아 난다는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렇네요
아마46톤으로 기억해요
학자수 46톤
저는 천년학 쓰는데 40/46톤
궁금해서 천류에 문의해봤네요~
.
운명 추천 합니다.
OEM보단 좋겠죠
소야대
짜집기 아닌가요?
빳빳함과 탄성은 못 따라 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소야보다 빳빳하진 못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약간 후리도 있고 허리 좋고 탄성 정말 기가 막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