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이틀전인가 아랫글 보시면 말머리에 지인분이랑 통화로
이일을 알게 되었다고 말씀 하셨지요?
월척싸이트 가입하시고 막 글을 쓰셨을껍니다
대충 스크린샷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런 팩트로 글을 올리셨더군요
이건 몇해전 포럼방에 답글 내용입니다
본인이 작성하신 글이 아님에도 분명 대표시라면서
답글을 올리셨더군요
저때 까지만해도 이리일이 크게확산 안되어서
대충 직원들이 그냥 글 올린듯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에 쓰신글은 누가봐도 대표님이 쓰신글 같군요
마지막 말씀처럼 진짜 분골쇄신 하시길 바랍니다
그게 진정성이 있는지 없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그동안의 행보?랄까 전부 진정성없는 그저그런 일상적인
본인께서 쓰시지도 않고 쓰신것처럼
달래기식 운영을 해왔던건 명백한 사실 입니다
진짜 마지막말씀처럼 마인드를 한번 바꿔보심이 어떠실런지요?
모든 유통 특성상 소비자가 쓰고 있는것 보다
영업점의 재고나 공장에 물건이 더 많타고 알고 있습니다
낚시대는 어떤지 모르겠지만요
거듭 부탁드립니다 수고 스럽더라도 낚시점에 깔린 제품들
하나하나 회수 하셔서 일일히 검수해서
비용이 수월치 않게 들껍니다
낚시 방송이나 월간지에 광고하시는것처럼
진짜 명품으로 다시 태어나길 바라겠습니다
자꾸 귀찮게 해서 미안합니다!!
저는 잘못된것을 보면 혈압이 오르는 스타일이라
풀어야 될꺼 같아서 그냥 주절됩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친히 문자까지 주셨는데
대표님 말씀대로 고견 가슴에 새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주민번호 하나로 두가지 계정을 만들수있습니까?? (운영자에게 질문하는 겁니다)
허버트강 << 휴면계정 이라고 나오는데요.. <br/>
프리가이/ 허버트강 둘중 어떤것이 대표님 계정인가요?
컴터를 잘 모르시는 분이 계정을 두개나 만드셨네요 ^^
여하튼....
사과를 하던 고소를 하던 투명하게 삽시다...
대표가 아니면 자신의 직위를 말하면 되고
직원이 아니면 글을 남기지 마세요...
회원님들 우롱하지 맙시다..
저는 천류사용자가 아니지만 A/S 문제 잘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제품에 대해서 끝가지 책임 져주는 멋진 천류의 모습 기대합니다.
이해안가는 부분이 천류는 필드 스텝 없나요?
낚시대를 수면에 두는분이 있겠지만 대부분 물에 담구지 않나요?
낚시대를 제조하는 회사에서 어떻게 저렇게 아닐한 생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지 이해 불가입니다
천류 사용자 분들이 돈내고 필드 스텝 이신거네요 ㅠㅠ
낚시꾼님들 제대로 호구인증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