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겪은 유명 타조구사의 써비스를 경험으로 보면
사용자의 잘못이다,그런경우가 없어 우리는 납득이 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들을때가 많았습니다
또한 기포나 기타 도장불량건은 도장면을 깍아낸후 재도장 처리해서 받은 경험이 잇습니다
이런경우는 아무래도 낚시대 표면이 손상을 받는것 뻔합니다
그에 비춰본 천류는 써비스 좋다는 강원에 절대 뒤지지 않는것 같더군요
문제있는 장비는 두말없이 착불로 보내라고 합니다
상태 확인하고 소장님이 직접 전화주셔서 설명해 주시고,
문제있는 절번만 교환하거나 아예 새걸로 교환후 기름칠까지 해서 보내주더군요
물건받은 당일 써비스해서 그날바로 택배 발송해 주시는 배려도 좋았습니다
명품에 걸맞는 질좋은 써비스로 고객을 존중하는 천류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역시 천류 A/S 문제 없을거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새로산 낚시대 당장은 문제 없겠지만
손잡이 대 부분에 쓰기에는 조금 찜찜한 부분이 있어서(사람이 하는일이다 보니 그럴 수 있지요) 전화했습니다.
이사라는 분이(아마도 설화수 골드를 만들었다는 그 분 같더군요) 제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 주셨구요
그래도 보내 줄테니 한번 봐달라는 제 요청에 고객분이 그처럼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새 손잡이 대를
보내 주시겠다고 하시더군요. 이것 저것 따지고 어떻게 해서든지 교환을 기피하는 업체들도 있다고 하는데
시원시원한 태도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천류의 A/S에 개인적으로는 흡족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손잡이 새제품도 곧 받았습니다. 개인적인 문제라서 다른분들은 의견을 달리할 수도 있으니 제 의견은
참고하시는 부분으로만 생각해 주세요^^ 하도 잘해준다고 하면 업체 관계자인줄 오해들 하셔서 이런
말씀 드리는 것도 조심스럽네요. 전 검정색 낚시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설골드 좋다고 하여 한대만 사서 쓰고
있거든요. 낚시대도 가볍고 전천후대로서 부족함이 없는것 같네요. 이상 끝 입니다.
사용자의 잘못이다,그런경우가 없어 우리는 납득이 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들을때가 많았습니다
또한 기포나 기타 도장불량건은 도장면을 깍아낸후 재도장 처리해서 받은 경험이 잇습니다
이런경우는 아무래도 낚시대 표면이 손상을 받는것 뻔합니다
그에 비춰본 천류는 써비스 좋다는 강원에 절대 뒤지지 않는것 같더군요
문제있는 장비는 두말없이 착불로 보내라고 합니다
상태 확인하고 소장님이 직접 전화주셔서 설명해 주시고,
문제있는 절번만 교환하거나 아예 새걸로 교환후 기름칠까지 해서 보내주더군요
물건받은 당일 써비스해서 그날바로 택배 발송해 주시는 배려도 좋았습니다
명품에 걸맞는 질좋은 써비스로 고객을 존중하는 천류에 박수를 보냅니다
손잡이 대 부분에 쓰기에는 조금 찜찜한 부분이 있어서(사람이 하는일이다 보니 그럴 수 있지요) 전화했습니다.
이사라는 분이(아마도 설화수 골드를 만들었다는 그 분 같더군요) 제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 주셨구요
그래도 보내 줄테니 한번 봐달라는 제 요청에 고객분이 그처럼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새 손잡이 대를
보내 주시겠다고 하시더군요. 이것 저것 따지고 어떻게 해서든지 교환을 기피하는 업체들도 있다고 하는데
시원시원한 태도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천류의 A/S에 개인적으로는 흡족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손잡이 새제품도 곧 받았습니다. 개인적인 문제라서 다른분들은 의견을 달리할 수도 있으니 제 의견은
참고하시는 부분으로만 생각해 주세요^^ 하도 잘해준다고 하면 업체 관계자인줄 오해들 하셔서 이런
말씀 드리는 것도 조심스럽네요. 전 검정색 낚시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설골드 좋다고 하여 한대만 사서 쓰고
있거든요. 낚시대도 가볍고 전천후대로서 부족함이 없는것 같네요. 이상 끝 입니다.
정말 as좋습니다~~후회하지않습니다~
보낼때는 착불로..
받을때는 선불로.. 흐흐
천류사 정말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회사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