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 당시 사정 자세히 설명하고 제품 하자면 아마 무상 처리될겁니다
저 같은 경우도 oem으로 좋다는 제품을 32,36,40대를 구입하여 그날 채비후에 저녁에 아들과
안심교 나갔다가 32대 앞치기위해 봉돌 잡고 있는데 3번대 툭 그러면서 부러지고 에이 불량이 걸렸네 하고
36대 다시 봉돌을 잡고 투척 준비중에 픽 거리는 바람 새는 소리가 들려 회수후 확인해보니 5번대도 나가서 다음날 문의하니
무슨 낚시대 사용하냐고 물어서 설골 사용한다니 자기네 낚시대는 경질이라 사용할 자격이 없단 소리에 다투고 반품처리한적 있습니다.
아마 천류는 모르긴 몰라도 최소한 자격 운운 하진 않을겁니다
그냥 불량이 걸렸거니 하시고 잘 처리되시길 바랍니다
한번출조담배두갑님의 천류의 답변을보니..
1. 특수한경우라는건
-천류산업 설화수골드낚시대 4.0은 앞치기하면 3번대 부러질수있다는겁니다. 그러니깐 앞치기하다 파손되는건 특수한경우는 아니죠.
같은제품쓰실거면 앞치기하시면 안되는거 같습니다.
돌려쳐보시거나 일단 알아서 다른방법으로 최대한 3번대에 무리안가게 손으로 던져보세요.
잘돌려치면 3번대가 파손되진 않을거 같긴하네요..
2. 설화수 골드의 경우 보증서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보증서 사용은 손잡이대를 제외한 3개 절번까지 1회에 한해서 무상보증이 가능합니다)
-천류에서 생산되는 낚시대는 손잡이대외 제품상문제가 있는거같네요. 손잡이대 파손되면 무상 A/S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단 손잡이대에대한 자부심이 있는답변이네요.
3. 3번 절번 정도를 보증서를 사용하여 무상 A/S하시기에는 조금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일단 3번대파손은 사용자부주의니 무상은 안된다는 말이에요. 즉 앞으로 앞치기는 하지마시고요. 물론 붕돌잡고 준비자세도 안됩니다. 일단 답변의 핵심은 되도록 보증
서쓰지 말고 유상 수리하라는 내용이 핵심입니다.
-3. 2번 3번 절번의 경우는 소모품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을하시는 분의 약간의 고뇌가 엿보이는 답변이고 바라보는 시각 혹은 전반적인 내용의 입장차이가 있는부분이라 애매한부분인데 제생각으로는 일단
이유야 어찌됫건 일단 2,3번대는 무상처리안된다는걸로 생각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심심한 위로도 내포되어있네요..
이런어이없는 상황에 얼마나 마음이상하고 제조사에 문의결과 답변이 이러하니 어찌되었건 혼차서는 상대도안되는건 알겠고 분한마음에 위로 받을겸 글을올리신거같은
데... 조구사 입장의 실속없는 답변보다 좀더 적극적인 방법으로 대처했으면 좋을거같네요..선불로 받아 제품확인후 하자인지 사용자 과실인지 확인을 해야지 파손 제품
확인없이 말로 넘기려하는지 그리고 자신들 애로사항을 보기좋게 포장하여 구입하신분들을 강제 이해시키려고만 보이네요.
기분좋으면 무상수리해주는건가요? 마지막으로 한번출조담배두갑님 하자품은 중고로 팔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게 낚시대 입니까? 쓰레기죠..
3번 수릿대 비싼가요? 설골은 써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싸면 낚시방에서 수릿대로 갈아 쓰시구,
3번 수릿가 가격이 부담되시믄 보증서 써서 천류로 보내시믄 될듯 보입니다.
보증서를 받고 수리할지 아님 걍 a/s 해줄지는 천류에서 판단 할듯 보이구요~
보내면 천류에서 유상, 무상을 판단해 줄겁니다
유상이면 보증서 사용하시면 되지만 3번대에 보증서 사용하기엔 사실은 아까워요
수초치기 하려고 장만한건데..정떨어져서 A/S받고 팔아버릴라구요 ㅋㅋ 다른대 쓰면서 찌고무 왔다리 갔다리하다가 무리줘서 부러진적은 있어도..
앞치기하려고 봉돌잡고 있는데 3번대 뿌러진적은 처음이네요..록시 쓰면서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저 같은 경우도 oem으로 좋다는 제품을 32,36,40대를 구입하여 그날 채비후에 저녁에 아들과
안심교 나갔다가 32대 앞치기위해 봉돌 잡고 있는데 3번대 툭 그러면서 부러지고 에이 불량이 걸렸네 하고
36대 다시 봉돌을 잡고 투척 준비중에 픽 거리는 바람 새는 소리가 들려 회수후 확인해보니 5번대도 나가서 다음날 문의하니
무슨 낚시대 사용하냐고 물어서 설골 사용한다니 자기네 낚시대는 경질이라 사용할 자격이 없단 소리에 다투고 반품처리한적 있습니다.
아마 천류는 모르긴 몰라도 최소한 자격 운운 하진 않을겁니다
그냥 불량이 걸렸거니 하시고 잘 처리되시길 바랍니다
메모 잊지말고요 같이동봉요.
빠르고 택배비아끼는길입니다
하시죠~~~
A/S 보다는 그냥 수릿대닷컴에서 구매 해서 교환 했습니다.
설골은 2번대가 취약 하더라구요 낚시 끝나고 접는 순간에 충격에 의해서
2번대가 2대나 깨어져서 수릿대 구매 해서 교환 했습니다.
참조 하세요
보증서 모두 보유 하고 있으나.. 잘 사용 하지 않는 편이랍니다.
가격 다운 많이 되면서 품질이 떨어졌나 보네요
기포 생긴 절번 있으면 찿아 보시고 메모 하셔서 택배비만
선불로 보내 보세요 천류 a/s좋아서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사용중에 부러진 절번에 대해서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상 A/S를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설화수 골드의 경우 보증서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보증서 사용은 손잡이대를 제외한 3개 절번까지
1회에 한해서 무상보증이 가능합니다)
3번 절번 정도를 보증서를 사용하여
무상 A/S하시기에는 조금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2번 3번 절번의 경우는 소모품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절번 구입의 경우는 본사로 전화하시면 되고
유상, 무상의 A/S의 경우는
부러진 절번과 함께 낚싯대 전체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왔다갔다 택배비에 걸리는 시간에 특별한 경우 아니면 무상은 안된다고 하니
걍 근처에서 사서 끼워서 중고판매로 날려야겠습니다.
제가 물어봤습니다 왜 그렇게까지 다해주시냐고.. AS담당자가하는말이 제가 인정을해서 고맙다는겁니다
'제 낚시대에 저모르는 데미지가있었는지 예전에잉어70넘는거잡을때도 멀쩡했는데 이번에는 데미지가 있었나봅니다'그런식으로 말하고 바빠서 얼마전에 메모해서 보증서동봉해서 보냈는데 어제 AS접수됬다는 전화오고 오늘 도착했습니다
몇일전에는 그장소에서 잉어산란도중 잉어80은 족히되는놈을 설골40대로 그냥 꺼집어냈습니다 그때 또한번 느꼈습니다 확실히 46대에는 데미지가있었구나하고요
제기준으로보면 AS가 이정도면 전만족합니다
설골을 약4년정도 사용했습니다 지금도33대운용중입니다 다른로드로 바꿀려고 몇번이나 망설이다가도 큰놈걸고는 생각고쳐먹습니다
저는 설골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갑님 글을 디스한다거나 시비걸려는거 아니니 오해말아주시고 기분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꾸벅/(_ _)\
그 A/S 좋다는 우경에도 불만을 가진 사람이 있을 정도니깐요...
천류의 공식적인 답변 중 "3번대는 소모품으로 생각하라"라는 글을 보고
오케이~ 하는 심정으로 어제 낚시방에가서 3번대 13000원주고 끼워넣었습니다.
그리고 2,3번대를 소모품으로 생각해야 할 수준인 천류 제품은 앞으로 구매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ㅎㅎ
설화수골드 질기고 허리힘 좋기로 정평이 나있어서 수초전용으로 20-40까지 13대 쓰고 있는데
소모품이라고 생각하면 낚시갈때마다 떡밥 사듯이 수릿대를 구매해야 되는건가요 ㅎㅎ
한번출조담배두갑님처럼 똑같은 경험을 했었죠.
A/S문의한결과 보증서로해야한다고들었습니다.
그래서 돈주고절번사서교환했네요.
40대36대두대였던기억이 생생하네요.
그때기억하면 머리에서 스팀나조.
와이프왈 새것이 왜이래?
그후론 설골안봅니다
1. 특수한경우라는건
-천류산업 설화수골드낚시대 4.0은 앞치기하면 3번대 부러질수있다는겁니다. 그러니깐 앞치기하다 파손되는건 특수한경우는 아니죠.
같은제품쓰실거면 앞치기하시면 안되는거 같습니다.
돌려쳐보시거나 일단 알아서 다른방법으로 최대한 3번대에 무리안가게 손으로 던져보세요.
잘돌려치면 3번대가 파손되진 않을거 같긴하네요..
2. 설화수 골드의 경우 보증서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보증서 사용은 손잡이대를 제외한 3개 절번까지 1회에 한해서 무상보증이 가능합니다)
-천류에서 생산되는 낚시대는 손잡이대외 제품상문제가 있는거같네요. 손잡이대 파손되면 무상 A/S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단 손잡이대에대한 자부심이 있는답변이네요.
3. 3번 절번 정도를 보증서를 사용하여 무상 A/S하시기에는 조금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일단 3번대파손은 사용자부주의니 무상은 안된다는 말이에요. 즉 앞으로 앞치기는 하지마시고요. 물론 붕돌잡고 준비자세도 안됩니다. 일단 답변의 핵심은 되도록 보증
서쓰지 말고 유상 수리하라는 내용이 핵심입니다.
-3. 2번 3번 절번의 경우는 소모품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을하시는 분의 약간의 고뇌가 엿보이는 답변이고 바라보는 시각 혹은 전반적인 내용의 입장차이가 있는부분이라 애매한부분인데 제생각으로는 일단
이유야 어찌됫건 일단 2,3번대는 무상처리안된다는걸로 생각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심심한 위로도 내포되어있네요..
이런어이없는 상황에 얼마나 마음이상하고 제조사에 문의결과 답변이 이러하니 어찌되었건 혼차서는 상대도안되는건 알겠고 분한마음에 위로 받을겸 글을올리신거같은
데... 조구사 입장의 실속없는 답변보다 좀더 적극적인 방법으로 대처했으면 좋을거같네요..선불로 받아 제품확인후 하자인지 사용자 과실인지 확인을 해야지 파손 제품
확인없이 말로 넘기려하는지 그리고 자신들 애로사항을 보기좋게 포장하여 구입하신분들을 강제 이해시키려고만 보이네요.
기분좋으면 무상수리해주는건가요? 마지막으로 한번출조담배두갑님 하자품은 중고로 팔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게 낚시대 입니까? 쓰레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