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와 무한32대를 사고 정말 힘이듭니다 우선 사건개요를 간략하게 요약하겠습니다
엘디낚시에서 무한32쌍포구입 케이스 스티커 상마개 인쇄상태다른 두대가옴 당일 동와로 반품보내고 다음날 동와에서 새재품받음 다시온물건 확인하니 손잡이대두대 모두 흠집및기포 낚시대집 숫자기스 다시전화하여 두대를 교환 아직 두대 보내지않음 가지고있는 4대 절번후 편심확인 4대모두 3번대 편심 이게 지금까지의 개요입니다 이제부터제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방금 생산과과장님이랑 통화를 했습니다 역시나 기존의 얘기들과 다를바 없었구요
우선 스티커 문재는 신재품 출고한지가 얼마되지않아 낚시점에서 스티커 교체작업 하셨답니다 그리고 뒷면 인쇄상태는 수작업이다보니 가끔 그런경우가 있다고 하고요 손잡이대 흠집난거 보낸거는 죄송하답니다 편심문재는 다시 보내주신다기에 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앞쏠림잡은 신형보내셨다고 하십니다 흠 요기까지가 동와생각....
이제부터 제관점의 얘기를 하겠습니다 극히 주관적인 입장이니 너무 노여워 마시기바랍니다
제 느낌으로는 아무래도 가품같다는 생각이고요 저와 똑같은 스티커 인쇄상태의 대를 보기전까지는 그럴것같습니다
그리고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이번 문재때문에 제가 얼마나 동와에 지*했는지 아시는분은 아실겁니다 그런 사람에게 반품밭은물건 다시보내는데 이런 물건을 보내다니요 우선 사진 보시고요
이런 물건을 보내다니요 이건 아무리봐도 반품물건 받아놨던거 보낸걸로밖에 생각이 안됩니다 거기다가 4대를 모두 절번후 하나씩 식탁 방바닥에 가로로 굴렸다 세로로 굴렸다 다해봤는데요 삼번대 수리대포함5대가 모두꿀럭꿀럭 굴러가는게 편심이더군요 저혼자 판단하기가 뭐해서 아는형님께 같이좀 봐달라고했더니 편심 맞답니다 하얀벽에 대를대고 조금씩 돌려봤더니 한쪽으로 약간 들어가 있더군요 공장의 답변은 다른회사 재품도 다있다 생산공정상 어쩔수없다정 머시기하면 다시 보내겠다 이게 말인지 막걸린지 낚시대를 삼십년 만들었다는 회사에서 이게 할소린지 모르겠습니다 동와는 회사자체에 검사하는 부서 자체가 없는것같습니다 거기에 dhc가 99g 무한이105g불과 무게차이 6g 몸이 느끼는 무게차이20~30g 앞쏠림 심하고 저에게 보내게 신형이라고했으니 구형은 더 심하겠죠 생산과장님은 일이 조용히 마무리 되길 바라시는듯 그냥 자기를믿고 쓰시라고하고 자신이 나이 쉬은에 사장님이 아시면 회사에서 나가야한다고 말하셔서 그냥 조용히 덮어두려했습니다만 지난 몇일을 돌아보며 느낀건 대한민국 낚시인은 동와에게 돈내고 태스트해주는 베타태스터다 라는것입니다 은성은 칼처럼 잡아내는 편심을 어느회사나 다 있는양 얘기하는회사 동와 손잡이대고 집이고 대충팔고 문재생기면 바까주고 안생기면 그냥이고 그러는회사 동와 전에 어떤분이 말씀하시더군요 그건 as의 문재가 아니고 불량이라고요 저도 무한을 팔거나 환불할생각 없습니다 외냐고요 제가 쓰지도 않으면서 이러얘기 하는거 정말코메디일태니까요 지금 동와물건 사시려고 고민중이신 월님들 고민하지마시고 사세요 그리고 후회하면 됩니다 물론 뽑기의 자신이있다 하시는분들 이번엔 생각처럼 되지않을수도있습니다 확률이 정말 히박하거든요 동와 수출 많이하는 기업으로 알고있습니다 부디 수출나가기전 한국사람으로 실험하지 마길기바랍니다 오늘은 집에가서 저에게있는 무한 다 펴서 들어봐야겠습니다 중간에 껴있을지 모를 구형을 찾아서요
앞으로 또 어떤일이 생길지 기대가 됩니다 올해초 어머니가 신년운을 보시고 올해는 참 안좋다고 조심하라고 하셨는데 이게 시발점인가봅니다 ㅠㅠ이제 동와 홈피가서 짖어야겠네요 동~~~와와와 혼자짖게 되는건 아닌지ㅎㅎ
간당 올림~~~♥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소비자알기을 개떡으로 아는모양입니다.
동와정말 안되겠네요.
구형신형섞여와서 반품했던기억이 있는데요.
한심하네요.
제대된 제품 온다고 해도 쓰면서 두고두고 신경쓰일것같네요.
저같으면 얘기잘해서 반품해서 환불받고 다른대로 갈아타겠습니다..
5절받침대 5번대 크랙갓는데
크랙에 본딩칠해져 왔구
다른대 편심으로 보냈는데
다시 편심있는거루 왔구
스트레스 받아서
편심있는거
받침대 크랙간거 본딩칠한거
그냥 사용합니다
동와대 지금은 쳐다도 않보구요
은성대만 사용할람니다
뭔가 냄새가 ......
베타테스트는 돈은 안들어가는데 이건 내돈내고 테스트 해야되네요
수보도 똑같은거 아닐지......
교환할 물건을 보지도 않고 보내는건지...
찜찜해서 쓰기 어려울것 같네요...
저두 무한 1대 있긴하지만 동와꺼는 안 사는게 정신건강상 좋겠네요..
pc 관련업체 유니텍이 예전에 as 들어온 물건들로 돌려막기 했던게 생각이 나네요.
완성도를 높일 기술은 없는데 만들어 놓은 제품은 불량이지만 본전 생각은 나고...
아마 여타 조구 업체들도 그럴겁니다.
예전 머털에서 새털대 4.0대(세일기간) 구입하였을때 초릿대실이 빠지고 케이스에 반품(견출지)이 붙어 있는 낚시대가 배달된적이있었습니다.. 당장 전화해서 (여직원은 받지말고 담당자 바꾸라고..) 세일기간에 사면 반품되거나 또는 누가 쓰던 낚시대 보내냐고 제가 가지고 있는 새털대 다 반품하겠으며 사진 찍어서 월척 사이트에 올린다고 하였습니다..(진짜 열 받더군요..)
월척에서 조금 있다 전화한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부장 이라는 분에게 전화가 오더군요.. 신규직원이 일처리를 잘못했다고..당장 해고 할테니 화 푸시고 제발 월척사이트에 글 올리지 말라고 하며 바로 새제품을 보내겠다고 하더군요..(맞교환 형식) 신규직원 해고라는 말에 사람이 실수도 있으니 신규직원 교육 잘하시라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다음날 새로온 낚시대을 받고 편심,잔기스 기타등등 확인을 하였구요.. 저녁무렵 다시 머털에서 전화가 오더군요.. 낚시대 받으셨냐고... 다시 한번 또 검수해서 보냈으며 다른 새털대 낚시대 이상이 있으면 당장 연락해달라고..고객님에게 볼 낮이 없다며 다시한번 저한테 사과를 하였습니다..
동와측이 한번 실수는 있을수는 있으나 또 보낸 물건이 그따위라면 이건 완전 고객을 무시한 처사라고 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군계일학 사장 성재현씨가 양어장에서 가볍고 경질성을 가진 낚시대가 있어야 한다며 동영상등 에서 무한대 추천하더니 동와가 돈 많이 번 모양이군요..)
물건 반품하시고 지불한 돈 받으십시오..찜찜해서 쓰겠습니까? (개인적으로 저는 무한대 별루더군요.. 그리고 또한 제가 가지고 있는 2.9칸대 혹시 가짜가 아닌지 의심도 가네요...중고란에 내놀까??) 암튼 무한대보다 더 좋은 낚시대 엄청 많습니다..
참 옆에서지켜본 나도 열폭하겟드만 당사자는 우찌할꼬..
동와 쓰레기 같은 시키들 월척에 동와 사장이 나와서 사과 나부랭이를 하던 해명을하던 향후 어떻게 하겟다
씨부려야 하는거 아닌가?
그리고 토요일에 출조해서 낚시를 했기에 환불은 생각지 않습니다 그리고 재활용ㅎㅎ 중간 절번같은경우는 가능하겠네요
그런데 손잡이대라 이건좀 너무한거죠? 너무한거 맞죠? ㅠ.ㅠ
정말 낚시가서 또한번 절번 굴려보고 꿀럭꿀럭 굴러가니 무척 X팔리더군요 그 형님이 제게 바보 멍청이 병 신같이 머 이런말들을
쏟아 내셨습니다 아빠님 말씀대로 한번정도는 실수할수있다는 생각에 덥고 넘어가려고 했던건데 흠냥 슬프네요....
동와에서 정신차릴것 같습니다.
성사장님도 이제는 동와제품 함부로 추천 못하시겠네요...
간당님 다시 사진올려서 볼수 있게 고치셔야 할것 같습니다.
무한 쓰시는 유저님들 부러웠는데, 정말 무한 안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은성에서 찿아봐야것네요.
이건 성 사장님이 해결해서 될께 아니라 동와란 회사 자체가 문제네요.
요즘 수보 무한 인기좀 있다고 막 나가는거 같습니다.
다른 조구사들보다 a/s 도 불만이구요~
저번 dif 에 버금가는 문제같은데 그때 이후론 dif 정말 많이 달라졌습니다.
이번일로 인하여 동와도 새롭게 태어났슴 하네요~
몇번씩다시검사해서 보내도시원찮을판에
저게뭡니까 정말한심하네요.
아니면 고르고 골라도 다똑같아서 고를게없던지 쯧쯧
저도 낚시대라면 가격불문 구매할때 왼만하면 시간내 매장 직접가서 꼼꼼하게~
보는 성격인데..무한 괜찮다하여~한번 써볼까 생각하던중 몇일전 간당님의 글을보고
오차가조금은 있으리라 생각은들엇지만~간당님이 반품하고 새로온물품이 또 하자라시고ㅠㅠ
사진으로 인증샷까지 친히 올려주시니 무한 쳐다보기도 싫어지고.구매할 마음 냅따 사라지게 만드네요.
동와 반성하셔야할듯합니다 ..~!
그래서 제가 군계만 씁니다. 찌뿐만이 아닌 다른 뭔가가 있다고 주위분들께 말씀드리는 이유가 이런거였습니다.ㅎㅎ
간당님 해결 잘되실거에요. 힘내세요.ㅎㅎㅎ
착찹하네여 바까야대나??
구입하실때 과연 제대로된 낚시대를 받을확율이 있을까요?
저도 무한대 써보구 편심이있어 단순히 뽑기를 잘못했다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였군요.아마 앞으로는 동와제품 쳐다도 보기 싫겠죠...
이런식으로 일을 처리할줄 몰랐군요...
상상외라는 말뿐이 할게 없는거 같습니다... 한심하네요... 성의가 없는건지 개념이 부족한건지말이죠...
제가 쓰진 않았지만 좋은대라고 말씀들 해왔고 좋은대구나하고 생각해왔습니다만...
앞으론 생각을 바꿔야할거 같습니다... 좋은 제품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건 사후관리라는걸 느끼시길 바랍니다...
어찌 하자품을 제대로 검수도 안하고 보낼 수 있는지(이건 검수라고 보기에도 민망한), 이해가 안되네요..
맘 상하지 마시고 그냥 반품하세요..
진실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쪽지로 조용히 말씀드려봅니다.
언젠가는 터질 문제였으니...쩝..
제품의 고질적 문제를 고치지 않아도 낚시대 잘 팔리는데 어느 기업이 고치려 노력하겠습니까.
일본제품의 높은 품질은 일본의 깐깐한 소비자들 때문임을 다시한번 알아야하며
우리의 권리는 누가 쥐어주는 것이 아닌 우리 스스로 찾아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번일은 낚시하는 우리 누구나가 겪을수 있는 일이기에 남일이라 생각하면 아니되며
우리모두 간당님을 응원하고 도울수 있는 분은 돕고 어떻게 되어가는지 주시해야 하겠습니다.
컴 잘하시면 야후나 네이버 다음등에 올려주세요..
그리고 간당님께서도 여기서만 이럴것이 아니라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들과 함께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하시고요.
월님들께서도 동와낚시대 문제 있으면 사진등 자료 간당님께 보내 주십시오.
이번 기회에 동와는 소비자를 우습게 알고 우롱한 댓가를 치뤄봐야 합니다.
아.. 사무실에서 간당님이 올리신 사진을 보고 기가막히고 분노가 치밀더군요..
있을 수가 없는 일입니다.어떻게 그런제품을 판매한단 말입니까.
수출품도 그러한지 묻고 싶고..
동와 사장님은 가전매장이나 어디서 물건살때 그런 허접한 물건을 돈주고 감사히 사오는지 묻고 싶습니다.
월님들..우리 간당님을 응원하고 동와제품 배척합시다!!
간당님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동와 생산과장인가 하신분 손님대하는 태도부터 고치세요...
그리고 낚싯대 생산에 아주 기본적인게 편심아닌가요? 편심AS ㅎㅎㅎ 지나가는 개도 웃을일이네요,,,멍~~~
여보세요 편심은 AS차원이 아니고 낚싯대 불량입니다. 불량제품 시중에 판매하지마세요.
사잇대 출시로 한셑 맞출려구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돈굳었네요... 간당인 죄송하구. 감사합니다???
환불하십시오..
아마 엘디나 동와측도 환불처리를 조속히 원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약이여..이런 생각을 하면서요..)
자신이 쓰는 조구사에 대해서 조금만 부정적인 이야기를 하거나..가격 이야기를 하면...
엄청나게 민감한게 반응하시는 조사님들이 많아서
월척에서는 조구사에 대한 이야기는 안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소비자의 권리도 포기하면서..조구업체를 변호하는 모습에..질려버렸습니다.
아마..그런 조사님들 덕분에 조구업체들이 먹고 사나 봅니다...
우린 호구니까요..^^;
동와의 100퍼센트 자살행위군요.
대표의 사과까지 있었는데 처리결과가 이 지경이라면?
말로만 사과하고 행동은? 귀찮은 사람 처리하듯 뜨문뜨문 했네요.
진정성이 안보이므로 관심 밖으로 내버립니다.
s그룹의 이회장쯤 되면 모를까 조구사 대표정도면 이 문제에 적극 나서서 친히 해결해 주는
성의를 보여야 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소비자는 왕이다......뭐 이런 촌스런 문구 읊어 대는것이 아닙니다.
엄연히 불량내지는 짝퉁으로 의심되는 낚시대를 유통한 제조사의 책임소재가 분명 할진대....
검수 조차 하지 않은듯한 물건을 떠~억하니 보내면
얼마나 더 참아야 할까요?
아마도 동와측에선 재수없는 일에 걸려들었다고 투덜거리고 있을겁니다.
뭐가 문제인지 파악이 안되니까요....... 에구.
우리 월척회원님들이 있잖아요
힘내세요!!! 화이팅!!!
안망하면 우리 조사들님들이 너무 물러터진거겠죠
동와 제품을 다신 구매하고 싶지 않네요!!!
학교에서 맞고다니는 아이는 매일 맞고다닙니다 때리는 아이는 반항하지않는 그아이를 아무런 죄책감없이 때립니다 만약 반항을 한다해도 그녀석은 다른 어떤 녀석에게 또 맞을겁니다 하지만 때리는 녀석들도 머리를 처들었던 그녀석을 꺼리게 될겁니다 니모닉스님 피하는거 쉽습니다 눈 감아버리는거 또한 쉽습니다 하지만 그러고나면 솔직히 쪽팔립니다 그렇게 아무말도 하지않고 다들 눈감아버리면 우린 디명 무한 천향등밖에 쓸수없을겁니다 아무도 외 그것밖에 못하냐고 물건이 이게뭐냐라고 고개 처드는 사람이 없으니까요 니모닉스님 욕좀 먹으면 어떻습니까 남자 아닙니까 걍 가는거지요 저도 그냥 가는거지요 어쩌면 환불받고 제 문재는 끝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렇게 끝날까요.......
간당올림~~!♥
조만간동와란회사도우리에추억속으로사라질날이멀지않았군요
월척아이디간당이란분이회사문닫게했다라는풍문이돌지도ㅎ
저는 그래서 이젠 국산품 떙입니다.
공산품이 규격도 없고..마무리는 지 맴대로고..
돈들어도 국산품 안쓸려고 합니다.
내돈주도 기분 망쳐가면서 그럴자신이 없습니다.
요즘 이렇게 낚시대 사기가 힘들어 졌네요
모르고 살때가 좋았는데
어째던 간당님 같은분이 계셔 조구업체가 변 할것 입니다
간당님 화이팅
어제낚시갔다 태풍에 시달리다 왔습니다
낚시대를 못던질 정도로 바람이 불더군요 된장 낼모래 다시 도전 해야지ㅎㅎㅎㅎㅎㅎ
요번주 비가 온다니 담음주 기대 됨니다
다들 즐낚 하세요
간당님 힘네세요.저의 작은 힘이지만,한힘 보태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행낚에서는 결함문제 솔직히 애기하고 전량 교체 들어간다는데
동와 잘나간다고 고객을 아주 개*으로 생각하는 자세 참 할말없게 만듭니다.
"니가 우리것 사용안해도 우린신경 안써,왜 너 말고 다른사람한테 팔련돼거든"
고객사랑 제로 사고 방식입니다.
그러다가 한방에 훅 갑니다.
동와 관계자님들은 제발 초심으로 돌아가세요.
간당님 힘내세요.힘드시면 이슬이 힘빌리세요. 홧팅~!
저두 예전 다른 조구사 제품 구입하다 . 도장에 살짝 기스가 있어서 .. 판매점에 문의 했는데 .. 바로 바꿔 주더라구요.
그후론 바닥장비 구할땐 조금 가격나가도 거기만 가서 삽니다. 또 그 조구사도 좋은 인식으로 보게 됐구요 ..
왠지 거북이 같은 이미지의 동와였는데 ;; 이제 눈돌리지 않을 조구사 하나더 늘었네요 ㅎ
그지같은 제품을 그동안 바가지를 옴팍씨운거네요..고객을 호구로본 기업은 망해야합니다..
급 실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