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일전에 다이와의 무심한as 때문에 여지것 싸우다
다이와로 부터 최종적으로 이렇게하자 하는 협의안을 제시받아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일단 낚싯대는 생필품이 아니니 시간이 1달이상 걸려도 기다려라 파손되는 원인이 밝혀져야 한다
이부분으로 무지하게 많은대화를 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일단 제품의 결합이라고 의심될경우 보증서와함께 택배로 보내주면
즉시 문제되는 절번을 공급해서 소비자가 사용할수 있게 조치후
일본으로 절번을 보내서 부러진 원인과 제품의 결함여부를 판명해서 그 데이타를 소비자에게 열람하게 한다
결과로 제품의 결함일경우 보증서는 소비자에게 우편으로 돌려준다
만약 제품이 파손되는데 소비자의 과실로 판명이 되면 거기에따른 데이터도 소비자가 열람하게 하고
보증서는 돌려주지 않는다
라고 협의 하였습니다
앞으로 발생하는 다른소비자의 as도 같은방식으로 하겠다 합니다
책임자와 대화를 해본바 고객감동 같은건 앞으로도 느낄수는 없을것같습니다
책임자분의 생각은 대충만들어서 뭇지마 as를 하는건 장기적으로 볼때 신뢰도 떨어지고
회사적으로도 득이 없다
정확하게 원인을 분석해서 그에 합당한as를 하겠다 였습니다
일단 방법적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바로 사용할수 있도록 방법을 바꾸겠다
살짝 짜증나지만 결과적으로 저도 이방법이 좋다고 판단 되어서 그렇게 동의를 하고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다른분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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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로 많은 정보를 공유할 있게
올려주세요 ^^
A/S받을시 많은 도움될거라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고생하셨습니다..^^
힘내십시요~
애초에 구매일자 확인이 어렵다 하여
1년이라는 기간은 의미가 없으며 날자기입 없이 보내주면
사용기간은 따지지않고 as 하겠다는 확답도 받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ㅋㅋ
수고한건 별로 없어요
입만좀 아팟죠ㅡ.,ㅡ
다이와에서 선교체,후결과분석및보고.
조금은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군요.
암튼 좋은결과 있으시길바랍니다.
좋은결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저도 전에 보증서랑 절번 보내서 무상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44대 손잡이대 헛챔질에 두동강
제품하자라면 보증서사용을 안하고 받아야 됩니다
보증서가 들어간건 유상입니다
책임자분의생각이 장기적으론 고객감동아닐까 합니다
저도 청골 24대 부터 44대 까지 쌍포 유저인데 장대가 고민이네요 ㅠㅠ
48 50 ㅡ.,ㅡ) 더 추가 하고싶네용
붕어향님 어떠칼까요 ㅋㅋ
붕어향님 청골 유저분들에게 큰 정보를 선물하셨네요^^
저도 청골 24대 부터 44대 까지 쌍포 유저인데 장대가 고민이네요 ㅠㅠ
48 50 ㅡ.,ㅡ) 더 추가 하고싶네용
붕어향님 어떠칼까요 ㅋㅋ
오늘as보내봅니다
제가 낚시를~
1)너무 소심하게해서 그런지? 2)아니면 운이 좋은건지? 3)아니면 아직 큰넘을 걸어보지 못해서 그런건지?
낚시를 한지 30년이 넘었지만 한번도 a/s를 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모 대를 뿌려트려 봤어야 수리를 받던지 말던지 하죠^^;;)
그러다 보니 보증서나 보증카드 이리저리 딩굴다가 거의다 분실되고 지금은 몇장 안남았더군요
별생각 없다가도 간혹 보증서가 아깝단 생각이 들때가 있어서요 (긴히 필요로 하시는 분도 있을텐데)
여기서 질문 들어갑니다
(1) 예를들어 29대 보증서로 32대 수리 가능한가요?
(2) 보증서 타인에게 양도 가능한가요?
(3) 청골과 청프 같은회사 (한국다이와) 인가요?
(4) 보증서 보니깐 한국다이와가 일산 장항동에 있는걸로 나오는데 만약 a/s필요시 직접찾아가도 되나요? (집 근처라^!^)
제가 질문하고도 너무 허접해서 다소 민망합니다만 모르면 어쩔수 없는 일이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1번 안됩니다
2번 됩니다
3번 같은회사입니다
4번 직접가셔도됩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