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as때문에 문제가 많아 보입니다. 메이져급 대형업체는 팔고 나면 그만이고... As신청하는 고객은 그냥 진상이고... 그중에 그래도 최선의 As를 시행하는 업체는 어딜까요. 개인적으로는 ct레포츠,태흥...정도...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문제는 파손인데 카본대의 특성상 부러질때 세 마디가 부러지는데 한마디는 보증서 처리가 가능한데 두절번을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AS 만족도의 척도가 될 것 같습니다
제 경험으론 산노을이 최고 다음은 청강용 그리고DIF 보증카드 순으로 AS가 좋았 습니다
최악은 강원산업 록시골드 설화수골드 였습니다
as땜에 갈아탄
1ㅅ입니다
무상잘해주다
순간 돈받으려더군요ㅜㅜ
재도장도 잘안되고
애매한건 그냥 되돌아오고,..
저는 천류 a/s기분 좋게 잘 받았는데
다른 분들 글쓰신거 보면 제가 다 화납니다.
명확하고 디테일한 AS정책을 게시하고
거기에 맞춰서 하는게 맞을건데.
AS정책글 어디를 찾아봐도 볼 수 없는
누가봐도 사용자 과실 파손의 경우에도
무료AS 해줬다는 후기들이 보인다면
그 글들을 보고 AS를 보냈는데 전부 유상처리 하는 경우 조구사에 대한 신뢰도문제가 나타날 수 밖에 없죠.
조구사 고유의 고무줄 같은 AS정책인지 조구사홍보를 위한 뻥AS후기인지,
기분 좋은 AS를 받고 과하게 기분이 좋아 과장을 조금(?) 섞어쓴 후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래시장 골목에서 사람봐가면서 가격을 부르는 장사치도 아닐텐데
AS정책은 보다 명확하고 디테일한 기준을 정하고
그 정책에 의거해서 진행해야
AS당당자나 AS맡기는 소비자나 얼굴 붉히고 고성이 오가는 대화 같은 걸 할 일이 없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카메라나 전자제품시장을 보면 가격 고하를 떠나 구입하고 나서 구입등록(등록시 보증기간을 더 늘려주는 특전부여)을 하고
보증기간 내에 책임지고 AS를 해주는 정책이 있는데 비싼건 한대에 백만원도 넘는 낚시대 시장에 아직 그런것이 없는 것도 조금은 생각해볼 문제입니다.
언젠가 제가 천류에 설화수골드 AS 받아보니 AS가 사람따라 다르게 적용해서 불쾌한적이 있었습니다
얼마전에 강원산업 록시골드 AS 신청해 보니 강원산업 AS 좋다는 말은 새빨간 거짓말 같았습니다
조구사 A/S는 누구에게나 일관성 있는 A/S로 논란이 없는 조구사 A/S가 좋은 A/S가 아닐까 싶습니다
은성은 전부 무상수리에 택배 선불이었습니다.
기간은 평균 5일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