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개판인 dif a/s

IP : 2ab33f2cd1f7c98 날짜 : 조회 : 6511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갤럭시 x 20대를 가지고 있는 허접조사 입니다. 월척 포럼에 낚시대도 좋고 a/s 도 괜찮다고 하여 겨울에 구입하여 가방에만 모셔두고 봄에 낚시를 갈까하여 낚시대를 셋팅 하였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44대 바톤대 위 절편이 절편 물리는 곳이 불량 이라서 dif에 전화해서 보냈습니다. 깨끗하게 수리되어 보내겠지 기대감을 가지고 낚시대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이틀 후인가 밖에 나가보니 택배를 집 앞에 놓고 갔더군요. 저녁이라서 그냥두고 다음날 개봉하여 수리되어 있는 부분을 보니 절편 물리는 곳은 잘 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도장을 볼려고 손으로 만져보니 바톤대 윗 절편 아래쪽에 좁살같은 혹처럼 생긴게 손에 느낌이 와서 밖에가서 보니 도장이 불량이고 누가 썼는지 모른 중고제품 같은 물건을 보냈더라구요. 그래서 회사에 전화해서 검수좀 잘 해서 보내 달라고 했습니다. 새것을 보냈는데 중고같은 물건이 오면 기분이 여러분들도 상하자나요. 여기 까지는 좋습니다. Dif 측도 다른 절번을 보내 주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금요일 택배가사님께서 택배가 온다고 해서 기대감을 가지고 불량절편을 들고 이번에는 완벽한 절편이 오겠지 기대감을 가지고 집앞에서 택배를 기다렸습니다. 택배가 온뒤 기사님 앞에서 절편을 그 자리서 확인 했는데 이건 머 절편 물린곳 불량에다가 도장은 손으로 만져보니 좁살같은게 잡히고 그래서 그 자리서 전에 불량이랑 같이온 불량제품을 택배가사님 드려서 택배기사님이 포장하고 가져갔습니다. 다음날 출조 약속이 잡혔고 대는 불량이라서 가져가지도 못하고 그렇게 검수 잘 좀해서 보내라고 했더니 갈수록 불량인 제품만 보내고 화가 좀 나서 회사에 전화해서 검수좀 잘 하시고 불량 제품 보내지 말라고 했습니다. 다음날 출조하고 아침에 회사에서 전화가 왔네요 물건 받으셨나고 그래서 못 받았다고 했어요. 그런데 그 회사 괸계자고 갑자고 저보고 물건 파손햇니 보냈냐고 물어보더군요. 그런 사실이 없어서 그런적 없다고 했더니 계속 파손해서 보냈다고 절 의심 하더군요. 그래서 전 택배에 문의 하라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택배기사님 앞에서 절편들고 새로온 물품은 그자리서 확인하고 또한 택배기사님께서 절편을 받아서 포장 했거든요. 그뒤 dif측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저보고 파손 시켜서 보냈다고 그런 사실도 없고 또한 자꾸 불량제품을 보내서 dif를 좋게 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렇게 말했죠 소비자를 의심하고 파손했다고 근거도 없이 모함하고 불량제품을 보내는게 dif회사 마인드냐고 또한 불량제품을 폐기하지 않고 재 사용하는게 dif측 회사 마인드냐고 물었죠. 불량제품을 재사용을 어떻게 알았냐구요? 제가 전화상으로 불량품폐기 하여야 한다고 말했더니 회사측에서 다른곳에 재사용 한다고 대답했거든요. 소비자에게 책임전가하고 a/s 보내면 불량제품을 보내고. 불량제품을 재사용하는 이런 회사는 구매하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전 이미 구매를 해서 어쩔수가 없네요 제것 20대 그냥 눈에 확 띄는것만 확인했는데도 이런에 편심 확인이랑 세세히 확인하면 얼마나 많은 불량품이 나올지 걱정 입니다. 다른사람이 보낸 불량품을 새로 구매하거나 a/s 보낸 회원님에게 갈 수도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판인 dif  as (낚싯대포럼 - DIF)

1등! IP : 65a7965a2f1fb10
마음고생 심하셨겠네요,,,
잘 해결 하시길,,,
쌍치쪽 가면 연락한번 드릴께요,,,
추천 0

2등! IP : 73005e4322b7d09
아.....dif 갤럭시 휘 알아보고 있는데...멘붕오기 시작하네요..
추천 0

IP : 282d717ddde45c9
택배중 물건이 파손됐다면 보낸사람이 확인해야 하나요?

아님 받는사람이 택배사에 확인 해야 하나요?

제가 생각할때는 물건 보낸사람이 택배사에 확인해야 할일을

조구사에게 미는건 아닌지...

재활용? Dif는 아니고 다는 조구사 낚시대 쓸때 들었던 얘기가

기포나 도장불량인 제품 재활용 하는것이 시간과 돈이 더든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런데 재활용 하겠습니까?

그리고 쓴제품은 딱표시나는데 수리대로 보내서 회사 이미지 망치는 어리석은 조구사는 없을겁니다.

받으신 절번이 조금 광택이 죽고 스크레치가 나있어서 그렇게 오해한거 아닌가 생각되네요.

(이런글 썼다고 조구사 관계자냐? 직원이냐? 오해하시면 아니됩니다^^&)
추천 0

IP : 2ab33f2cd1f7c98
슈퍼맨님 위 내용은 사실입니다.
재사용 한다고 말씀 드렸고 이건 dif 에서 그랬습니다.
파손은 그 뒤 제가 택배사에 문의 했는데요
그냥 파손됐다고 dif측에서 제가 파손 했다고
주장하는데요

그럼 제가 머라고 말학야 하죠? 근거도 없이 저보고 파손해서 보냈다고 하는데

먼저 dif측에서 제대로된 물품을 보냈으면 이런일 없죠

그리고 도장이 불량인데 거기에 스크래치도 심하게 났던데 이게 정상제품인지요?
추천 0

IP : 2ab33f2cd1f7c98
그리고 도장이 손으로 만져보면 좁살같은게 만져지는데

이게 도장이 죽고 약간 스크래치가 있는것 뿐일까요?

도장코팅이 벗겨져서 보냈는데 그냥 사용해야 하나요?

그리고 확실한 내용은 dif측에서 불량품 다른곳에 사용한다고 했습니다.
사용은 어떤곳에 사용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슈퍼맨님처럼 조구사 편 들어주면 조구사가
소비자를 호구로 보죠
추천 0

IP : 2ab33f2cd1f7c98
슈퍼맨님 중요한 내용인 검수하지도 않고 불량품 보내기

소비자를 근거없이 모함하기 물건 다른곳에 재사용하기 등등 아주 안좋은 dif사의
중요 내용은 빼고

택배사에게 제가 확인 안했다는 사소한 이야기로 몰고가는
전형적인 물타기 안했으면 합니다.
추천 0

IP : 282d717ddde45c9
편가르기 진짜 싫다.....제글이 조구사 편드는 겁니까?

조금이라도 자기생각 이랑 다르면 넌 저쪽편이구나... 이런 이분적사고는 이제 없어져야될 이야기 아닌가요?

A/S불만으로 열받으신건 아는데...

절번이 택배중 파손됐으면 그택배사에 요구해서 파손된 절번 값 받으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만약 사짜님이 물건 구매했는데 파손됐다면 어떻게 하십니까?

사짜님이 직접 택배사에 전화 해서 파손내용 설명하고 비용 받습니까?

아님 판매자에게 전화 해서 파손됐으니 새제품 보내던가 반품이시줘?

그후로 신경 안쓰시줘? 책임이 누구에게 있다고 생각하셔서 그렇게 하십니까?

예전 장터서도 파손 물건 누가 신경 써야 하는지 글올라왔을때

많은 사람들이 보낸사람의 책임이라 했고 저또한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것이 장터에 판매하는 제품이든 조구사에 수리를 보내는 제품이든

손에 들어가기 전까지 보낸사람 책임 입니다.


그리고 좁살많하게 오돌도돌한게 중고품은 아니잖아요? 도장이 불량인거지요....


그리고 택배 파손책임 전가랑,불량 절번 받은걸 중고 제품 받았다 말씀하시면서 물타기는

사짜님이 하시는거 같습니다.
추천 0

IP : 90ba063fa69d81c
재사용이라함은 그냥 반품받은걸 다시보내는 그런일은 아닐겁니다.

손보겠죠.재도장이라던지요.그래서 재활용이라는 말이 나온듯 하고요.

택배에서 부러졌는지 쌍치님께서 그렇게 보내신건지는

디아이에프에서 당연히 물어볼수 있는 상황인듯 합니다.

멀쩡했던게 파손되어 왔는데 그냥 네 하고 바꿔줄리는 없을거같구요.

제품받은것이 영맘에 계속들지않아 화나신건 알겠지만

개판이니 뭐니는 쫌...

개판인 회사 낚싯대를 백여점이나 사용하고 있는 전 뭔가요?

그럼 나두 개판?ㅋㅋㅋ

이건 농이구요.

부디 원만한 as가 이뤄지길 바랍니다.

너무 화나신거 같아서 댓글드려요.

그래도 쌍치사짜님도 저처럼 개판인 회사낚싯대 쓰고 계시잖아요.

맘에드는 낚싯대가 완성되면 개판은 아마 아닐겁니다.

제품확인 절차진행중 서로의 입장이 있고 확인해야할

부분들이였다고 생각하시고.원만한 as가 진행되었으면 합니당.
추천 0

IP : 90ba063fa69d81c
날씨도 좋은데 너무들 화내지 마세요~

날씨 좋은데 낚시못가니까 전 화나네요.ㅋㅋㅋ
추천 0

IP : 0e811621c73ec24
얼마전 객주님이 쓰신글이 생각 나네요...
원만한 해결하시길 바람니다...
추천 0

IP : 4d66c7b59e7ca0f
슈퍼맨님 물타기 그만 하시구요 중고를 보냈다고 말은 안하고 중고같은 제품 이라구 했구요 dif측에서 택배중 파손 됐는데 확인 부탁 합니다 라고 말했으면 당연히 제가 확인하죠.

근데 회사측에서 저에게 파손해서 보냈다고 말 하는데 제가 확인 할까요?

누가 택배파손 책임전가 했나요?
솔직히 님이랑 싸우기 싫은데요

없는사실 지어내지 마세요.

Dif측에서 저에게 파손해 보냈다고 주장하고
그게 택배중 파손된게 아니고 그냥 제가 파손해 보냈다고 합니다.
님 같으면 머라고 할까요? 갑자기 궁금 해지네요.

님 같이 보고 싶은것만 보시고 없던일을 있는것 처럼 말하는 사람은 아닙니다만.
추천 0

IP : c573f3dbf128a66
파손된 절번은 택배사와 배상협의
불량 절번을몇차례 보내온 dif 조구사에 책임전가 시정 요구
쌍치님 긃면 dif 에서 일부러 파손 시켜 보냈냐 하셔서
화나신듯 하고요
부산 메이져 조구사 ㅇ 사도 불량 절번 수리 해주는건 같아요
조구사가 이러한 문제점은 시정 하여야 하구요
여기는 말그대로 포럼방 입니다.
좋은정보 공유 하는 곳입니다.
서로 싸우는 이러한 글은 없었으면 합니다.
추천 0

IP : 282d717ddde45c9
님? 님은 노래방 가서 찾으시구요.... 전 사짜님이랑 싸운적 없는데요? 혼자 싸우세요?

Dif에서 "파손됀거 보냈어요?" 이말에 지금 열받아서 이렇게 글쓰시는건 아니줘?

사짜님 A/S담당자가 저에게 그랬다면

"파손된게 아니라 불량절번입니다...파손 됐으면 혹시 박스 찌그러진거나 찢어진건 없습니까?

사진 한방 보내주세요 택배사 확인해 보겠습니다."

그러고 택배회사 족치겠습니다.

파손된거 보냈나고 물어봤다면서요 그럼 아니다 파손됐냐? 그러고 대화 이어서 갈거 같습니다.

소비자를 의심하냐 생각하시는것 보다 그게 정상적 대화 아닌가요?


뭐가 없는 얘기입니까? 사짜님 글보고 그대로 이야기 하고 있잖아요.

물타기? 사실을 논하는데 물타기라뇨... 그건 아니줘...
추천 0

IP : 4d66c7b59e7ca0f
슈퍼매님 다시 말씀 드리죠 글 천천히 읽고 말하시길 부탁 드려요

Dif측에서 저에게 파손된것 보냈어요? 이런말 한적도 없구요
저에게 dif측에서 파손해서 보내신것 맞네요 하고 단정짖고 말 합니다.

알기 쉽게 풀어서 써드리죠

Dif 택배 받었나요?
나 아뇨
Dif 보내준 두개의 절편중 한개가 파손 됐네요
나 그래요? 택배기사님 앞에서 확인하고 보냈는데요
Dif 택배박스 확인 해보니 님이 파손해서 보냈던데요
나 그런일 없어요 dif측에서 보낸 박스로 택배기사님께서 절편받고 확인하고 붙였어요.
Dif 아니던데 사장님께서 제가 판단한건데 파손해서 보냈어요
나 아니라니까요
Dif 제가볼때 사장님께서 파손해서 보냈어요
나 그럼 같이붙인 택배기사님께 확인해 보세요
Dif 뚝

5분뒤 dif 사장님께서 파손했자나요
나 아니라니까요
Dif 맞자나요 제가볼땐 사장님께서 판손했어요
나 택배사에 전화 할께요
Dif 사장님께서 파손했거 맞아요 오후에 전화 할께요 뚝

그날 오후에 전화도 안하고 제가 전화해도 안받고

자 슈퍼맨님 이렇게 써줘도 저에게 잘못이라고 하시면 관계자로 알겠습니다.

제가 몇번이고 파손해서 보내적 없다고 말 했는데도 회사측에서 파손해서 보냏다고 단정 지어서 말합니다.

그리고 슈퍼맨님 없던 사실 있는것처럼 말하시고 아니라고 주장 하시는데요

윗글만 보시면 알것 같은데요

글을 잘 읽으시길 부탁 드리죠.
추천 0

IP : 5ff0281370ce4b7
dif제품을한번도사용한적없는

3자의입장에서
본다면

파손해서보냈느냐는 말을어떻게

회사제품사용자에게할수가있을까라는생각이듭니다
추천 0

IP : f48cb51810d8720
쌍치사짜 힘내시구요,

사실관계를 명명백백히 밝혀 소비자의 알권리를 충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IF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사람일수록 질타의 강도도 강해야 발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산자가 배수진을 치고 결사항전을 한다면 소비자는 등돌릴수밖에 없으니

이겨도 이긴것이 아니죠.
추천 0

IP : c1f0e779d43de2c
천류에서는
사람따라...날씨따라...기분따라... 였다고 하든데
NS 에서도 그런가 봅니다.
추천 0

IP : 49afca5b757d250
이건 뭐 전염병도 아니고...
여기에 글올리시면 누가 해결해 준답니까??
그리고..너무 직설적으로 말씀들 안하셨음 좋겠네요..
추천 0

IP : c1f0e779d43de2c
'') 대낚초짜님
여기 글 올려서 해결 받은 사람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추천 0

IP : 282d717ddde45c9
댓글 안달라 했건만...

원글에 "누가 썼는지 모른 중고제품 같은 물건" 이글 보면 불량품이라 생각할까요?
아니면 중고품이라 생각할까요?

그리고 사짜님 잘보세요 제가 글을 이해 못하나 아니면 사짜님이 자꾸 말바꾸시는지..

원글에는 "저보고 물건 파손햇니 보냈냐고 물어보더군요"
댓글에는"Dif측에서 저에게 파손된것 보냈어요? 이런말 한적도 없구요
저에게 dif측에서 파손해서 보내신것 맞네요 하고 단정짖고 말 합니다".

말이 왜 자꾸 바뀌십니까?
말이 이렇게 자주 바뀌시면서 사짜님 글을 믿으라고요?

Dif쪽에서 잘못한것이 있을까 생각되서
"혹시 사짜님이 보내신 박스가 찌그러 지거나 파손되진 않았냐?" 물어보니
"저희가 지관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택배시 지관이 가장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그리고 같은 절번이 2개가 왔는데 지관도 멀쩡하고 한대도 파손없이 깨끗한데
한대만 심각한 파손이 있을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지관은 멀쩡하고 2개중 한대는 멀쩡하다...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추천 0

IP : 4b5f5b10070bbe5
슈퍼맨님 회사 관계자세요?
회사입장 너무 대변만 하시는거 같아서요.

옛말에 나무만 보고 숲을 보지 못 한다. 라는 말이 생각 나네요.

제가 왜 이글을 올렸을까요?
생각해 보신적 있나요?
Dif회사 측의 마인드 부족 때문에 올렸거든요. 그 마인드를 바뀌서 좀더 소비자를 위하는 회사가 됐으면 해서요

소 귀에 경 읽기라는 말이 생각 나네요.

더이상 말은 안하고 제가 dif측 물품을 쳐다보지도 않은면
끝나는건데 왜 이런글을 올릴까요?

나처럼 당하는 소비자가 없기를 바랄뿐이라서요.

그리고 계속 dif와 함께 번영하시기 바랍니다.

물론저두 실수도 있겠죠.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 회사 관계자가 아니면 왜 이렇게 회사만 두둔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요 슈퍼맨님 말씀처럼 내가 다 잘 못이네요.
앞으로 dif를 쳐다도 안 보겠습니다. 정신승리 하셔서 좋겠네요
추천 0

IP : bd89e6e035f55b0
길게 썼다가 스마트폰의 한계로 다 지워졌네요.

제가 답답하여 DIF에 확인좀 해봤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건 쫌 아니네요.

쌍치사짜님... 쌍치사짜님의 심정도 이해합니다만

디아이에프사측과 쌍치사짜님의 입장이 좀 이견차이가 있네요.

이 본문글 다시한번 쌍치사짜님 정확히 다시 읽어보시고

100프로 사실만을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제가 디아이에프에서 확인했던것과 달리 포장하는 글을 계속적으로 쓰신다면

저같은 디아이에프제품을 백대나 넘는 수량을 쓰는 유저로서

제가 가만히 있는다면 저도 개판이 되는거다 생각하고

개판이 되지않기 위해 모든 과정을 정리해서 글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추천 0

IP : bd89e6e035f55b0
천류방에서도 이상하게 시끄럽더니만

그쪽 관심갖구 보고 있었는데 우리 디아이에프방에도

이런일이 일어날줄이야...
추천 0

IP : 4b5f5b10070bbe5
다윤아빠님 어떻게 확인했는지 모르지만 저에게 전화 해보시지요 회사측 입장만 듣고 글 올리신다고 하니 저두 할 말이 많죠 스마트로 쓰니까 글 쓰기도 힘드네요 정보는 공개 입니다
추천 0

IP : fd0924e340c98ac
낚시대 택배로 날아오고있는데 흐미
원만히 해결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천 0

IP : 224bef93ede6565
포럼방 분위기가 이상합니다. 내가 특정 브랜드를 써는것과 또 다른 분이 사용중인 부분에 대해서 문제제기를 하는건 분명히 다른 문제인데요, 동일시 하는것은 또 다른 사용자에대한 배려가 아니죠, 똑같은 겁니다. 쌍치사자님의 주장은 알겠고 또 다른 dif측의 주장은 뭔가요 글 올려주시길 바람니다.
작년 체블1 38대바톤대 군말없이 무상 as받았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은 상당히 좋은데 한쪽으로 치우친다는 느낌이 좀 듭니다. 가능 하시면 양쪽의 사실관계를 알고 싶습니다. 글 올려주시고 판단은 유저님들께 맡기시죠!
추천 0

IP : 282d717ddde45c9
제가 회사 관계자면 사짜님과 Dif간의 초기 문제서부터 모든걸 알고 글을 올렸을겁니다.
저도 사짜님 글만 보고 말씀린거 느끼셨을텐데요.
술을 좋아해서 대전서 부산까지 출퇴근 못합니다.ㅎ

사짜님이 택배문제는 사짜님이 처리 하시고 절번 문제글만 올렸다면
얘기가 달랐을겁니다.
권리를 행사하기전 책임을 져야하는 부분까지 조구사에 미룬것이 같은 낚시대를
사용하는 사용자로 답답함에 글을 쓴것이 이렇게 길게 이어졌군요.
조구사 입장이 아닌 같은 사용자 입장에서 잘못된 부분을 이야기 한거니
너무 오해는 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추천 0

IP : 6e59779546f8706
지나가다가 읽고보고 한마디 드립니다.
DIF사 낚시대 저도 몇대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하다가
두번인가 AS요청하였고 그때마다 잘 대응하여 문제 없다고 생각하였는데...
제가 이해가 안되는부분은 파손 문제가 일어났다면
조구사가 아닌 우선 택배회사와 이야기해야하는것
아닌지요
서로 감정상의 이유로 이야기하는것같아서요
취미활동하는데 즐겁게 합시다

추천 0

IP : d949a05641e4483
여긴 오면 참 재미있씀니다..

바쁜시간 짬내서 자세하게 설명하시는분들이 꼭있스시니...

재미있어여....ㅎ
추천 0

IP : 102530031b1bb9b
다른 모든 포럼방도 바쁜 시간 짬내서 자세하게 설명하시는 분들..때문에 유지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닌가요?.. 모 이곳이 특별히 재밌다는 생각은 해본 적 없고, 포럼방에서의 자세한 설명은 고마운 일이지 재미있을만한 일이 아닐텐데 말이지요..
추천 0

IP : bd89e6e035f55b0
그러게요.바쁜시간 짬내서 글달아준다고

관계자라고 비꼬는 이런 저질같은 현실..ㅎㅎㅎ

참 세상 삐딱하게 보시는분들 많아요.

그노무 관계자라는말 ...

월척안에서 시발점이 누구인가요?

시.발.점.이.요.
추천 0

IP : c90fbeba03b8091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여기서 문제되는 내용중에 불량이라 반송보낸건데 부숴져 있으면 어떻습니까?

혹시 dif는 불량으로 교환된 절번을 a/s용으로 쓰나요?

불량으로 반송된건 폐기해야하는거 아닐까 했는데 그건 아닌가 봅니다.

그리고 쌍치사짜님

한 두푼 하는것도 아닌데 맘아프시겠네요.

그냥 낚시점가서 정상적인지 확인하고 돈내고 절번 교체하세요.

계속 얘기해봐야 맘만 더 상하실듯 합니다.

조금 더 오래 끌면 낚시대 정떨어지고 낚시대 교체하려면 돈 더듭니다.

그냥 돈 조금내고 교체하세요.

그리고 산란기 붕어 대박 터지세요.
추천 0

IP : 7ab98b2181240ca
저는 타 브랜드 낚시대 씀니다만 얼마전 객주님 사건도 잇엇고 같은브랜드 낚시대 쓰는 소비자끼리 시시비비 가리는게 참.. 본인이 쌍치님 입장 이엿다면 ..어떨까 생각해보셨음합니다.
추천 0

IP : 8155c6783d5e7f6
쌍치사짜님 맘이해합니다 하지만 이게 현실인것또한
.이해해야죠 다른곳두 비슷하니 맘푸시지요 그 직원 여성분도 목소릴하도 많이들으니 이젠 정이가네요 ㅎㅎㅎ 미운정 고운정이라구 정이가는 조구사는 맏는거같네요 ㅋㅋㅋ목소리를 많이들었다구요 조구사
관계자분들
추천 0

IP : f48cb51810d8720
제꺼는 3번대 휘었는데 귀차니즘에 그냥 씁니다.

붕어 잘~ 잡혀요 ㅎㅎ
추천 0

IP : 96617e9b5ffa8a3
저두 그냥 그러려니 씁니다..
수릿대 값이나 내렸음 좋겠다..
이참에 다갈아 버리게...아님 보상 판매라두 하던가.
추천 0

IP : 419ebf4bc85f769
쌍치님께서는 분명히 조구사에서 쌍치님께 부러뜨려서 보냇다고 말햇다고 글에다 써 놨는데 저 글이 무슨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글들이 많이 달리는지 모르겠네요.....
쌍치님이 부러뜨려 보냇다는 강한 의심이 들더라도 기본적인 개념이 탑재되어 있다면 택배사에 확인부탁한다는 얘기가 기본이지 않나요?
부러뜨려 보냇냐?
아니다
당신이 부러뜨려 보냇다.
아니다. 택배기사가 확인하고 포장햇다..
당신이 부러뜨렷다.
택배사에 확인해바라....

저같애도 쌍치님처럼 햇을것 같네요...
부러뜨려 보냇다는데 열안받고 태연하게 택배회사에 전화해보겟다는사람 좀 드물것 같네요.....
그걸 택배보낸 사람이 확인해야한다고 콕 찝어서 말씀하신건...... 잘못되었다 봅니다.
물론 확인은 택배 보낸 사람이 해야겟지요......
추천 0

IP : 7f4ac4acb7c5161
다윤아빠님, 아빠는슈퍼맨님 이건 조구사 a/s 받는사람 즉 사용자 입장에 생각좀 해줬으면 합니다.
물론 조구사만 욕하자는거 아닙니다. 저도 dif 낚시대 50대이상있습니다.
새제품을 받아 설래는 맘은 다윤아빠님에 조행기, 처음 샀을때 사용기등 많이 읽었습니다.
누구나 그렇치 안나요? 저도 장비병에 정말 많은 낚시대를 사고 팔고 합니다.
팩트는? 돈을 지불하고 구매한 낚시대(비싸잔아요)가 이상이 있어 소비자가 몇번을 a/s 신청한겁니다.
화나잔아요. 저도 dif에 가끔 통화합니다. 대부분 a/s 부분에서 실랑이를 했구요.
그냥 요즘은 전화라 삽니다.(부러졌다, 빠졌다(2번절번) 등등
얘기도 해봤구요. 무상도 받아 봤습니다.
이유없이 2번대 빠져 비싼찌도 몇번 날려 봤구요.
그때만다 속상하잔아요.
그겁니다. 지금 쌍치사짜님도 새거사서 설래는 맘에 봤는데 이상이 있어 a/s 맏긴부분이
구매자 잘못은 아니잔아요. 물론 사람이 하는 일이니 불량은 날수 있습니다.
저도 회사특성상 클레임 처리 많이합니다. (주 3건이상)
그럼 무조건 구매자 입장을 충분히 반영하려 합니다.

생각 해보면 별거 아닌듯해도~ 쌍치사짜님 입장에 맘이 가네요.
그렇타고 편드는건 아닌데 다들 열을 올리시는듯해서 몇글자 적어봅니다.
물가에서 낚시만 했으면 하는 1인 입니다. 우리 월님들 다들 안출하세요. ^^
추천 0

IP : 8549ce8ca1c3611
DIF A/S 예전부터 문제가 많았었습니다.
그러다 일 크게 한번 터지고 좋아진듯하더니
또 예전으로 돌아가나 봅니다.
그런데 은근히 설명하면서 dif옹호하는 분들 있습니다.
추천 0

IP : f48cb51810d8720
일반적인 사람들이 보았을때에

조구사나 소비자간의 잘못이 서로 비슷하다면 모를까,

조구사에게 문제점이 더 많은 사항에서

조구사도 어느정도 이해를 해주자는식이 아니라

소비자의 A/S 행동양식의 잘못을 먼저 꼬집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1.조구사질타 - 2.조구사입장에서의 어느정도 이해 - 3.소비자 행동의 문제점 점검,

이런 순서가 맞다고보는데 이와 반대로 흐르는것은 결국

조구사의 발전을 저해하는 기능을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