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CEO님의 질문에 약간 벗어나는 듯한 글입니다만,
대부분의 조사님들께서 편심을 절번이 휘어 있는 것으로 오해하고 계신듯 합니다.
偏心은 '중심이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것'을 뜻하고 낚시대 뒷마개를 열고 각 절번들의 단면을 보면
동그란 원형태가 아니라 타원형인 것이 편심입니다.
그리고 절번이 약간 휘어져 있는 것을 약한 가스불이나 헤어 드라이기, 주전자 수증기 등으로
펴보았습니다만 손재주가 없어서 인지 애꿎은 절번만 몇개 해먹었습니다.
절번이 휘어있거나 편심은 제조상 하자이며 사용중 발생할 수 없는 것이므로 당연히 무상 A/S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편심,,싸구려 낚시대엔 많죠. 모르고 쓰시는 분들도 많고,,,
위에서도 말씀을 하셨지만, 편심은 휜게 아니라, 제조시, 한쪽으로 치우쳐 말린겁니다. 하자입니다.
대물 낚았을때, 긴대일수록 차이를 느낄 수있습니다.
낚을때 낚시대가 돌아갑니다. 그러니, 고기제압에 문제가 됩니다.
제조공정이 수작업이니 편심이 적게,많게 편심이 있습니다. 심한편심은 당연히, 하자이고, 무상AS를 해줘야합니다.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낚시대도 가격 대비 튼튼하고,,,다좋은데,,편심이 문제.
밑에서부터 글을 읽어오고있는데 아직 사과안했네요..
암말도 ....
기업이란데서 기술보다 경영에 치중하는것은 아닐까요?
낚시대하청줘서 만들고 돈은 정품으로 받으면 경영에서는 우수한것일텐데..
설마 그런식으로 만들고 운영한것은 아니겠죠?
근데 세일때 산 물건은 구매한곳에서 고쳐라,집에 불있지? 이런 일련의 일들이.....
OEM?아니면 MEO 상상에 맡겨야되나요..
아직기술?을밝히지않으시네요
암튼 신공법인듯합니다만,,,ㅠ
대부분의 조사님들께서 편심을 절번이 휘어 있는 것으로 오해하고 계신듯 합니다.
偏心은 '중심이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것'을 뜻하고 낚시대 뒷마개를 열고 각 절번들의 단면을 보면
동그란 원형태가 아니라 타원형인 것이 편심입니다.
그리고 절번이 약간 휘어져 있는 것을 약한 가스불이나 헤어 드라이기, 주전자 수증기 등으로
펴보았습니다만 손재주가 없어서 인지 애꿎은 절번만 몇개 해먹었습니다.
절번이 휘어있거나 편심은 제조상 하자이며 사용중 발생할 수 없는 것이므로 당연히 무상 A/S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검품과정에서 못 잡아낸 제품이 소비자에게 판매되어, 소비께서 의의를 제기하면
당연히 무상 교환을 해줘야지요....
위에서도 말씀을 하셨지만, 편심은 휜게 아니라, 제조시, 한쪽으로 치우쳐 말린겁니다. 하자입니다.
대물 낚았을때, 긴대일수록 차이를 느낄 수있습니다.
낚을때 낚시대가 돌아갑니다. 그러니, 고기제압에 문제가 됩니다.
제조공정이 수작업이니 편심이 적게,많게 편심이 있습니다. 심한편심은 당연히, 하자이고, 무상AS를 해줘야합니다.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낚시대도 가격 대비 튼튼하고,,,다좋은데,,편심이 문제.
암말도 ....
기업이란데서 기술보다 경영에 치중하는것은 아닐까요?
낚시대하청줘서 만들고 돈은 정품으로 받으면 경영에서는 우수한것일텐데..
설마 그런식으로 만들고 운영한것은 아니겠죠?
근데 세일때 산 물건은 구매한곳에서 고쳐라,집에 불있지? 이런 일련의 일들이.....
OEM?아니면 MEO 상상에 맡겨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