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에 미끼를 다시 던지다 말풀에 걸려 낚시대를 뒤로 쭉댕기니 2번대가 찢어진거도 아니고 잘린거 처럼 날아가 버렸네요 3년전에 체어맨 블루쓸때 똑같이 되서 a/s 보낸적 있는데 초리대값은 받더라구요 근데 이게 진짜 소비자 과실로 들어가는게 맞는가요? 혹시 체어맨x 수릿대 가격 아시면 좀 가르쳐주세요
확인요청해보세요.
전문가들이 보면 제품하자인지 소비자과실인지 확인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윗분들 말씀대로 Dif에 전화해보고 보내 보세요
Dif 제품을 구매하면서 다시 애착이 가는 중인데 이런소리 자주 나오면 불안불안 합니다
본래 낚시 하면서 낚시대 파손되는거 불안해 하지 않고 낚시해야되는데...
Dif에서 고질적인 문제점을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보네세요 그럼 확인 후 왠만함 무료 해줄껍니다..
근디 한대 보네실거면..
2번대가 얼마인지는 모르겠는데요..
택배비가 쪼매 아까울수도 있겠네요..
돈이 아까운게 아니고 짜증나서..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