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dif as 에 대해 궁금해요^^

IP : 8b1d586070b73b6 날짜 : 조회 : 4959 본문+댓글추천 : 0

동춘플러스 란 낚시대 를 살려고 하는데 dif 란 조구회사 as 잘해주나요^^? 낚시대 새로 사면 머 1년 무상 1회 이런거없나요???^^ 낚시대 파손이면 유료as 인지 아니면 무료 해택 이 있는지 궁금하고요 동춘플러스 란 낚시대 46톤이라고 나왓는데 소재에 대해 더 궁금하고요 몆번대까지 46톤인지모르겟구 ㅎ 편심 기포 벨런스 는 어떤지요? 그리고 경질면에서는 중결질인가요? 아님 경질대인가요? 아그리고 동춘플러스 언제 출시 됏는지요? 받침대 또한 안나와잇던데 다른받침대로 머가 어울릴까요^^? 질문 많아 죄송합니다 ㅎㅎ 어복충만하세요 늘건강하시고요

1등! IP : 2428a32bf64d8d6
유료일겁니다.....체어맨도 마찬가지구요.......
기포나 이런부분은 as되지만 1년 1회무상 그런거는 없습니다....참고하시길..
추천 0

2등! IP : 047e8d7f786c0d9
여러분들 의견 보아하니 기포는 무료as 파손은 소비자 부담 이라고들 말씀하시던데..
추천 0

3등! IP : 2d460e0cde392da
체어맨 블루 구입을 신중하게 고려 하고 있는데 항상 걸리는 것이 A/S 에 관한 것입니다.
판매 주력 쇼핑몰인 에프존은 판매에만 열중할뿐 사후 서비스는 엉망인 듯 하구요


제조사인 DIF 홈페이지만 보더라도 고객의 소리를 낼 수 있는 게시판 조차 없는 것이
제품에 대한 믿음 마저 버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추천 0

IP : e5a22ab86b7a7db
고객의 불만 불평을 많이 기재할수 있는 게시판이
있는 조구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 없는곳이 더 많을껄요 )
제일 좋은방법은 본사 a/s부서에 전화를 걸어 상의해보는게 제일 좋아요
소비자 과실이 아닌경우는 일본과 달리 국내에서는 어지간하면 거의다 a/s해줍니다. (년식 상관없이)
추천 1

IP : 4845a64d3f479f0
DIF는 무료 A/S는 절대로 지원하지않는다고 대답을 들엇구요

물건 사고 기포 나 갈라짐 현장 시 제품 교환이 잇다고 알고있습니다.

그 외에;; 초릿대 및 등등은 유료로.. 다구매를 해야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