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 블랙홀 http://www.nsrod.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NS 사의 A/S 에 만족합니다.(낚시대 편심문제)

IP : df44c6ba5c32286 날짜 : 조회 : 5861 본문+댓글추천 : 0

제가 포럼공통에 카본 낚시대가 6-7년 경과하면 편심이 생길 수 있는지 질문한 적이 있습니다. 여러 회원분들이 댓글을 달아 주셨구요, 그 효과를 받은 것 같습니다. 오늘 A/S 요청했던 낚시대 3대를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노을 36대 -->손잡이대 포함 5마디 교체. 새 낚시대로 재탄생했습니다!! 노을 28대--> 3마디 교체. 조선천하30대 및 마디1개 --> 4마디 모두 교체. 전부 무상처리입니다!! NS 측이 성의를 다해 교체해 주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전화통화 내용 중 일부에 대해 다소 섭섭하기도 했지만, 친절히 전화로 응답해주었고, 성의를 보여달라는 제 요구에 노을 낚시대36대 1대 이상되는 부품을 모두 교체해 주리라고는 기대하지 않았기에 기쁨이 더 큰 것 같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댓글을 주신 회원분들과 NS 측에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을 다시 드리며 글을 맺습니다. 건강히 지내십시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09-07-15 10:24:44 포럼 공통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1등! IP : a006275f650e214
산붕어2님 기분좋게 A/S 받으신거 추카드립니다 타 조구업체들도 본받아야 할텐ㄴ데...
추천 0

2등! IP : a59d2f3e19384fa
저두몇번A/S받았는데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정말로 기분좋았습니다.
추천 0

3등! IP : 911c88baa154723
본인또한 몇대 a/s 친절하고 신속히 받았 는데 사용중 아직도 미진한점은있으나 그냥 사용함니다
편심 하자 0 제로 품질만 출시된다면 크게 인기있갯음다, 지금도 24,22 대를 구매해야하나 고심중.
추천 0

IP : 2dc130d75095701
a/s에 성의가 많은가 보네요 - 하루종일 전화해도 연결안되는곳도 있었는데 ㅎㅎ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