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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팁] NS A/S 개판이네요.

IP : 37d0fbe9ae79dee 날짜 : 조회 : 13925 본문+댓글추천 : 0

낚시대 부러져서 7월 3일 발송했습니다. 7월 4일 받은것으로 확인이 되구요. 연락이 없어 6일날 전화를 했더니 금요일이고 해서 다음주에 연락주신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다음주가 되서 전화가 없어 또 전화를 했더니 담당자가 아니라고 메모 남겨준다고 하시더니 또 연락없고 다시 전화해서 왜 이렇게 늦냐고 얘기했더니 은근 짜증내더군요. 그리곤 또 연락이 없습니다. 또 한주가 흘러 전화할려고 보니 서비스센터 이전한다고 배너가 떠있네요. 그리고 지난주 한주 그냥 기다려봤습니다. 여전히 연락 없습니다. 오늘 전화했더니 한다는 소리가 문자 못 받았냐 전화 못 받았냐? 입금이 안되서 아직 안 보냈다고. 그래서 제가 좀 기분나쁘게 얘기했습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뭐하는거냐고요 확인 후 연락 한다더니 문자 한통 보내시네요. 계좌번호랑 금액만이요. 최소한 자초지정이 어떻게 된건지 전화라도 한통 할줄 알았는데 어이없네요. 게다가 금액도 4,5번 두개값을 청구합니다. 보증서 보냈기에 하나만 유상해주겠다고 하더니 완전 열받습니다. 다시 전화걸어서 화 좀 냈습니다. 왜 금액이 그러냐 물어봤더니 4,5번가격이다, 보증서 보냈는데 왜 두개냐 했더니 그러냐고 다시 확인하고 연락하겠다고 하시는걸 완전 열받아서 기분 나쁘게 말했죠. 그때 NS서비스센터 번호로 전화가 들어왔네요. 아무튼 그렇게 한참을 따지고 끊었는데 또 문자 딸랑 하나 오네요 금액 계좌번호. 우선 수릿대값 보냈습니다. 젤 마지막에 전화 받으시던 분이 그러시더군요. 아마도 저한테 짜증내던분이신거 같은데 그 직원 퇴사 시켰다구요. 그 직원이 잘못했으니깐 고객이 보낸 낚시대는 한달을 가지고 있어도 상관이 없는건가요? 최소한 이일에 대해서 사과 한마디라도 했으면 이렇게 기분 더럽진 않을것 같습니다. 다른분들이야 모르겠지만 전 다시는 이런회사 물건 안 쓸렵니다. 저같이 몇대 안 가지고 있는 고객하나 떨어져 나가도 뭐 신경도 안쓰시겠지요. 상관 없습니다. 대신 제 주위분들 NS제품 쓰겠다면 다 뜯어 말릴 생각입니다. A/S개판이라고 그리고 물건 오면 낚시대 꺽어버리던 남 줘 버리던 다신 이따위 회사 물건 안씁니다.

2등! IP : 482ea0d8b76ccf4
NS사 예전에 노을대 AS 받아봤는데 참 좋던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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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64f3b9b9f118704
NS AS는 최상 입니다.

먼가 서로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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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c8b6bf213729ec0
Ns사as개ㅍ돤거같아요as문의하면보증서있냐고만묻고사용자과실로만몰고가는데열받아돌아버리는줄알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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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37d0fbe9ae79dee
최상의 A/S라는 어떤의미인지는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다른 조구에서는 그렇게 안해주죠.

위에 오해가 있을만한 내용이 있나요?
한달동안 안 보내놓고 일 잘 못하는 직원을 내보내서 인수인계가 안된것 같다.
그러니깐 돈 보내라 그럼 보내준다.
그런모든 사정을 소비자가 이해를 해야됩니까?
무슨 진상을 부려서 공짜로 해달랬나요?
에티튜드가 병;신 같다는 얘깁니다.
어제 낚시대 받았는데 물론 최상의 a/s를 해주셨더군요.
그러던가 말던가 이제 NS는 다신 안씁니다.
제가 느낀 감정은 무슨 거지동냥 받은 기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기분 참 거지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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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332af4e4fd23b05
다른데도 다 비슷비슷해요.. 그래서 안타깝습니다ㅜ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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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75ec82a0f63c9f3
최소한의 접수건에 대해선 처리을 신속하게
해야되는데 안타깝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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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53b1773fb8e5014
우째 그런일이 ㅜㅜ 안타깝네요 ᆢ저는 A.s확실해서 기분좋았는데 ᆢ엔에스 직원들 불친절 하다는소리 유통업하시는 분들께 여기저기 많이 들리더군요ᆢ배가 불렀다고 ᆢ초심을 잃치 말아야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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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1798f78c86ddc9e
저도 최근에 받침대를 a/s겸 수리를 보냈었습니다. 3주를 기다려도 소식이 없어서 제가 먼저 전화를 했습니다. 접수되었고 수리중이라는 말을 듣고 일주일을 더 기다렸네요. 수리비 얼마?와 입금계좌만 달랑 메시지로 왔습니다. 언쨚았죠. 휴가때문에 입금후 받을 주소지가 변경되었으니 그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꼭좀 조치해 달라 부탁했는데 원주소지로 그대로 보냈더군요. 휴가가서 불편했죠. 휴가다녀와서 물건을 까보고 또 실망했네요. 소비자가 원하는 a/s 및 수리내용을 편지로 자세히 적어서 보내었건만 중고틱하게 수리해서 보낸 것 있죠? 전에 은성꺼 쓸 땐 늦어도 일주일안에 수리되어 왔고 강원꺼는 늦어도 열흘안엔 온 거 같은데... 많이 아쉽습니다. 어느조구사는 중고를 보내면 새것처럼 만들어 주던데. 비교되더라구요. 엔에스로 갈아타고 처음 받은 a/s였는데... 실망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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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f82138a35652893
봉스님..다른조구사도 비슷하다구요?
어디조구사가요?
글에 있는 내용이 사실이라면 동와랑 별차이 없는건데...비슷하다하시면? 동와?
이번 건은 좀 아니올시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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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53b1773fb8e5014
수리가 많이 늦어진건 불만이셨겠지만 ~엔에스 a.s 전체적으로 보면 괜찮으듯 싶으니 정붙이고 써보심이 좋을거 같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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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fb7e26f55471dce
써본 낚수대 동와 은성이랑 바낙스요 .. 셋다 수리 한참걸려요.. 돈도들어요.. as거기서 거기랑께요~!맞다..2010년쯤? DIF도 as그닥 별로 엿구요! 더 좋아지길 바랄뿐이죠~ 이미 좋아졋을수도 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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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5c791811d23668f
봉스님 마지막 말씀처럼 이미 무지하게 좋아졌습니다..동와.바낙스는 저질 A.S 유명하죠...적어도 지금의 강원. Dif.천류..등등 조구사들은 이미 많은 조사님들께 A.S관련해서는 어느정도 인정밨고 있죠...
근데 N.S는 의외네요...A.S괜찮았는데...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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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2af272a51785269
저도 산노을대 사용중인데 얼마전 1번부터 4번대까지 나가서 as문의했습니다.
낚시하다가 4번대가 부러저서 나머지 절번이 없어젔다구요.
그러니 하는말이 제일 가격이 높은절번만 보증서로 처리가된다더군요
나머지는 다사야하구요 . 그래서 4번대에 보증서쓰기 아까워서 그냥제돈주고
구매했었습니다. 나중에 화나면 손잡이대 부러뜨리고 보증서로처리할생각도들었습니다.
As가 너무 맘에안들어서 32쌍포 먼저 강포로 바꿨습니다.
역시 as면에서는 천류산업 못따라가는것 같습니다.
제지인분도 천향4번대 나갔었는데 위에절번까지 그냥다 갈아주드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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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37d0fbe9ae79dee
댓글보니 참 기가 막히네요.
괜찮은 A/S란게 뭔가요? 공짜로 수릿대 몇개 주면 그게 좋은 A/S인가요?
그런 소비자의 마인드가 이런 개같은 A/S가 바뀌지 않는 이유가 아닌가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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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23ae67dd3586e7c
딘디님 심정 이해 합니다 ᆢ제가 그경우라도 욕나오고 정떨어졌을거 같네요 ㅜㅜ 글고 힐링님 설골 천향과 강포 a.s 말씀 하셨는데 산노을과 소비자가 따져보셨나요?? 은성ᆞ천류ᆞDlf등의 최고등급 낚시대들과 비교 하시는건 좀~무리일것 같은데요 ㅡa.s라는게 정확한 규정과 근거에 의해 이루어져야 하는건데 ᆢ요즘 다른 포럼방도 이문제 땜에 시끌시끌 골치 아픔니다ᆢ누군 공짜로 해주고~누군 않해주고 낚시대가 왠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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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23ae67dd3586e7c
유상이든 무상이든 A.s는 신속ᆞ정확하게 해주면 좋으련면 ~~전 써비스 개판? ㅎㅎ 이라는 동와제품 수보나 무한도 샀어요 ㅡ낚시대가 맘에 들어서요 ㅡ쓰다 부러지면 수릿대 사서 쓸 각오하고유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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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494a91d377b5e50
지가 낳은 새끼도 아프면 보증서 보여달라 그러고 아픈데 만져주나요?
지가만든 제품 끝까지 책임지고 고쳐주고 관리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다른업체 예를들어서 죄송 하지만 모회사 빨xx난로 지가만든 물건 이라고 보증서 없어도
10년이나 써서 찌그러지고 녹이 쓸었는데도 왕복 택배비 지가 부담하고 실비로 고쳐줍디다....
또 한곳더 예를들면 지가만든 찌 소비자 과실 안따지고 부러지면 무상교환해 주고 1년에 한번씩
갯수에 관계없이 쓰던찌 새찌와 50%에 맞교환도 해줍니다.한번만든 제품 끝까지 책임질줄 알아야 합니다.
NS사 A/S 아직 많이더 개선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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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e17ff3f33a6777e
예전에 낚시대 펴고 투척할려는데 2번대가 지혼자 부러지더군요. 그래서 엔에스 전화했더니 유상이라길래 일단보낼테니 내과실이면 돈주고 아니면 바꿔달랬더니 알았다하곤 그담날 무상으로 보내왔더군요.. 첨으로 a/s 받았는데 참 괸찮다 싶었습니다.
그후 한참뒤 바톤대 칠이 저절로 까지고 있어서 보냈더니 재도색해서 보내주는데 3주걸리더군요.
보내도 받았단 전화도 없고 제가 몇번이나 전화해서 a/s 받았습니다. 도색도 글자 겹치게되있고
다시보냄 또 오래 걸릴꺼 같아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그후 36대 바톤대 위절번 색깔이 이상해서 교환하나 받는데도 택배보내고 몇번을
전화했는지 모릅니다.
잘받았는지 잘처리 되고 있는지.. 갈수록 a/s 별로더군요.
그리고 지금도 그런진 모르겠으나 택배비 지들은 계약요금으로 싸게 보내면서 받는건 계약안됐다며 원금액 다 받더군요..
a/s 받을려면 속 천불나요......

동와,은성대도 쓰고 있는데 동와도 별로고 요즘 은성은 a/s 정말좋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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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ba8947ac308d6e2
A/S <-- 애프터 서비스...판매한 후에 해주는 말그대로 서비스 입니다. 무상이건 유상이건 서비스업을 하겠다면 일단 친절함이 묻어있어야 한다는게 딘디님 말씀이신것 같습니다. 해주고 못해주고의 문제가 아닙니다. 솔직히 가령 못해준다한들 친절하게 상황이 이러하여 방침상 못해드린다고 친절히 말씀해주시면 납득하고 유상 서비스 받게되는게 사람 마음 입니다. 반대로 퉁명스럽게 대충 귀찮아서 해준다식이면 공짜로 서비스 해준다해도 거지된기분일겁니다. 딘디님 말은 이런 취지인것 같습니다. <br/>
제 말은 즉 서비스란 기본이 친절함이고 신속하게 고객을 만족시켜주는것이 서비스라는 것이죠 ^^ 어차피 사람이 사람을 상대하는 업종입니다. 서로 속아픈 이런일이 발생하지않는 날이 오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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