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Tip)

· 테크닉, 미끼운용, 용품, 역사, 문화 등 낚시 장르에 구애 없이 낚시와 관련된 모든 실용적 강좌나 TIP이 해당됩니다.

· 기존제품의 개조 또는 자작용품의 경우 나의낚시장비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저작권을 가지는 게시물만 게시하여 주십시오.
· 질답 게시판이 아니오니 질문은 월척지식을 이용하십시오.
·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를 가져 가는 좋은 습관

IP : c7c748569fb0071 날짜 : 조회 : 4981 본문+댓글추천 : 0

대부분 사람들이 쓰레기를 가져가야 되는 지 알지만 쓰레기를 가져가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도 솔직히 쓰레기를 잘못 가져가면 차에 악취가 일주일 가량 진동을 합니다. 그렇지만 쓰레기를 저수지에 버리고 올 수 없는 문제이고......... 그래서 어떻게 하면 쓰레기를 효과적으로 가져갈수 있을지 연구를 했습니다.
쓰레기를 가져 가는 좋은 습관 (사용기강좌 - 강좌)
쓰레기를 가져 가는 좋은 습관 (사용기강좌 - 강좌)
쓰레기를 가져 가는 좋은 습관 (사용기강좌 - 강좌)
우선은 보조가방안에 작은 비닐과 작은 쓰레기통을 준비합니다. 사진과 같이 비닐을 쓰레기 통에 씌웁니다.
쓰레기를 가져 가는 좋은 습관 (사용기강좌 - 강좌)
비닐로 주변에 쓰레기 한 두봉지 주워 담구요. 자신의 쓰레기는 쓰레기통안에 버립니다. 뒷꽂이에 비닐을 꽂는 방법도 써보았지만 비가 오는 경우나 바람이 불때 부스럭 거리는 소리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쓰레기를 가져 가는 좋은 습관 (사용기강좌 - 강좌)
쓰레기를 가져 가는 좋은 습관 (사용기강좌 - 강좌)
이렇게 여러개의 작은 비닐을 모아모아서 하나의 큰 봉지에 담아 둡니다. 솔직히 악취의 원인인 라면국물 등과 같은 음식물 쓰레기 인데요. 소량이면 풀밭이나 양이 좀 많으면 땅을 파서 묻어주면 자연정화가 된다고 판단됩니다. 여기서 핵심사항은 여러개의 작은 비닐을 깨끗한 하나의 큰 비닐에 담는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가져갈 큰 비닐이 흙이나 오물에 묻는다면 차가 지저분해집니다. 쓰레기 가져 가겠다고 생각했어도 더럽혀진 비닐을 차에 실는 것은 아마 조금 망설여 질것입니다. 큰 비닐은 최종적으로 깨끗한 풀밭이나 비가오는 상황이라면 아예 트렁크에서 작은 비닐 여러개를 큰 비닐에 담습니다. 제가 깔끔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 쓰레기를 위생적으로 처리하지 못하면 가져가기도 힘이 들기 때문입니다. 작년까지 출조한 후 쓰레기 모아서 다음날 회사 출근할 때 버리면 되었는데 올해부터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쓰레기 봉투를 구입하여야 될 것 같습니다. 제 방법이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라 적어도 이렇게 하면 차에 악취도 나지 않고 위생적으로 쓰레기를 처리 할 수 있어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1등! IP : 792f4594687d6d6
안녕하세요.?낭만객꾼님
저도 과거에는 쓰레기를 소각하였으나
소각으로인한 산불화재라든지 소각으로인한 환경적인 문제도 고려해서
요즘은 비닐봉투에 담아서 집에 가져온후 재활용봉투에 담아버린답니다.
음식물 쓰레기같은경우엔 집에가져오기보다는 땅을 파서 묻는 방법이 가장 적절하리라봅니다.
이 글을 보시는 회원님들은 쓰레기 버리고오시는 회원님들은 없으리라봅니다.
만약에 있으시다면 습관을 바꾸어서 꼭 되가져오시는 좋은습관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추천 0

2등! IP : 10123ca8c8cf097
쓰레기문제는 항상 마음을 무겁게합니다
꼭 낚시터에서만의 문제가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마찬가지지요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추천 0

3등! IP : c92161631e0d119
무지 반가버요 낭만객꾼님!

전 비닐지퍼팩 씁니다.

냄새는 신경안씁니다.
추천 0

IP : 8d64ee278f999e6
낭만객꾼 님 반갑습니다.

월척잡는 방법보다 쓰레기 수거하는 의식과 요령을 먼저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추천 0

IP : 27fd575ef6351fb
늘강조하는 쓰레기문제..수거해오는것도 중요하지요

하지만 더중요한것은 평소 습관입니다. 누가 보는사람 없다고 담배꽁초나 껌종이등 차창밖이나 길에가 버리는 낚시인들은

분명 낚시터에서도 그습관이 나옴니다 .눈에띠는 큰쓰레기뿐만 아니라 .담배꽁초나 지난케미등도 마찬가지로

꼼꼼히 챙겨오시길...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