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 낚시용품에 대한 사용기를 올리는 곳입니다(장비류, 기성품)
· 사진이 없거나 단순 개봉기, 구입기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받침대(틀)] 무받침대 AS 후기

IP : 2356607ef20adbb 날짜 : 조회 : 13073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십니까 무받침대 신형이 나와서 대물특급 구형은 사용을 자주 하지 않다가 장터에 판매 하였는데 구매하신분께 본의 아니게 죄송하게도 다리 관절 부분이 스톱이 잘 안된다는 말씀에 바로 반품 받고 비용이 좀 들어서라도 고쳐야 겠다 싶어 AS올려 보냈는데 전화와서 전체적으로 손 봐 드리겠습니다 하기에 돈 좀 들겠다 싶었는데 삼일 만에 새 제품이 되어 돌아 왔네요 ㅎㅎㅎ[무상으로] 3년동안 열심히 쓰고 흙 잔뜩 묻혀서 보냈는데 ㅋㅋㅋ 워낙에 장비 대충 쓰는 스타일이라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택배비도 선불로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가방 끈이 한쪽 떨어 졌는데 새 가방으로 왔네요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스텐부분 새로히 ㅎㅎ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녹슨 관절부분도 새로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바킹부분 잘 안돌아 갔는데 잘 되네요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철편 녹 슬었단 말에 신형 열개 보내 주셨네요 [낚시대 100대 얘기를 못했네요 ㅋㅋㅋ]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뭉치 부분도 새로히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자석 빠진 부분도 깔끔히 처리 되었네요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어슬픈 나사도 새로 개비 되었습니다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이제 새 단장한 이놈을 팔아야 하나 고민스럽습니다 항상 사용기나 후기에 보면 이 회사와 관련이 없다는 말씀들을 항상 하시는데요 저는 관련이 있습니다 3년동안 이 회사 제품 사용한 관계 여하튼 무 받침틀 쓰시는 분들 AS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새제품되서 옵니다 청소 하기 싫은 분 들도 보내세요 왁스칠 해서 보낸것 같습니다 ㅋㅋㅋ

1등! IP : bfb1767e5853e97
너무 멋지네요..

갑자기 무밭이 땡기네요...후아...

하나사야하나원...

역쉬 서비스가 저정도는 되야지...암..ㅎㅎ

추천.
추천 0

2등! IP : 6df090d5d4b288e
정말말도안되는

고객사랑이네요

대단합니다

저는장대사용해서 막뭉치가 휘어지던데

이것도 되나요?
추천 0

3등! IP : b31bce90aa6f4e2
저도 구형 6단 창고에 방치중인데...

저도 사장님께 고객사랑좀 받아야 겠네여 ㅎㅎㅎ

가끔 들려오는 손 꼽히는 A/S 정성을 볼때마다 흐뭇합니다.
추천 0

IP : 8ff5d9e12068749
받침틀은 무받침틀이 좋은데 사용 해보고 싶넹~ 구경밖에는 못해봐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추천 0

IP : 631927fc2ddf5cc
이건뭐 a/s아니라 물품을 교환해주는거같네요.

갑자기 구부러진 fop구형 무받침틀보니깐 희망에 웃음이...

에이..제꺼는 안되겠지요...

이래서...fop많이쓰시는건가요?
추천 0

IP : 41a3320edddacab
저도 얼마전 미라클 보냈는데 새제품처럼 손봐서 보내주시더라구요^^
무상으로 새거처럼 해주십니다
추천 0

IP : a470011cd2e8c86
매장 오픈은 하셨는지요?

고거 내한테 걍 선물로 주세욤~^^

내년에는 물가에서 자주 뵐수 있겠지요.

무탈 하시길 빌면서.
추천 0

IP : 2745712e724d895
메스텍에서 판매하는 모든 물건은 사장님과 통화하면 어떤 의문점이나 문제점이 해결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메스텍..... 내년에도 대박나세요~
추천 0

IP : 7dbe66187ae94ab
다시한번 놀랍니다...

이런회사가 끝가지 가는법이지요...

제껏도...문제가 조금있는데..

내일 사장님과 통화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제껏도...되겠지용...
추천 0

IP : e8a7b4d75781f0a
메스텍은 오너가 직접소비자를 챙기고 대화가되니 앞으로 번창할일만 남았네요

좋은느낌은 누구나 같은것같습니다

같은회사 제품을쓰는 내맘도 흐뭇합니다
추천 0

IP : 856217ce4829eb7
팔고나면 끝이라고생각하는 조구회사 반성합시다... 요 정도는되야지...
추천 0

IP : 44071b778363082
기분좋으시겠네요 ^^

닉네임이 직업이신가봐요?

사진에 표현이 프로에포스가^^

부럽네용
추천 0

IP : 9eae4b678323700
짝짝짝 괜히 제가 기분좋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시는 마음이 가슴속에

와닿습니다..내년엔 대박나십시요
추천 0

IP : fd99af6d6f1b5af
저도 미라클 쓰는데 정말 다른건 몰라도 무받침대 사장님 친절함은 sk텔레콤 상담원 저리 가라 이죠 ㅋㅋ 무한감동 고객사랑 혹시 될까 하고 물어보고 요구한건 지금까지 100프로 다 해주시내요 깐깐한 저의 요구도 ㅋㅋㅋ
추천 0

IP : 018f11fe4c5aeb5
무받침틀a/s 보냈더니 부품왕창 갈아보내주셨내요 미라클 사장님의 고객사랑 어디까지입니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미라클 갈아타길 잘했다 생각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추천 0

IP : 2d68ad0128e7a2f
우오오오..미라클 사장님의 친절함고 경영철학이 AS까지 반영이 되었네요.

2년 정도 무받침대를 써온 유저로써...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추천 0

IP : 2a96682a4045d81
처음 그대로의 일관댄 사후 처리~~~~~

회사의 브랜드 가치는 여기서도 늦낄수 있는 한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본사와의 약속은 철저한 a/s부분이죠~~~

이것이 직거래의 장점이 아닐련지요~~~~~ ^^
추천 0

IP : 91bdb8d2db2292d
부럽네요.....^^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그래서 미라클을 많이들 사용 하는군요.
추천 0

IP : ee10298a804ae77
저도 미라클 10단 사용중인데 장절교체로 사장님과 통화후 물건을 보냈더니,,새걸로 변신을 해서 왔네요,,,ㅎㅎㅎ
통화 해보신분들은 아시겟지만 너무 친절 하십니다,,
FOP 앞으로 대박 날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지금은 좀 비싸다 생각 되지만 교체하시는분들은 받침대 값이면 가능하니 많은분들이 지금도 교체중인가봅니다,,
회가 바쁘시답니다 좋은 품질로 지금 같은 AS정신이면 무궁한 발전을 하리라 봅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찌 몇점 먼들어서 보내 드렷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