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거치대하나 주문했는데 이 작은걸..이중삼중으로 포장을 해서 보내주셨네요..엄청큰 것도 종이박스 달랑 포장해서 보내는곳이 많은데 이런 세심함 아주 좋아합니다.
위에껀 블랙펄 아랫껀 크루션.
둘다 비슷비슷합니다만 크루션에서 불편했던점이 각도가 90도라 바람이 불면 낚시대가 뒤로갔다 앞으로 갔다 원통에서 굴러다니는것이 영 못마땅했는데 블랙펄껀 약간의 각도를 줬네요.
그리고 다른점 또 한가지 크루션 바늘걸이. 홀을 하나 뚫어 거기에 걸게끔 해놨는데 해보신분은 알겠지만 밤에 바늘 귀잡고 그 구멍에 바늘 걸기가 뻥 조금 보태서 4짜잡는것만큼 쉽지않네요ㅋㅋㅋ그걸 보완해서 블랙펄껀 바닥에 바늘걸이를 만들어 놨습니다.
쓰다보니 블랙펄로 치우쳤는데 맘에 들지않는 부분도 있네요. 크루션 거치대는 구조용스텐관(?)이라하나 거치대자체가 광이 나는 스텐인데 반해 블랙펄은 재질이 그런 재질이 아니라서 광이 나질 않아 새것받는 그런 느낌이 들지않네요.두께나 내구성면에선 더 튼튼해 보이지만 보는맛이라는게 있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블랙펄이 크루션보다 늦게 출시되었으니 보완 출시 된듯합니다. 기능상 둘다 비슷하긴 합니다.
어떤것을 선택할지는 소비자의 몫이고 사용후기 잠깐 남겨봅니다
PS 이글을 보신 지인분 왈 광빨 나는건 보기에는 좋으나 햇빛 비추면 눈아프다 이러네요..하..그걸 간과했네요..
보는 사람에 따라 달리 판단하니 다 완벽할수는 없는가봅니다..
크루션 구멍은 좀 불편함
작성자를보니 역시ㅋㅋㅋ
저는 수축고무를 안써서 기존에 대포들은 바톤대에 기스를 냈었는데..
지름신이 팍 옵니다..^^
필요하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