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륙기업 as좋다고 많이올리셨던데. 대륙기업 a/s 어떤지 궁금합니다. 제가 겪은바로는 별루라서 처분하고 다른 받침틀을 사려고요. 그리고 사후관리 잘되는 받침틀 업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택배비만 착불로 보내고 선불 보내 줘서 그런가 ~~~
암튼 부장이시라는분 경쾌하고 명쾌하게 일처리해주실거 같두만
마무리가 처리는 확인없이 영..........아니더군요.
새제품구입해서 문제있는부분이있어 전량교체가 되었는데 기존제품보다 못한 새제품을 보내주니
새제품받고도 영 기분이 안좋아서요
출하전 확인만했어도 좋았을텐데 ..............저만 그랬다면 다행이고요.
대륙하고 궁합이 안맞은거겠죠..
회사로 직접찾아가서 종사하시는 분게받았는데 불친절하지는 않았읍니다
뒤꽂이 업글할려고 갈때도 친철했읍니다 업글한다고 뭉치뿌려진것도 그냥 바꿔주신더군요
제가 가서본 이미지는 종사하시는분 열심히 일하고 그외는 잘모르겠읍니다
A/S 점수는 90점입니다 이정도는 괜찬지 않을까요
대구에 사시는 분들은 직접가셔도 좋을듯합니다 화원IC에서 나와 농협마트와 한빛타운 사이에 있읍니다
지금은 체인지 쓰고있읍니다 대륙의뭉치가 편해서 아는사람에게는 추천하고있읍니다
짬낚용으로 5단 쓰던거 대물처럼 사용할려구 수중다리 셋 구해서 가져갔더니 필요부품하고 구멍내주시구 공짜로 해주시던데요.
저도 대구에 있어서 a/s 필요한거 있으면 공장가서 직접받습니다.
마지막 물품교환시 넘맘이 상해시리.........
이해 바랍니다.
멀리 있는 조사님들은 어케 처리될지 궁금합니다..
대륙제품 사용은 안하고 있습니다.
혹시 택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A/S 받으신 분은 없나요?
마무리가 조금 아쉽더군요..
스파이크 다리가 약간 불량 이라 교체 요청 하여 택배 선불로 보내고
착불로 받고 스파이크 다리 절단면이 마감이 잘 안되었는지 손 베이기 딱 좋게 생겨
다시 받은 다리 모두 분리 하여 사포로 싹 갈아서 마감하고 이후 아직 미사용입니다..
택배비 처리야 그렇다 치지만 고객 과실이 아닌 불량으로 A/S요청 한건데
마지막 검품은 조금 신경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네여..
A/S기간이나 뭐 기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100점 만점에 70점 정도
직접 찾아가면... 아주 만족한 써비스 받습니다.
특히 음료수 들고가면 귀빈 대접 받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멀리계신분들은 어찌해야 하나요.
천명님과 제경우가 비슷하네요.
정말 절단면 날카롭죠..저도 그부분 건의하니 원래그렇다고 별반응이 없네요.
손다친분 여러분계시던데 그분에 대해선 이슈가 되지않네요.
아무쪼록 에이에스에 앞서 사용시 손조심하세요..
새해복마니마니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