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구요 33파운드기준 파뱅으로 돌린다면 몇암페어가 적당할까요 차량용 밧데리는 무게땜에요 선배님들의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이전글다음글 [질문/답변] 가이드모터와 민코타의 차이점이 몬가요? 댓글 6 인쇄 신고 김성수ㅡ망치™ IP : 10278fbec45c032 날짜 : 2015-03-31 07:07 조회 : 4104 본문+댓글추천 : 0 그리구요 33파운드기준 파뱅으로 돌린다면 몇암페어가 적당할까요 차량용 밧데리는 무게땜에요 선배님들의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1등! 바늘에미끼15-03-31 08:04 IP : 9cbeb69414d2c8a 가이드모터-모터종류 민코타-상표 신고하기 추천 0 가이드모터-모터종류 민코타-상표 2등! 광주뽀인뜨15-03-31 08:53 IP : 778f4ec2da24b64 베터리에 대해 잠깐 말씀 드린다면, 가이드 모터가 몇 파운드인지, 사용시간은 얼만 되는지에 따라 베터리 용량이 달라 질수 있습 니다. 아무리 작은 파운드의 가이드 모터라도 파워뱅크, 차량용 베터리는 사용은 가능하지만 얼마 쓰지 못 하실겁니다. 차량용 베 터리는 시동용 입니다. 즉 지속성이 없다는 이야기죠. 가이드 모터용 딥싸이클 베터리를 추천드립니다. 신고하기 추천 0 베터리에 대해 잠깐 말씀 드린다면, 가이드 모터가 몇 파운드인지, 사용시간은 얼만 되는지에 따라 베터리 용량이 달라 질수 있습 니다. 아무리 작은 파운드의 가이드 모터라도 파워뱅크, 차량용 베터리는 사용은 가능하지만 얼마 쓰지 못 하실겁니다. 차량용 베 터리는 시동용 입니다. 즉 지속성이 없다는 이야기죠. 가이드 모터용 딥싸이클 베터리를 추천드립니다. 3등! Yourang15-03-31 09:37 IP : 5a886362c88bd6f 파뱅으로 가이드 돌리실려면 고출력 고방전 배터리로 만드셔야 됩니다. 가격은 일반리튬배터리에 2~3배입니다. 배터리 20c, 보호회로는 60a, 셀구성은 4셀로 만드셔야 여유롭게 운용가능합니다. 딥싸이클배터리는 개봉 순간 표시 용량의 20%, 컨디션 관리 및 방전대비 20% 즉 40%는 사용못한다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가이드용으로 많이 들고 타는 100ah짜리 실 사용은 60ah정도 이며 리튬개열은 20% 80ah정도면 64ah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리튬배터리로 만든 파뱅으로 가이드 운용해도 안되는건 아니지만 배터리에 무리가 많이 가기에 배터리 수명이 엄청 단축됩니다. 딥싸이클 배터리와 고출력고방전 파뱅의 무게는 약 3배차이 이지만 가격은 약 5배 이상차이입니다. 신고하기 추천 1 파뱅으로 가이드 돌리실려면 고출력 고방전 배터리로 만드셔야 됩니다. 가격은 일반리튬배터리에 2~3배입니다. 배터리 20c, 보호회로는 60a, 셀구성은 4셀로 만드셔야 여유롭게 운용가능합니다. 딥싸이클배터리는 개봉 순간 표시 용량의 20%, 컨디션 관리 및 방전대비 20% 즉 40%는 사용못한다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가이드용으로 많이 들고 타는 100ah짜리 실 사용은 60ah정도 이며 리튬개열은 20% 80ah정도면 64ah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리튬배터리로 만든 파뱅으로 가이드 운용해도 안되는건 아니지만 배터리에 무리가 많이 가기에 배터리 수명이 엄청 단축됩니다. 딥싸이클 배터리와 고출력고방전 파뱅의 무게는 약 3배차이 이지만 가격은 약 5배 이상차이입니다. 김성수ㅡ망치™15-03-31 14:20 IP : 77c3fa4d3423e67 답변 감사드립니다 하나더 딥싸이클배터리에 24C, 31C 요건 무슨뜻인지요?? 100암페어 정도면 33파운드 걸기에 적합하단 말씀이신지도요.. 신고하기 추천 0 답변 감사드립니다 하나더 딥싸이클배터리에 24C, 31C 요건 무슨뜻인지요?? 100암페어 정도면 33파운드 걸기에 적합하단 말씀이신지도요.. Yourang15-03-31 17:27 IP : 225cbb325666eb3 딥싸이클배터리는 크게 상관 없습니다. c는 최대방전전류라고 보시면 되는데(충전전류는 큰상관이 없으니) 보통 파뱅의 리튬배터리같은경우 1~2C 짜리를 많이 사용합니다. 8C 최대방전전류가 20A이고 11C 최대방전전류는 22A입니다. 30파운드 민코다 최대 전류량이 30A입니다. 5단주행중 수초나 맞바람등 최대 과부하가 걸렸을때 30A언저리 전류를 소비할텐데 일반 리튬 1~2C 배터리로으로 지속적으로 30A를 소화 해주긴 역부족이기에 고출력고방전 배터리를 사용하시라고 한거고 딥싸이클 100ah짜리면 33파운드 걸기 충분합니다. 신고하기 추천 0 딥싸이클배터리는 크게 상관 없습니다. c는 최대방전전류라고 보시면 되는데(충전전류는 큰상관이 없으니) 보통 파뱅의 리튬배터리같은경우 1~2C 짜리를 많이 사용합니다. 8C 최대방전전류가 20A이고 11C 최대방전전류는 22A입니다. 30파운드 민코다 최대 전류량이 30A입니다. 5단주행중 수초나 맞바람등 최대 과부하가 걸렸을때 30A언저리 전류를 소비할텐데 일반 리튬 1~2C 배터리로으로 지속적으로 30A를 소화 해주긴 역부족이기에 고출력고방전 배터리를 사용하시라고 한거고 딥싸이클 100ah짜리면 33파운드 걸기 충분합니다. 김성수ㅡ망치™15-04-01 07:04 IP : a7abfe485665b35 자세한 답글 감사합니다 시즌시작이니 기록경신하시고 안출하세요^^ 신고하기 추천 0 자세한 답글 감사합니다 시즌시작이니 기록경신하시고 안출하세요^^ 목록 이전글다음글 하단에 목록보기
2등! 광주뽀인뜨15-03-31 08:53 IP : 778f4ec2da24b64 베터리에 대해 잠깐 말씀 드린다면, 가이드 모터가 몇 파운드인지, 사용시간은 얼만 되는지에 따라 베터리 용량이 달라 질수 있습 니다. 아무리 작은 파운드의 가이드 모터라도 파워뱅크, 차량용 베터리는 사용은 가능하지만 얼마 쓰지 못 하실겁니다. 차량용 베 터리는 시동용 입니다. 즉 지속성이 없다는 이야기죠. 가이드 모터용 딥싸이클 베터리를 추천드립니다. 신고하기 추천 0
3등! Yourang15-03-31 09:37 IP : 5a886362c88bd6f 파뱅으로 가이드 돌리실려면 고출력 고방전 배터리로 만드셔야 됩니다. 가격은 일반리튬배터리에 2~3배입니다. 배터리 20c, 보호회로는 60a, 셀구성은 4셀로 만드셔야 여유롭게 운용가능합니다. 딥싸이클배터리는 개봉 순간 표시 용량의 20%, 컨디션 관리 및 방전대비 20% 즉 40%는 사용못한다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가이드용으로 많이 들고 타는 100ah짜리 실 사용은 60ah정도 이며 리튬개열은 20% 80ah정도면 64ah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리튬배터리로 만든 파뱅으로 가이드 운용해도 안되는건 아니지만 배터리에 무리가 많이 가기에 배터리 수명이 엄청 단축됩니다. 딥싸이클 배터리와 고출력고방전 파뱅의 무게는 약 3배차이 이지만 가격은 약 5배 이상차이입니다. 신고하기 추천 1
김성수ㅡ망치™15-03-31 14:20 IP : 77c3fa4d3423e67 답변 감사드립니다 하나더 딥싸이클배터리에 24C, 31C 요건 무슨뜻인지요?? 100암페어 정도면 33파운드 걸기에 적합하단 말씀이신지도요.. 신고하기 추천 0
Yourang15-03-31 17:27 IP : 225cbb325666eb3 딥싸이클배터리는 크게 상관 없습니다. c는 최대방전전류라고 보시면 되는데(충전전류는 큰상관이 없으니) 보통 파뱅의 리튬배터리같은경우 1~2C 짜리를 많이 사용합니다. 8C 최대방전전류가 20A이고 11C 최대방전전류는 22A입니다. 30파운드 민코다 최대 전류량이 30A입니다. 5단주행중 수초나 맞바람등 최대 과부하가 걸렸을때 30A언저리 전류를 소비할텐데 일반 리튬 1~2C 배터리로으로 지속적으로 30A를 소화 해주긴 역부족이기에 고출력고방전 배터리를 사용하시라고 한거고 딥싸이클 100ah짜리면 33파운드 걸기 충분합니다. 신고하기 추천 0
민코타-상표
니다. 아무리 작은 파운드의 가이드 모터라도 파워뱅크, 차량용 베터리는 사용은 가능하지만 얼마 쓰지 못 하실겁니다. 차량용 베
터리는 시동용 입니다. 즉 지속성이 없다는 이야기죠.
가이드 모터용 딥싸이클 베터리를 추천드립니다.
배터리로 만드셔야 됩니다.
가격은 일반리튬배터리에 2~3배입니다.
배터리 20c, 보호회로는 60a, 셀구성은 4셀로
만드셔야 여유롭게 운용가능합니다.
딥싸이클배터리는 개봉 순간 표시 용량의 20%,
컨디션 관리 및 방전대비 20% 즉 40%는
사용못한다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가이드용으로
많이 들고 타는 100ah짜리 실 사용은 60ah정도
이며 리튬개열은 20% 80ah정도면 64ah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리튬배터리로 만든 파뱅으로 가이드 운용해도
안되는건 아니지만 배터리에 무리가 많이 가기에
배터리 수명이 엄청 단축됩니다.
딥싸이클 배터리와 고출력고방전 파뱅의 무게는
약 3배차이 이지만 가격은 약 5배 이상차이입니다.
100암페어 정도면 33파운드 걸기에 적합하단 말씀이신지도요..
c는 최대방전전류라고 보시면 되는데(충전전류는 큰상관이 없으니)
보통 파뱅의 리튬배터리같은경우 1~2C 짜리를 많이 사용합니다.
8C 최대방전전류가 20A이고 11C 최대방전전류는 22A입니다.
30파운드 민코다 최대 전류량이 30A입니다. 5단주행중 수초나
맞바람등 최대 과부하가 걸렸을때 30A언저리 전류를 소비할텐데
일반 리튬 1~2C 배터리로으로 지속적으로 30A를 소화 해주긴
역부족이기에 고출력고방전 배터리를 사용하시라고 한거고
딥싸이클 100ah짜리면 33파운드 걸기 충분합니다.
시즌시작이니 기록경신하시고 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