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질문/답변] 세상에이런일이 어찌해야할까요

IP : 8953406f98188bb 날짜 : 조회 : 4825 본문+댓글추천 : 0

큰맘먹고수초제거기를샀습니다 대전xx에서 대물xx수초제거기를요 이월에받아서 사무실서반만펴보고 큰형시골집에두었죠 최근 형이 사용해보려고펼치는고정에 팔번대가금가있고 육번대도장심하게벗겨진곳에 손도베었더군요 대전에문의드리니 사용중에그런건소비자책임 제가말도안된다고 하니 해당회사에 택배보내라더군요 조만간 해당사에서 연락올건더 소비자책임으로 떠넘기면어찌대항해야할까요 물론 고가는아니지만 만약소비자책임이다고하면ㄱ그건 아니란생각들어선배님들의 고견기다려봅니다

2등! IP : 1d76bbb211a94f7
한국소비원(소비자보호원)에 상담한 다음 민원접수하시고
이를 근거로 제조회사 및 대전과 협의하셔요.
추천 0

3등! IP : d5181d91eb5df30
대전 주인 아저씨 하는말이 똑같군요;저두 낚시대찌마춤 캐스팅 두번에 4번대 부러지는 바람에 문의 드렸더니 저렇게 말씀 하시던대 본사에 전화하라고;; 자기는 모른다는 식..
기분 좀 그렇던대..그래두 본사 담당자 분과 친해져서 같이 낚시도 다니고ㅋ 좋은분 만났으니 위안 삼았습니다^^
추천 0

IP : e9eb5016e0d7824
무조건 a/s 잘되는 곳에서 싸던 비싸든 구입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아주 기쁜 맘으로 구입하셨을건데 맘이 무척 찜찜하시겠군요.......
추천 0

IP : e9adc19a2c3f6b1
팔고 나면 끝이다 이건 아닌것 같읍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있읍니다 조구사로 보네As
받았지만 물건판 대전xx 나몰라라 식으로
말하는데 기분 드럽드라고요
나름 소개도 시켜주고 했는데 이젠 드러부서
안합니다 물론 물건도 다른곳에서 삽니다
다그러치는 안겠지만 말이라도 진심으로
소비자 생각해주는 매장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몃자적어봅니다
월님들 조은곳 알고 계시면 쪽지나 문자부탁
드려요 조만간 폭풍쇼핑 예정 입니다
안출하시고 498하셔요
추천 0

IP : 6315389c33d1f88
물건 받으셨을때 제대로 확인을 안하셨나봐요.

시간이 지나서 제품에 문제제기는 판매점 입장에서는 좀 난처한 부분이겠네요.

아무튼 잘 해결되길 바람니다.
추천 1

IP : 98bf24eac490cda
요런거에스트레스받아야 저만손해인건알지만
그런거있잖아요 이건아니다이런거
바뀌는건없겠지만 드리대야죠
선배님들말씀 새겨듣겠습니다
추천 0

IP : 1ec55639bb0f5ad
시간이 많이 지났으면~~
판매자는 인정하기가 어렵겠죠 ?
사용하다가 부주의로 뽀사 뜨린 건지?
원래(인수전)부터 그런건지 ?
증명할 길이 없을듯~~~
입장 바꿔 생각해 보시면~~^.^~
인수시에 확인 안한 내 잘못이 크겠죠 ?
추천 0

IP : 8795e413ce06542
반대로 생각해보면요
2월달에 물건팔았는데
한달뒤에 전화와서 환불.교환 해달라고 전화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입장차이 같습니다
대한민국 어디에도 한달지난 물건 바꿔주는 집은 없습니다
추천 0

IP : fe4b596d9bcd2d3
소보원에 명시되있는건 구입일로 구입한상태그대로 영수증 지참하여 1주일이내에 교환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1달이 지난상태에서는 바로 교환해주기가 쉽지 않죠!!
일단 대전사장님께서 말씀을 좀 잘못하신부분도 있긴하지만
인수시 바로 확인안하시고 시일이 지난후에 이상을 발견하신부분은 잘못된것 같습니다.
일단 본사로 올려서 상품불량이다고 교환해달라고 하시는게 스트레스를 덜 받으실듯 합니다!
대전사장님하고 길게 말해봐야 아마도 바로 교환해주진 않을분인것 같네요.
혹시나 본사에서도 교환안된다고 하면
소보원에 전화하여 접수하고 상품 소보원으로 보내어 판정받으시면 되구요.
소보원에서 상품불량판정으로 결정나면 소보원판정내역서 지참하여 본사로 교환요청하시면 되구요,
만약 고객부주의로판정되면 그냥 A/S받으셔서 쓰실수 밖에 없습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추천 1

IP : 9db2e9c4d535289
참 말이중요하다는걸 새삼느낌니다
제불찰이크죠
하지만 제가원하는건 새제품교환이아니라 책임있는답변이지요 나몰라라보단 덜 기분나쁠듯싶어서요
추천 0

IP : 7dd1d25cd86d1c4
대전 어느 낚시점인지 밝히세요.
그래야 소비자들이 그런 사실을 알아야 거래를 하던지 안하던지 할거 아닌가요?
추천 0

IP : ea9f9e8c779eaff
물건 수령 후 바로 이런 문제가 발생 했다면
구입처인 대전 아줌마네가 잘못? 제조사 잘못?이겠지만

그걸 받고 확인 안하시고 보관 하다 쓸려니 이상있다

분명 소비자도 큰 잘못있다보이네요

물론 새거 삿는데 뭔 문제 있을까 당연 하지요

근데 그런 이의 신청 하는 기간이 분명 있으리라 보네요
추천 0

IP : e9eb5016e0d7824
저도 비슷한 일이 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물론 다른 낚시점이구요 . 제가 낚시를 자주 못가는 편이라서
물건 구입하면 현장가서 확인하는편이라서 확인유무가 많이 늦는 편입니다. 한두달이 지나서 아주 기쁜맘으로 낚시가서
짠~ 하고 봤는데 문제가 발생~~~하지만 사장님은 사용하지 않고 처음부터 그런 사항이었다면 일단 죄송하고요. 담날바로
택배로 보낼테니 맞교환 해준다고 하더군요. 이상하게도 사용도 못했는데 기분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추천 0

IP : 8fdbf45ea6d6998
선배님들조언에따라 겸허한마음으로문의드렸더니 무상 교환해주네요 제품 이상인정해 두말없이요 해당회사에 감사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