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 고수 조사님들
재목 그대로 청수모닝 받침틀 사용기가 궁금해서
이러게 글 올립니다
여러 사이트 글 찾아보아도 사원하게 사용기가 안 적혀있어 궁금함에 못이겨 글 써봅니다
주로 24~32 쌍포 사용하구요 노지 나가도 2대 짬 낚시 위주입니다
1. 의자에 받침틀 부착시 다리가 불편하지 안은가?
2. 바람에 취약하지 안은가?
3. 노지든 유료터건 받침틀 고정이 잘 되는가?
4.받침틀 부착시 엉덩이가 불편하지 안은가?
이게 가장 궁금합니다 여러 조사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혹시 청수모닝 사용하셧거나 들은 이야기라도 있음
좀 알려주셔요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청수 의자 부착용 3단 받침틀을 눈여겨 보았는데 일단 값이 너무 고가라서 구입을 아예 포기 했습니다.
요즘 낚시 장비들 보면 터무니 없이 들 비싸도 너무 비싸드군요.
그래서 어지간 한 장비는 대충 부품 구하여 직접 튜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래도 다른 조사 보다 많이 잡으면 잡았지 적게 잡은 적 거의 없어요
역시 낚시꾼들은 큰 봉 임에 틀림이 없습디다, 낚시싸이트 들어가 보면 이거 입이 벌어져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비쌉디다. 한마디로 어이가 없어요.
값이 어지간 해야 구입을 하죠. 받침틀 하나에 몇십만원씩 하니 그걸 요즘 같은 불경기에 그렇다고 고기가 많이 잡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단순히 일상에서 탈출하여 취미를 줄기는 정도로 밖에 생각이 안드는데 꼭 그렇게라도 해서 사간을 보내야 하는 건지....
그만큼 투자를 해서 과연 얻는게 무엇인지? 묻고싶군요.
사실 본인도 대기업에서 근무할 당시에도 낚시와 등산과 사진을 취미로 즐기긴 했지만 요줌 사람들 처럼 그렇게 무리하게 투자를 해서 즐기지는 않았지요.
단지 술과 담배를 못 배웠기에 그 핑계로 취미를 즐기긴 했지만 ... 나중엔 마눌까지 낚시를 가르쳐서 항상 동출을 하긴 했어요.
염려 하신것 처럼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본인은 청수받침틀 비슷하게 1단짜리 받침틀을 의자에 부착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편하긴 합디다.
아니면 피쉬베스트 의자가 받침틀이 붙어 있어서 편해요(본인도 요제품 구입하려고 눈여겨 보고 있는데....)
경사진 수로낚시,석축 포인트에서 아주 유용합니다.
맨땅에 받침대 꽂은것만큼은 안되지만.쌍포는 무난 합니다.
낭심 아래로 지나간 다음 앞으로 나올때, 설명서대로 하지마시고,
케이블타이 2개 사용하여,매달아 주는 형태로 고정 하시면, 전혀 닿지 않습니다.
섬 자동 무받침틀은 발이 자유로은 반면.흔드림이 조금더 있읍니다.
편안하고.주변분들의 부러운 시선을 느끼게 됩니다. 중고장터에서 7~8만원이면 구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