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구입한 29대 초릿대가 부러져 집도 가깝고해서 퇴근길에 수리좀 하려고 아침에 전화로 문의했다가 문전박대에 경찰에 신고 운운하며 협박까지 하데여..
얌전하게 말을시작하던 아가씨가, 그래도 해줄수 없냐는 제 얘기에 짜증이 나는듯.. 자기네가 판매한것도 닌데 왜 수리해줘야 하면서 바쁜데 전화로 귀찮게 하지말고 전활 확 끊어버리데여.. 와~ 이거 진짜 대박이죠!!
난 말도 못하게 말 톡톡 끊어가며 지 할말 다하며 진짜루 어이가 없네요.. 장비 풀로 세팅부터 그 동안 팔아준게 얼만데 이런 취급받아야 하는지.. 하도 기가막혀 회사근처 노인분께서 운영하는 작은 낚시점가니 은성 초릿대인데 싸게 해준다하며 손수 밑마개 열어가며 초리빼서 새걸루 맞추어 끼워주시데요.. 고마워서 수제찌하나 사 드렸네요.. 너무 비교되지 않나요? 하두 고마워 칭찬좀 해드리렵니다.. 성수동 동일로선상에 화원x시수제찌 라는 가게인데 40년 하셨답니다.. 눈도 잘 보이지 않아 초리구멍 띄엄띄엄 찾아가며 해주시는데 너무 고맙더라구여.. 와~ 심통 진짜 너무 실망했네여.. 저랑 언쟁끝에 저 신고한다고 이름 물어보길래 xx식 인데 아가씬 누구냐 했더니 심xx라 하더군여. 여기 사장님과 종씨인거보니 친인척아님 따님 아니실까 하네여.. 대한항공 땅콩 생각나며 씁쓸한 하루가 지나가네요.
하두 기가막혀 붕어의 꿈, 여기 월척에 검색어로 찾아보니 불만인 고객분들이 꽤 많이 있었네요..
https://www.wolchuck.co.kr/bbs/bbs/board.php?bo_table=freebd&wr_id=240773
암튼 이런 고객무시 관행은 없어졌으면 하는 바램에 글 올려봅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낭패 보시기 않기를 바랍니다.
이런일은
있을수가 없는일이네요
너무 했네요
이름 잘 지었네요.
아베 꼴 나기 전에 잘하기를...
앞으로 거래할일도 없겠지만 널리 알리겠습니다.
사용했던 중고대를
새걸라고 저한테 보냈더군요
증거사진보내서 항의했더니
손잡이대는 이미수축고무를해서
반품이 안되고 그위절번만 교체해준다고
하더군요
헐~~~
말로는 일부러 그런게 아니라는데
글쎄요...ㅎㅎ
낚시대 30대를 구입해도
건빵써비스한번 못받은곳입니다
구입기 올리려다 스트레스받기싫어
아직도 꾹참고 있네요
1.옳고 그름 지껄여 무얼 하겠오
2.(인성)이 의심됩니다.
제가 다 화가 나네요.
저한테 걸렸으면 ㅎ
대놓고 심통부린다고 써놨자나요
그 아가씨는 아닐테고요,,,
직원교육을 그렇게 시키나봅니다.
장사를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지,,,
지들이 고객을 읽는 거죠 ㅋㅋ
우리는 한번 열받지만 지들은 평생의 고객을 읽는 거죠
한군데 잇나요?
위치가 어딘지 ... 알아야 저도 똥 밟는 일이 없을건데요
얼마나 유치스럽고 촐랑되며 광고를 하던지...그때 저는 딱 질려서 ....
그런데 요즈음 광고를 새로운 모델로 바꿔서 광고하는데 역시 유치스러워서 나원 참.....못보겠더라구요...
저만 그런지는 모르지만 말입니다....ㅋㅋㅋㅋ
그래도 구관이 명관이라구 40여년간 낚시점을 운영하신 사장님은 아마 분명히 낚시를 애호하시는
조사님 이실거예요....감사 드립니다...
낚시대 보다 비싼 차도 현대 매장이 아닌 기아매장가도 자기들만의 루트가 있는지 싸게 알아봐주고 판매도 하고 또 희안한게 현대센터에 르노차량 수리 하는것도 봤네요 ..
그 낚시점 마인드가 문제있네요..
세상은넓고낚시꾼이많은건지 ㅡ
세상도넖고낙시방도많타ㅡ
돈 많이 벌었나 봅니다;:
보통 낚시점에 있는 제품이면
수릿대 빼서 다 해주던데;:
이름값 하네요 ^___^
심통
심통 나게
고객 마인드가 저정도니 할말다했죠 ㅎㅎ
쫄딱 망하는게 왤케 보고싶지요..
제 아버님도 낚시점을 평생 하셨는데
수리하기 귀찮으시면 저한테 하라 하셔서
릴이고 낚시대고 이재 수리는 도사 랍니다..
부수입으로 수리 하면 그돈은 용돈으로 주셨는데 ㅎ
"기타지식" 란 에 검색 해보세요.
저도 10년 전에 당하고 그뒤로 발길 끊었네요.
수많은 언론을 보고 심지어 이곳에 여러번 올라온 글들도 그렇고 양쪽말 다들어보고 사실 관계가 확인되지않는 글에 달아오르지맙니다.
그리고 다른건 몰라도 저도 간혹 그곳에 가서 물건도 사지만 카드5% 현금10%는 확실합니다
처벌 받습니다
유상수리를 원했는데 저런 반응을 보이는 가게가 과연 있을까요?
혹시 오래전에 구입한 29대의 초릿대를 무상으로 수리해 달라고 하신건 아닌지요.
본문 중에
"얌전하게 말을시작하던 아가씨가, 그래도 해줄수 없냐는 제 얘기에 짜증이 나는듯.. 자기네가 판매한것도 닌데 왜 수리해줘야 하면서 바쁜데 전화로 귀찮게 하지말고 전활 확 끊어버리데여.. 와~ 이거 진짜 대박이죠!!"
자세한 내용이 언급되어 있지 않아서 알 수는 없지만 왠지 그런 느낌이 들어서요. 제가 잘못 이해했다면 죄송하구요.
사실 초릿대 하나에 얼마나 하겠습니까? 친한 낚시점 가면 무상으로 교체해 주기도 합니다.
그렇더라도 오래전에 구입한 제품의 무상교체가 의무사항은 아닐텐데 무상이면 좋겠지만 유상이 합리적이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