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정보·팁] 호봉실업 as대처에 실망

IP : 178ba8114a968bc 날짜 : 조회 : 4212 본문+댓글추천 : 0

제가 구형 아이스텐트 사용중입니다. 하단 폴대지주가 뿌러저 의뢰했습니다. 처음 제가 통화한 부분은 하단폴대만 보내달라 이야기하니 텐트 전체를 보내 달라고하더군요 제가 택배보내고 받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니 그냥 부속만 보내주십시요 이야기후 구형인지 신형지 판명해야하니 뿌러진 사진을 보내 달라더군요 그래서 총7컷을 찍어 보냈습니다 . 사진 보고 전화주겠다던군요 어제 전화를 기다렸지만 전화는 안오고 제가 전화를하면 담당자 확인후 연락하겠다만 말뿐이였습니다. 오늘 다시 전화하니 텐트 보내 달라더군요 그럼 전 목요일날 출조니 이 혹한기에 텐트 사용해야 하니 그냥 신형말고 구형 하단폴대를 보내달라 이야기했습니다 안맞으면 그 부분에 이야기 안해겠다 분명 말했습니다. 그럼 전면에서 어느 쪽이냐 묻더군요? 그래서 어제 6장인가7장 인가 사진 전송했으니 그 걸로 참고하세요 이야기하니 2장뿐이 안왔는대요 이야기 하던군요 잉?분명 전체사진 뿌러진사진등 7장 보낸는대 무슨소리냐 이야기하니 이제서야 보고 하단구형폴대 보내겠다더군요 머리에 스팀이 -,- 꾹~~참고 택배비랑 얼마냐 문의하니 1만5천원 이라더군요 그래서 제가 신형도 호봉홈피에 7천원인대 빗싼것 아닌냐 질문하니 홈피가격이 잘 못 올렸다더군요 잉??뭐여 그럼 신형보단 구형이 더 빗싼가요??가격이 말하니 그 때서야 택배비포함 만원 보내라더군요 아무리 오래된 텐트도 호봉제품입니다. as대처에 솔직하게 실망했고 어 제 전화 나에게 안한부분도 사과없이 넘어가는 부분 아쉬운 사람이 전화하라는 씩이니 기분이 썩~~~좋은 편은 아닌네요

1등! IP : 859f5a912f96a0e
기분 많이 안 좋으셨겠습니다. 소비자가 갑이라는 생각도 없고 갑대접을 받을 생각도 없지만 최소한의 권리는 보장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이런 상담원이 있다는 것이 참 어이없고 개탄스럽네요. 담당자 이름이라도 확인하시어 책임자에게 이런 사실을 알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텐트 폴대가 파손되었을 때 폴대만 마디별로 판매하는 곳을 이용합니다. 네이버에서 텐트폴대자작수리 검색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기분 푸시고 즐낚 안낚하시 길...
추천 0

2등! IP : c4f2b59642d67ef
이런글보면 회사제품 구입망설여집니다
튼튼한 그린비 검색해봐야겠읍니다
추천 0

IP : 6a6e036b67c5245
저도 호봉의 전화응대태도
홈페이지 관리 등 실망하여
호봉제품 다 처분했네요
추천 0

IP : 1308b71fb9e4468
다 그런거지요.배부르면 다 그렇더군요. 호봉 엄청 작은 회사로 알고 있는데 좀 커졌나 봅니다.
추천 0

IP : aa81555401e6108
주먹구구식이라서그럽니다 ㅡ
회사규모도 영향있지만 하던데로 해도 밥먹고 사는기 지장없으
니 ㅡ
as시스템을 갖출생각을 안하지요 ㅡ
추천 0

IP : 4b1d78d6e7e727d
호봉 관계자들이 바뀌었나 보군요!!
저도 아이스 부주의로 구형을 물어물어 (참고로 주택가에 공장이 있음) 찾아갓는데,
사모님이 손수 커피믹스 타주시고 부장님(?)인가 하시는분이 꼼꼼하게 전체적으로 수리며 as까지 해주신후 직접 텐트 펴고 접는방법을 자세히 시연해주시던
기억이 남는군요!
참고로 신형으로 처마 중간 지지대가 바뀌었다며 무료로 교체해주시고/팩도 스텐으로 바뀌었다면서 인터넷 가격에서 여유분으로 두개더 챙겨줬음~^^
부부가 운영하시는 소규모라 힘이 드셔서 접으셨나 봅니다~
그텐트는 아직도(10여년전 신림동 조이사에서 구입함) 유요하게 사용합니다!
하기사 저처럼 오래사용하는 소비자만 있으면 운영이 힘드시겠지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