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낚시용품 빠짐없이 챙겨가시나요?

IP : e45975fc77d7984 날짜 : 조회 : 8601 본문+댓글추천 : 0

바쁘게 출발하다보면 꼭,빠트리는 물품들이 있네요 살림망, 보온물통, 해가림모자, 수건, 뜰체, 요런건 애교로~~~~~ 어재는 진위천에 갔었는데 소좌를 안가져가서 그냥 맨땅에앉아 낚시했다는~~~~~ 여러분중에 혹시 낚시가방.안가져가 그냥 돌아오신분있나요? 전아직까지는 이정도는 아닌데 ㅎㅎ

1등! IP : d1ae1374e1698db
작년 이맘때 어류정 큰 맘 먹고 바리바리 다챙겨 갔는데 텐트를 않챙겨서 힘든 낚시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3등! IP : 4057329e10dad7e
휴대폰 메모장에 분류해서 싹 적어놓으세요^^
그럼 몇 뭉태기 짐이 나오는지 계산이 되기에 빠지는거 없이 편리합니다ㅋ

IP : 967a7531c77c1d4
전 항상 모든 장비를 차에 실어둡니다.
예전에 출조시마다 차에 싣고 챙겨가다보니..
하루는 다 챙긴줄 알고 낚시터 도착해서 의자 셋팅하고 받침틀까지 쫙 널어놨는데, 낚시가방이 없더군요.
순간 멍해지고, 나도 모르게 한숨이..ㅋ

IP : 9648903cf2fe2ca
당연 빠트리는 물건은 만쳐 ~~~~~~~ 언제나 체크 해도 같은상황이라 ㅠㅠ

IP : 1bbb797783da5ed
낚시대피고찌맞춤하고....
헐~~~차에글루텐놓고와서200m미터걸어갔다오고..
수건안가지고왔네또차에갔다오고ㅠㅠ완전노가다
급하게낚시가면꼭한두가지빼놓고갑니다

IP : fe9bbea6cef44a1
담배피시는분한텐 담배요

친구랑 담배떨어져새벽3시에 짐싸고편의점직행한적있네요

IP : 022fa4e30116e06
충주 청풍 좌대에 밤늦게 도착해서 이슬이 일병씩하고 연장 까는데 찌통을 집에 두고 온 기억이 ㅋᆢㅡ10년전 쯤 ㅡ

IP : b0d2b9bc278d9bd
대 다피고 집짓고 해지기전 이른 저녘 먹고 초저녁 입질 볼라고 음식 준비하고
냄비에 다넣고 끓일라카이 버너가 없네요...ㅋㅋㅋ 허탈하죠..
할수없이 생음식과 씨븐 소주로 밤 샙니다...

IP : 6102fc24382836f
낚시감 담배와 커피는 꼭 준비하는데 종이컵을 안가지고가서 커피을 못마신적이있네요 그날따라 아침 일찍오려고 코펠도 안가지고갔음 근데 커피도 안마시고 찌만바라보고 있어서 최대어 34한마리했네요

IP : d3933fac0abb01a
다챙겼다 생각했는데 한번은 물끓일 주전자를 안가져갔고 한번은 생수를 안가져갔어요. 주전자 없을땐 캔맥주에다 물끓였고 생수없을땐 굶었슴돠.. 그땐 붕어밥 옥수수나 퍼먹엇네요 ㅋ

IP : 10300dd7959fb11
전안가져 간게 아니라 낚쑤하고 안가져와서 우경섭다리 첨사서 한번쓰고 챙기질몿핻다는 ㅜㅜㅜ 미쵸..

IP : 2abbc4253719bc5
흡연자에게는 역시 낚시할때 담배가 필수죠..

1박2일용으로 담배 두갑사가지고 산골짜기 낚시터로 들어갔는데...

젠장..라이터가 ㅠㅠ

IP : 006ecbccdfdd8d7
받침틀 안가지구 가서 받침대 땅에 박고
뒤꽂이 가까운 낚시점에서 사서
낚시한 경험있네요.

IP : 7baede3a963f34a
외딴 저수지 홀로출조...
해는 떨어지고...기분좋게 밤낚준비하려는데..
케미가 엄따~~~~~~
이놈의 정신은 ㅜㅜ
(한시간 반만에 다시 도착...밤낚.ㅋㅋ)

IP : 84548ee8d31e28d
차에 계속 싫고 다니면 괜찮은데 그렇지를 못하니 짐 뺐다가 다시 싫을때 보면 꼭 무언가 빠져 있을때가 있죠 ㅎㅎ

IP : 47af4d70a6905f5
저는 모든것을 다 구비해서차에 실코다니는데...
성격이 급하여 뭐하나라도없으면 짜증나는 성격이라
근데 같이동행하는친구는 라이터좀 빌려줘 물좀...버너있냐?
부탄가스 두개만빌려줘 담배 안샀으니 한갑만,너 음료수있냐
낚시줄 달아야하는데 소품좀...
꼴랑 자기낚시대 받침대 소품도없이 니퍼며 본드 하나하나 빌리는 친구가 더 얄미운 1인입니다
그러면서 트렁크랑 뒷자석 앞자석까지 짐이 꽉차있는제게 짐좀 줄여라
기름많이단다 이러는데 경험상 어디가서 없는것보다는 낳더라구요
그친구랑 안다니고 저같은 다른친구들과다니니 정말 너무편합니다

IP : d374d933bdb67d2
집이 익산이지만 수로를 좋아해서 고산천을 자주가는데요.
낚시대만 빠뜨리지않으면 대형사고는 면합니다.
하지만 건망증이 조금많아서 뭐가필요해서 그걸사오면 다른것을
빠뜨리곤하네요.ㅋㅋ 많이 왔다갔다할때는 10번 넘게도 차로사온적도
있었다는...아!!@@@

IP : 542ad802b4fe7d7
케미안가지고가서삼겹이만구워먹 고왔다는....
서울서 음성갔다가그렇게일찍
철수해보긴처음입니다

IP : 6767b4329de166c
다들 저와 비슷한 경험들을 하셨는데
낚시가방을 않갖어간건 좀 심했네요 ㅋㅋ

IP : fa15cc007ddee48
다 달챙겨가는데....
딱 한가지 자주빠트리는 것...
손과 낚시대 닦는 수건....

IP : bb802d7962bfc8f
저도 케미ㅎㅎㅎ 그리고 수건 주유소 화장지로 대체하는데 주유소화장지 넘 구려요 물기에 그냥 녹아버리네요

IP : 1d76bbb211a94f7
군대간 큰아들 초딩 5학년때 같이 밤낚시 데려갔는데
찌통을 두고간 어처구니 없는 일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출조시 챙길 품목을 사소한 것까지 목록을 만들어 가지고 다닙니다.

출조전 체크, 철수전 체크....
그 후로는 잃어버리는 물건 없습니다.

IP : 8524873394042df
의자 없어서 돌에 앉아서 밤낚시 했음다.
밤새 엉덩이를 들었다 놨다..

IP : 83628239c054995
간혹 충천한 렌턴 하고....담배를 안피다보니...라이터...를 못챙겨 옵니다..여름에 모기향 피워야 하는데..미쳐요 ㅎㅎ

IP : ff6d0f774625c4e
저는 케미안가져간 후로는 차에 한박스 실고 다니고 수건은 정말 많이 깜빡하고 최근엔 찌통을 안가지고 와서 허탈했습니다..라면이라도 끓여먹을라면 코펠을 안가지고오고 ㅋㅋ

IP : 7b714a4066ee409
가방까지는 아니고 초겨울 낚시에 신발 안 가지고 간적은 있습니다.
11월말인가 12월초인가 막 얼음 얼기전에 운전할때는 항상 슬러퍼만 신는데 등산화 싣지 않고 출발해서
낚시터에 도착해서 알고 밤새 슬리퍼 신고 낚시 했습니다...ㅠㅠ

IP : a68b43b7145e2af
대물가방과 짬낚시용 가방이 따로 들고다녀서
받침틀 피고 앞 받침대가 대략 난감
무받침틀처럼 땅에 꼽는 뒤꽂이 앞받침 대용으로
사용한적 있습니다
그외 사소하게 놔두고 다니는것 많습니다
낚시가방은 꼭 챙깁니다 ㅎ

IP : c3a6c95c54bdab0
덜렁대는 성격이라 수도없이 많습니다
그래서 대처하는 방법은 많은 낚시가계 알아두기 입니다 ㅎ

IP : 6057584970651ef
급하게 출발하다가 받침틀,발판 빼먹고
어쩔수없어서 대충 낚시대 갈대에 걸쳐서
편성했는데.이런 미끼도없고 케미도 없네요.시간은 밤10시가 넘은 시각.낚시도 못하고 그냥 자러왔네요.왕복2시간 걸려서
갔는데ㅠㅠ

IP : 7baede3a963f34a
갑자기 생각난건데요~
퇴근후 바로 낚시터로 향할때가 있잖아요 다들~~
모든 낚시장비 철저히 준비했는데....
대략난감...신발이 없어서 신고 있던 구두 그대로 낚시해본적 있네요.
마른땅이라면 덜 할텐데...비오는 날 진흙밭에서...
인간인 이상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생기더군요.

IP : dd43e922c81759b
예전에 받침틀 한번 안들고가서 가방에 뒷꽂이 두개 있는거로 두대만 펴고 낚시하다 승질나서 집에 그냥 온적있어요ㅜㅜ

IP : b38037e8b407299
항상 트렁크에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은 누락 품목이 거의 없겠지만, 출조때 마다 챙겨야하는 사람은 빠지는 짐이 많습니다

그나마 안쓰는 커다란 여행용가방으로 보조가방을 바꾸고 빼먹고 출조하는 경우가 확 ~~ 줄었네요

보조가방에 각종 보조용품들 난로, 코펠, 생수, 라면 , 커피, 방한복 , 모자 , 랜턴 몇개, 모기향 등등 계절별로 필요한거 다 넣고, 계절 바뀌기 전까지 빼질 않습니다.

낚시용품은 큰 낚시가방에 다 넣구요

큰 가방으로 사용으로 빼먹는 품목을 확 ~~ 줄였네요

IP : 804327224756672
휴대폰 메모장 에 미리 하나하나 메모해두어야 빠뜨릴확률 이 적어집니다, 결정적으로 어떤거 하나를 빠뜨려서 출조길이
그리 만족하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떡밥을 항시 세가지를 배합해야 하는데 한가지가 빠졌다던지~

여름철 같은경우 모기약을 미리사두었는데 깜박하고 안가져왔다던지~
낚시대 닦을수건을 안가져왔다던지~
등등등,ㅎㅎㅎㅎ

IP : acf6d06e5e813a0
깊은산속 옹달샘에서 황당한일 담배안피우니 라이타없음 버너고장 코펠도안가져왔음
미치고 환장해뿌지요.짜증지대루다ㅡㅡㅡ

IP : 3ca1f56e61132ac
올해 우리형 자기 차에 낚시 가방 실린줄 알구 낚시 갔다가 가방 없어서

갔다 준적 있네요 ㅋㅋ

IP : 42792b1071bda39
비오는날 밤낚시출조 하면서 파라솔 안가지고가서
우산하나로 비바람과 사투를버린적이 있내요.

IP : bb1c7e22c9286c4
산속 소류지 에가서 밤낚시 하다가 라면물 끌이고 라면 봉지를 뜯었는데.
눗내가 나는거 있죠.제조일자 를 보니 1년 이 지났내요...허탈하대요.

지렁이 한통 사가지고 산속소류지에가서 낚시대 다펴고 뚜껑을 여니
아뿔싸.. 전부 죽어서 흐물흐물 하내요...이런일이.

IP : bee2cdf3a119add
헠! 내얘긴데 어찌 알았지.
지난주 금욜저녁 퇴근후 부리나케 준비하고 출발 ~ 신나게 ~
현장도착후 의자가 없어 ㅎㅎㅎ
의자에 케미가 함께 있는데
눈물을 머금고 그냥 철수 했네요

IP : 18355fc0faed1da
바삐 움직이면 무언가는 흘리게 되어있습니다
예전엔 낚시 물품마다 숫자를 표기해서
빠진게 없나 확인했더랫습니다...
요즘엔 그냥 차에 다 짱박아놓고 다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