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내림낚시

· 옥수수 미끼를 이용한 내림낚시에 대한 문답 또는 정보의 제공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 게시물 성격에 따라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질문/답변] 옥내림 밑밥의견좀 듣고싶어요

IP : c02c14a06c07f63 날짜 : 조회 : 13138 본문+댓글추천 : 0

옥내림 입문후 짬낚이지만 출조때마다 월척얼굴보네요 현장 도착하면 대피면서 넓게 밑밥뿌립니다 밑밥주걱으로 대당 한주걱정도요 그 이후론 낚시 하면서 밑밥 안뿌리는데요 짬낚이라도 여섯대 핍니다 선배님들께선 처음시작할때 옥수수 밑밥주시고는 낚시 진행 하시면서도 계속 뿌려주시는지요? 입질들어오고 어느정도 붕어가 낚이는데 뿌릴려니 겁이나서요 입질 끊어질까봐서요 짬낚 여섯시간정도 하네요

1등! IP : c02c14a06c07f63
만약 대피는중에도 입질들어오고 그래도 밑밥치시는지요? 여섯대필때 두대째피고 세대피는중에도 막 가져가는경우가많았어요 밑밥치지도않앗는데말이죠

2등! IP : 41699da663ff0d6
입질 들어오면 많이 주지는 않고요
입질 없을때는 8~10알 정도 두시간 간격으로 줍니다

3등! IP : 8714e26649d47dc
터마다 밑밥운용이 틀려저야된다고생각합니다. 한방터에선 보통 자주주는편이고 입질이 자주들어오는 시간때 전1시간으로 하루2-3회 줄때마다 장갑으로 옥수수를 으게서 뿌려줍니다. 입질이자주오는곳이라면 밑밥을 적게주어 확실한본신으로 이어지게하는게 확률상 높을거라생각됩니다

IP : 26729742d5026fd
배스터에선 미끼교체할때 옥수수 뿌려주고 토종터에선 옥수수대신 겉보리뿌려줍니다

IP : f7d7b8fc1778daa
배스터의 경우 - 낚시대 펴고 한번 새벽에 한번 총2회 뿌립니다. / 한대당 10~15알 정도 / 간혹 옥수수캔 안에 아쿠아텍 2를 조금 넣어서 비벼서 뿌리는 경우도 있어요. (많이 뿌리지는 않습니다. 붕어가 밑밥만 먹고 배불러서 입질을 안 할까봐요. 배스터는 붕어 자원이 별로 없잖아요.)

IP : a4ede2a0feb9b3b
배스터에서는 낚시대펴고 1차(2시) 저녁먹고 2차 (7시) 야참먹고3차(1시) 보통 대당 5알 일반노지에서는 그냥해요

IP : 334329b7897aa67
배스터 기준이 많네요 제가 사는곳은 외래어종이 아에 없거든요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봐야겠군요
확실한건 밑밥을 조금식이나마 주기적으로 주신다는분이 많이 계시네요

IP : b9df876ac715cae
안녕하세요

붕어한마리당
옥수수를 20개정도는 먹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밑밥은 당연 시간당 주기적으로
뿌려주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본신에 오기까지 붕어들을 기다리는이
옥수수맛을 길들이는 방법이죠
노지터에 옥수수를 처음 본넘들은
절대 먹지 않는다고 하데요 하지만
주기적으로 맛을 들이면 옥수수로
당일 250수까지 할수 있는게
옥수수낚시 더만요 ㅎㅎㅎ

암튼 서로가 정보공유차 쓰는글이니
맞으면 좋고 부족하시면 다른분 글에
도움받으면 되지않나 싶네요
추천 2

IP : 5ff9d94ed04295d
거기가 어딘가요?
저도 시간이 없어 짬낚다니는데
요즘 계속 꽝만치고 다녀요 ㅜㅜ
저도 월척하고파요 ^^

IP : f91577e745c8ad2
입질 없을때 그리구 미끼 교환할때 찌 주위에 10알정도 뿌려줍니다~

입질이 계속들어와도 밑밥은 계속 해야된다고 어디 낚시프로에서 본것같습니다~^^

IP : 334329b7897aa67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낚시터에 혼자있으면 뿌리는데 다른조사님들 계시면 눈치보여서^^
옥수수밑밥 떨어지는 소리않나게 내공을 길러야겠어요^^

IP : 4c497dbff2e7cba
짬낚시 6시~1시까지 주4~6회로 자주가는데요

대피고 밑밥 한주걱 뿌려주고 출발합니다

입질타이밍시간때 입질없을시에만 반주걱 더뿌려줍니다.

IP : c482ec51e610894
전 입질 오면 쉬고 입질 뜸하거나 없으면 무조건 한대당 한주걱씩 1시간에서 2시간사이 대충 그쯤 간격으로 뿌려줍니다 밥질은거짓말안한다자나요ㅋ 밑밥먹고배불러 그냥가더라도 일단 내발앞에 동네 붕어 다 왔다가길 바라는마음으로 ㅋ 또 먹고 커서 담에또보자는간절한마음으로 듬뿍 줍니다 작은캔은 6개정도쓰고 왕캔 하나면 편하고조아요 ㅎ

IP : 8119c16d561b64a
오메~~ 나만 야박했구먼유...
낚시대당 두알씩만 미끼로 주고는
내입에 한숟가락씩 집어넣고
계속 심심하면 내입속에만 넣었는데...
이런 붕어 미끼를 내 심심풀이 간식으로 먹었으니....
조황이 신통치 않았고만요 ㅠㅠ

IP : 435d6f36c16afa6
저 같은경우 한캔사면 삼분의 일은 미끼와 집어용으로 쓰고 삼분의 이는 막걸리 안주로 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