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수요일 오후 4시경에 우리 낚시회원 1명과 송림지 도착.
가두리를 등에업고 철물 긴 구조물 위에 수상죄대 묶어 놓은 밧줄 옆 자리 4 미터
떨어진 곳에 3단 받침틀 장착하고 저수지 방향으로 3.6칸대와 3.2칸대 붕어 쌍 바늘 7호로 장착했습니다. 조금 더운관계로 해 넘어가기를 기다리면서 천천히 밉밥질 해 봅니다. 어분 밑밥에 글루탠 미끼를 사용하였습니다.
평일이어서 아주 조용하더군요.
저녁 먹고 입질이 없어 계속 밑밥질하던 중 밤 10;00 경에 3.2칸대가 하늘 모르고 솟아 오르는 찌를 보고 챔질.....ㅋㅋㅋㅋ
위 사진의 40cm에 가까운 월척 한수 했습니다.
난생 처음 잡은 중후한 월척 붕어 입니다. 컴에 사진을 올릴줄 몰라서 아들에게 부탁하여 조금 늦게 올립니다. 이해 있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준척급 6수정도 하였습니다.
종종 떡밥에 외래종인 불루킬도 올라오고 있으니 참고하세요.아직 모기는 없습니다.
시간있으신분 한번 가보시길 바라면서 월척 조황을 전해드립니다.
송림지 4짜소식입니다.
왜 배가 살살아픈지~
저도 4.5년 전엔 송림지 매니아 였는데....
블루길 때문에 발길을 돌였던곳이기도 하구요.
블루길 피하는 방법이 따로 있으면 한말씀 부탁 드림니다.
떡밥,옥수수,새우 다쓰봐도 블루길 성화에 몾이겨 ........
항상 건강하시고 즐낚 하시길....
블루길 피하는 방법은 없습니다만 저는 초기 밑밥질은 어분을 주고 어느정도 투입이 되었다고 생각이 되면 어분을 쓰지 않습니다.
블부길이 제일좋아하는 먹이는 지렁이와 새우.어분 옥수수 기타 떡밥.....!
작년에 송림지 주인이 블루길을 엄청잡아 퇴치하였답니다. 초봄에는 거의 없다가 기온이 올라간 요즘 하루밤 낚시에 10여 마리는 각오 해야합니다. 올해도 송림지 주인이 불루길을 대량으로 잡아낸다는 계획이 있답니다.
4~5년 전 보댜는 블루길이 많이 줄었으니 한번 가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그럼 건강하시고 즐낚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