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터자유게시판입니다. · 본인인증한 회원에 한해 중고장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바로가기).

장터자유게시판

사기꾼검색

되팔기

IP : 8d95adc62ed9853 날짜 : 조회 : 1753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낚시 초초보입니다. 아랫글에 되팔기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시던데.... 제가 되팔기를 하게 되네요 김포까지 가는 데 2시간 집까지 오는 데 2시간 걸려 사온 수파 선 34 쌍포를 울산분께 분양하기 위해 포장을 마쳤읍니다. 내일 택배로 보내려니 가슴이 착잡하네요 가을에 분양받아 몇 번 써보지는 못했지만....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이 뿌듯한 낚시대였는 데.... 얼굴도 젤 이쁘구요.... 옆에 조사님들이 다 물어보시던 낚시대였는 데... 역시 딸이 고와야 사위를 고르나봅니다. 코팅하다 말고 분양 중단하고 그냥 쓸까.... 앞으로 17만원에 이 낚시대를 구할 수 있을까... 어림없겠지지... 아냐 약속했으니 시집보내야지.... 뽁뽁이로 싸면서....사시는 분께 죄송하다할까..... 약속은 지켜야지...초심으로 돌아가자 이런 저런 생각에 포장하다 말다 포장하다 말다.... 한시간 걸려 포장을 끝냈읍니다. 욕심을 줄이자가 재분양의 출발점이었지요... 그래 욕심을 줄이자... 못났지만 36형제가 있고 개성있는 32 세남매가 있으니.... 나에게 있어야 일년에 고작 봄 그리고 가을 대략 1달도 못쓸텐데... 좋은 주인 만나 회포를 풀겠지.... 그렇게 마음을 다잡았읍니다. 앞으로 얼마간은... 아니 최소 몇년간은 수파 선이 아른아른할 것같습니다. 이상 주저리 주저리 낚시 초초보의 푸념이었읍니다. 건강하시길..... 낚시 초초보 배상

1등! IP : 2169b50e77ecb82
본인의 것을 알고 이를 지켜나감으로 옳은 행동에 스스로를 해방시키는 용감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저 또한 이곳에서 구입하여 판매한다는 글을 올리게 될때 똑같은 생각으로 제 자신을 해소했답니다.

같은 방법으로...

결국 끝까지 붙들고 있지만 언제가 될지 모르는 제 욕심으로 인해 새 장비가 이곳을 통해 나갈것이란것. 또한 알지요.
잠시 뒤를 돌아보니 많은 장비를 구입하였습니다.
없을때 몰랐던. 앎으로 소유하고자하는 욕심에 기인함이지요.

더불어 초초보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추천 0

2등! IP : c8c745f6bf72749
더 좋은 낚시대를 얻기위한뜻이라생각하세여^^ 좋은낚시대 보낼때 그마음 충분히이해합니다~낚시초초보님 화이팅여~
추천 0

3등! IP : 4467674a1eaa675
아끼는 낚ㅅㅅㅅ시대를 분양할때는 딸시집보내는 마음이라지요... 마음이 찡~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