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상담원) 학자수 40 세상품 구해하고 처음으로 낚시 줄 매고 첫 캐스팅에 손잡이 대 바로 위 10번대가 동강 부러졌습니다. 그래서 천류 A/S 보냈는데 연락 와서 하시는 말이 연구실 보내서 확인을 받아 봤는데 그냥 정상 적으로 힘을 받아서 파손이 되었다고 결론이 나서 유상 처리 해야 한다고....자기는 힘이 없다고 그럼 윗분한테 다시 확인해서 연락 주세요.
(두번째 상담원) A.S 팀장 연락와서 낚시대 어떻게 사용을 해서 부러졌냐 물어봐서
관리형 저수지에서 처음 줄매고 세상품 열 몇 대중 몇 대만 사용했는데 40대만 첫 캐스팅에 동강 부러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세상품 구매하고 첫 사용에 부러졌는데 A.S를 못받고 돈을 지불 해야 합니까? 반문을 했는데 팀장 하시는 말씀... 누가 A.S 안해주는 겁니까 그게 해주는 겁니다. 무상 유상 중 고객님은 유상이다. 낚시대 사용하고 입질이 와서 챔질을 하고 낚시대를 들어서 부러진거 아니냐...
좀 어이가 없어서 제가 낚시대를 사용 해보지 않고 어떻게 알수가 있냐 줄 매고 캐스팅 해서 입질 와서 처음 낚시대를 들었는데 부러지는 걸 어떻게 하냐 이런 상황에서 A.S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팀장 낚시대 전혀 문제가 없다 그럼 고객님 한테 어떻게 해줘야 최선 인가요?
참 없이가 없어서 오히려 저한테 그렇게 말하는데 제가 A.S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팀장 유상수리 해야 합니다.
헐 낚시대 그냥 보내세요.
선배님 후배님 제가 이상하게 억지 부리는 건가요?
아니면 돈을 주고 수리를 받아야 하는 건가요?
제가 거짓말 하고 AS 받는 오해 받기 싫어 천류에 낚시대 사진도 보냈습니다.
보증서
없나요?
1회 무상...
이상한거
배웠내요.
연구실에서
뭘 보고 그렇게 판단하는지
몰라도
정상적으로 힘 받아서
부러진다면
반발력으로
3동강 나야 될 텐데요.
보증서가 없으면 유상이 맞긴 맞습니다만
사용 입장에서는 속에 천불 나긴 할 겁니다
그래도
첫 출조에서 파손 되었다는 것을 영수증으로
증명 하면 타 조구사(NS)에서는 무상 AS 해 주던 데 좀 뭐 하긴 하네요
기분좋게 무상처리 해 주겠다
연구실 직원들은 다른 직업 찾아봐야겠네
그중에 불량품이 있었네요
저정도 구매 후회 하시겠습니다.
무상 수리가 맞다고 봅니다.
하지만 이경우는 다르다고 생각해서 AS 보내고
구입 날짜 다 증명 하였는데 정말 황당하죠.
타 조구사 낚시대도 저런 식으로 동강 난적 있는데
자초지경 설명하고 AS 처리 받았는데.
그래도 이름 좀 있는 회사가 이런 식으로 대처 한다는게
정말 어이가 없네요.
그냥 유상 수리비 5만 5천원 주고 수리 하자도 생각 했는데
뭔가 기분이 더럽고 낚시 하는 사람들이 호구 인가 어떻게 저런 식으로 하지
낚시 몇 십년 하면서 챔질 한번에 부러졌는데 100% 저의 과실 이라고 말하는 천류 직원
낚시 인들이 바보도 아니고 자기 과실로 부러진거 하고 낚시대가 문제 있어서 부러진 것도 모르고 낚시를 하는지 아나
천류 직원 자기도 낚시 꾼 이다 말하는 사람 낚시대가 다 그렇게 부러지고 해요 이런 식으로 말 하고 자기 회사 제품은
100% 하자 없다 자신 하면서 말 하는게 정말 어이가 없네요.
그럼 제가 다른 분들께 인터넷에 글 올려서 물어보겠다. 그렇게 말 하니까 천류 직원이 그렇게 하세요. 이렇게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선배님 후배님들께 조언의 말을 듣고 다시 천류 통화 했던 분과 이야기 해서 좋게 풀려고 합니다.
댓글 답변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낚시대 수리 관해서 유상 이다 무상 이다 찬/반 의견이 어떤지
솔직하게 답변 부탁 드립니다.
이런 공식은 아니겠지요.
불량이니 당연 무상수리후 사과도 함께 받으셔야 통상적인 as절차일듯..........
한테 전달 하겠습니다. 이러고 잠시 후 전화 와서 하시는 말이 고객님하고 할 말이 없다
알아서 판단 하시고 내가 할일이 많아서 그만 전화 끝겠다 이러고 전화를 끝네요
이걸 어떻게 받아 드려야 하는건지 참 머리 끝까지 열 받아서 뚜껑이 열리네요.
통화 목록 올리려고 했는데 업로드가 안되네요. 욕 한 바가지 해주고 싶은데
※천류는 한분의 고객님을 또 잃으셨습니다※
천류... 너무하네... 연구실 에서는 어떤 연구를 했을까?
유상 수리라 하면 그냥 수릿대 절번 구입해서 맞춰 끼워서
사용 하라는 건데...
그냥 편하게
"AS 그딴건 없으니 필요하신거 구매 하세요"
그럴거면 종이랑 잉크 아깝게 보증서는 왜 만드는겨
팀장급 이하 직원들 말고 대표나 간부급들이 볼수있게
홈페이지에 올려보세요
어짜피 안좋은 내용들은 걸러서 삭제 하겠지만요
※알려 드립니다※
※천류는 한분의 고객님을 또 잃으셨습니다※
너무하네요.
저라면 거래 안합니다
고가 전략으로 낚시인들이 계속 걸려드니...
회사가 배때지가 불렀네요
AS도 문제고 품질도 문제고
그런데 보증서 없는거 알면서도 구매 하셨다니 ㅠㅠ
그럼 50%만 받고라도 해주던가...
저만큼 샀으면 그냥 한 절번정도는 무상해줘도 되는데...
말하는투도 그렇고 정 떨어지네요.
전 천류 거를께요.
절대 천류제품 사면 안되겠네요
직원들이 배때기가 불렀네요
망해야 정신을 차릴려나
글쓴이님 화딱지가 느껴지네요
절대 사지 말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