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동영상

· 본인이 저작권을 가지는 영상만 올리십시오(유튜브 채널명과 별명의 일치 여부로 확인)
· 하루 한 건으로 게시물 건수를 제한합니다.
· 각종 홍보 영상이나 과도한 PPL이 포함된 영상은 삭제됩니다.

[민물낚시] 구독자께서 부탁주셨던 그 곳?! 안성천 지류권 붕어낚시 다녀왔습니다.

IP : eb7355f1ef0f00e 날짜 : 조회 : 1119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유튜브 시청자 여러분, 붕어하나 입니다!
.
이번에는  아산천 지류권인 샛수로에 붕어낚시 다녀왔습니다.
구독자님께서 추천해 주신 장소로 이제서야 다녀오게 되었네요!
제가 앉은 맞은편은 제가 예전에 낚시를 진행했던 곳인데, 제가 오기 전 이미 낚시를 하고 계시는 조사분이 계셨습니다.
.
처음 도착해서 자리잡기 위해서 여러번 짐바리를 하였는데, 날씨가 9월 말 가을날씨라고 하기엔 너무나 더웠습니다 ^^;
9월 말에 설마 모기인가? 싶었는데 모기가 맞네요.. 차안 바닥 구석에 정리해 두었던 모기향과 물파스를 다시 꺼냈습니다;
.
첫번째 낚시대를 드리우니, 수심은 약 70cm 전후인 것 같았습니다.
포인트가 무척 좋아보였고, 평소와 다르게 오늘은 8대 편성으로 욕심을 내 보았습니다.
.
한대 두대 채비를 안착시키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찌탑이 점점 많이 노출되어 보입니다.
설마설마 했는데 정도가 점점 커져 낚시대 편성 시간이 평소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
건너편 낚시자리를 보니, 수면아래 있던 둔덕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배수가 큰폭으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었네요.
.
2시간 쯤 지나니, 건너편 낚시하시던 조사님께서 오시더니 물이 몇 시간 사이에 50cm가 빠졌다고 하시네요.
도저히 찌를 세울수 없을 정도로 물이 많이 빠진 상태로 낚시 진행이 불가하여 철수 준비를 하신다고 합니다.
.
굉장히 난감한 상황속에 저는 낚시를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장소를 추천해 주신 구독자분께서 오후 6시 쯤 오신다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오후 4시쯤, 꼼지락거리기만 했던 찌의 움직임이 조금 커져 챔질하였더니, 작은 발갱이가 모습을 보입니다.
그 후 작은 붕어들이 곧 따라 올라옵니다.
.
사이즈가 너무나 아쉬웠지만, 이런 천재지변?속에 올라와 주는 붕어가 반가웠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사이즈가 조금씩 커지는데 기대감을 가지고 2대만 제외하고 접어놓고 집중해 봅니다.
.
제가 사용하는 찌가 약 30~35cm가 되는데, 찌탑이 전부 노출되는 포인트는 수심이 20cm가 안되는 곳이니 큰 의미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지나서, 약속했던 구독자분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
약간의 요기거리까지 챙겨서 찾아와주셔서 황송했습니다.
이곳은 구독자님께서 항상 쓰레기를 치우시는데, 점점 쓰레기가 많아져서 장소공개는 피해주시길 당부해 주셨습니다.
.
저는 내일 일정이 있어, 더 길게 낚시는 하지 못했지만, 7수 이상의 붕어는 본 것 같습니다.
다음 날 비가 예보되어 있는 경우 수로권은 배수를 진행하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간 미뤄왔던 출조이기도 했기에 욕심을 내었던것 같네요.
.
유독 요즘 배수는 많은양을 배수하는 것 같습니다.
수로권으로 출조를 계획중이시라면, 일기예보를 꼭 참조하셔서 출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