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TV,핸드폰 모두 가족결합 상품으로 KT를 오랫동안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차여차해서 LG 유플러스 인터넷도 사용하고 있었지요.
며칠전 이사를 해서 급한 KT 먼저 이전설치를 마치고 어제 LG에서 설치를 하러 왔었습니다.
헌데 제가 사는 아파트에 인터넷 회선이 하나의 통신사만 가능하다고 설치 불가라고 하더군요.그래서 해지를 요구하면서 위약금 관계를 문의해보니 위약금을 내라고 합니다.어처구니가 없어서 그러면 해약 안할테니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설치해달라고 했더니 그것도 안된답니다.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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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가 모르는건지 설치기사분이 모르는건지..
기존 쓰던kt쓰시고 유플은 해지하세요
해지하실때 꼭 이런부분이 있어서 설치불가라 했다 꼭 이야기하시구요
우여곡절로 설치된다고 하시면 유플 자체 회선으로 해달라하세요 그럼 더 죽어도 못해준다고 할껍니다.어느 인터넷 혹은 유선 이라도 설치불가라면 위약금 없이 해지가능하니까 안심하세요
난 해지 생각이 없고 지금상품이 너무 좋아서 평생 사용할거라고 무조건 설치해달라고 했죠..
나중에 먼저 전화해서 해지 좀 해달라고
회선이 없어 설치비용이 엄청 나다고 빌더군요..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사용하실거면 알아서 설치하라고 하세요...해지할 생각 전혀없다고 하시구요
팀장급이나 부서장이랑 이야기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해보세요..그리고 언성을 좀 높이시면 됩니다.
설치도 못하면서 왜 위약금 내라고 하냐고ㅋ
위약금 내랍니다.
우리나라 기업의 특성입니다.
가능한 등쳐먹으려는 겁니다.
지들이 설치를 못하면서 무슨 위약금입니까?
그런데 그게 의외로 많이 뜯어진답니다.
순진한 사람들이나 어두운 어르신들 등쳐서 지들 배불리는 거지요.
보험사 통신사 카드사 3대 도둑놈들이잖아요?
전화만 자주하세요 요금나가는데 왜설치 안하냐구..
사용도 안하고 요금 내라하냐고
장박입니다 .입질기다리듯 기다리시면 됩니다
미끼갈듯 하루한번 전화 ㅎ
직위에따라서
처리할 수 있는 범위가 다릅니다.
충분히 서로가 불가피한 상황이라
합의점을 찾으실수있을겁니다.
받으신 선물이나 현금이 있다면
잘 아시죠?
기간에따라 돌려주셔야합니다.
설치시 받은돈 5만원입니다
5먼원이야 주면 되지요
피해보상 요구하세요
ㅋ
50만원이라면
그 산출법을 알려달라고 하세요
제가 아는 산출법은
사용기간동안의 할인 된 금액입니다.
참고로
해지를 빨리하면 위약금이 적은것이죠.
그래서
3년 약정은
변동이 생기면 까다롭지요.
선물을 60만원 가까이 주는 이유도
그 기간 할인을 해주는 이유도
안정적인 수입을 목적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더 이상 글 써봐야
직접적인 도움은 드리지못하니
간단히 마무리 말씀드리자면
건물에서 일방적으로 거부하거나
기술적인 설치가 불가능하거나
그것은 소비자가 책임질 부분이 아닙니다.
설치를 못해준다면
설치가 가능한 시기까지 정지해달라고 하세요.
그러면 3개월 정지 해줍니다만
팀장까지 통화하여
지루한 대화와 탑협으로 위약금을
대폭 줄이는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요구하세요.
ㅡ
계약기간 이내에 서비스 불가지역으로 이사 할 경우 입증자료 제출시 위약금(할인반환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주소이전 불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요구하는 입증자료(주민등록등본) 제출이 어려울 경우 부동산임대차계약서, 주택매매계약서, 이장 또는 통장의 실거주확인서, 이웃주민의 인후보증 등의 증빙자료 제출로도 주민등록등본에 갈음하여 해지에 따른 위약금을 부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은 기간이 얼마인지 모르지만
유플 쓴다하고 요금 내주면서
허구헌날 시간 날때마다 전화해서 들들 볶을거 같습니다
결국 위약금 안내고 자동해지 하고
사용 못했던 기간만큼 환불 받았습니다
같은 말만 되풀이하는 앵무새들에게는
욕은 하지 않되 당당하게 큰소리가 답인듯...
"고객님의 불편한 부분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리고 말이 안통하면 상급자를 바꿔달라고 합니다. 화낼필요 없습니다.
왠만하면 몇번 통화하면 해결됩니다.ㅎㅎ
다행히 예전에 와이프가 보험회사 다녀..
뒷 이야기는 안해도 되겟쥬..?
팀장 이상급이랑 통화하면 다 해결 됩니다.
더 고단수가
난 해지할 생각 없으니 어떻게든 연결 해달라고 하는게 더 사탕 먹일수 있는 방법이긴 하죠?
그럼 제발 해지 해달라고 빌겁니다..
좋은정보를 배웁니다~
그나저나 우리 선배님
원만히 잘 해결 되야 할텐데요..
승질좀 살짝 썩어 그럼 계속 쓸테니 당장와서 설치하라고 해보시고
그래도 말이 안통하면 방통위에 신고한다하면 게임 끝
좋은결과 있길 바래요
저도 동참하겠습니다.ㅡ.,ㅡ;
고객센터 팀장바꾸라고하고 소보원 고발한다하시고 진상부리시면 꼬리내립니다
화이팅하십시요
말씀하세요
(은근 파워있습니다..
보험사쪽 배째라나오길래
일단 소보원에 신고넣는다니
태도 돌변하더군요ㅡㅡ;)
관련부처에 고발하겠다고 하세요
설치조건이나 비용증가로 설치를 못하면 그쪽에서 위약이니 되려 보상받아야 합니다
SK사용 이사후 회선이 오로지KT뿐
SK왈 고객님 회선이 kt만 사용하실수있습니다
그러므로 계약해지 해야 합니다
그리고 위약금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런경우 위약금 없이 해지됩니다
다음에 좀더 좋은 인연으로 만날수있기를
기대합니다
신규접수 통화는 칼같이받고 해지는 심지어 일주일간 수시로 전화해도 통화중~~아침 8 시 50분부터전화하니 바로 통화되더군요.
상담원 통화시 정중하게 이름을 물어봅니다,
그리고ㅡ 상담뭔님 저도 통화내용 녹음하겠습니다.
합니다. 마칠때 제 의사 명확히 밝히었고 저도 ㆍ눅음했으니 바로처리해 주시기바랍니다.
추후에 이일로 제 의사에 반하는 일이 발생하게되면 상담원님 책임이고 저도 원칙대로 처리하겠습니다.
하루도 안되 바로 해지되더군요....
아무 예고없시 먹통이 돼었습니다. 고객센터에 따지니 어쩌구 저쩌구 하길래 회선교체하면 재계약을 해야하고 그러기 싫다고 뜻을전했고 위약금이 얼마냐고 물어보니 삼십몇마넌이더군요 바로 결제하고 해지했습니다. 제가 쓰던거는, 인터넷,티브이,어린이학습용 태블릿. 세가지였습니다.그이후로 두번정도 전화가 와서 해지이유를 묻길래 열변을 토하면서 따지고 끝냈습니다. 고객의 의사는 무시하는 엘지유플러스의 처사를 따지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