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안신신낚시점의 너무 불친절한대응으로 한글 적습니다..
3월중순 천류 천하명장대 as를 맡겼습니다.
천류기술팀에 이상제품의 원인규명을하여 유,무상수리가 판명될것이고 천류에서 저한테 직접 전화가 와서 as처리결과를 알려준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As접수 후 한달반이 지난 어제 결과전화 받았습니다.
지난 한달 반동안 천안 신신낚시에 6번 전화했습니다.
천하명장 as맡긴사람인데 처리 어떻게됐어요?
알아보고 전화드리겠습니다 답변만 5번받았네요.
그리곤 깜깜무소식..
일주일에 한번씩 전화한거같습니다.
어제 결국 천류본사 통화하고, 천하명장은 신신낚시 oem제품이라고 as는 천류가 관여하지않는다는 답변을받고 신신낚시 본점에 전화하여 문의를하니 as들어온 제품이 없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참나.. 이럴때 무슨생각이 들까요?
천안신신낚시에 전화해서 천류고신신본사고 as접수된게없다고하는데 어떻게된거냐고 물었습니다.
죄송하단말한마디없습니다.
As맡긴 천류 영업팀 담당자한테 지금 바로 전화준다고 얘기하겠다네요
이쯤됐을땐 유상,무상처리가 문제가아니죠
기분이 상할대로 상했기에..다신 천안신신낚시 이용안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최선을 다해서 천안신신낚시점 욕을하고 다니며 불매홍보하며 다닐랍니다..
천안신신사장님 대응 정말 꽝이예요
말한마디, 작은행동하나가 사람마음을 움직이는겁니다.
종업원도 똑같아요. 그 사장에 그 종업원..
낚시점가면 도박이나하구 있구..
손님은 뒷전.. 한두번이 아닙니다.
저도 천하명장 판매하고 다른대로 갈아타렵니다.
As재수없어서 못받겠어요
천류제품은 as좋다는데, 천하명장은 신신에서만 관리를하니
절이 싫음 중이떠나야지..
명장대 완전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었는데..
As하나로 완전실망입니다.
모바일로 작성해서 두서없이 막적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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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는 사람 취급에 불친절은 정말 화가 나지요
기분 상하면 확 돌멩이라도 던져버리고 싶은 마음
이해합니다
신신낚시 그래하지마래이
소비자를 무시하는 그런 인간들은 혼이 나야됩니다
그쪽으로 갈일있을때마다 모른척 일부러 들어가서 도박하면 바로 망설임없이 112신고하세요!
OEM제품이라도 만든곳이 책임이니 천류에 책임을묻고, 신신에도 책임을 지게 만드세요.
웃으면서 대응하시면 속상함이 절반으로 줄어들어요.
일주일이면 충분할거같은데.. 전화해서 손님 이건 이런저런 이유로 유상처리되었습니다. 안내만 해줘도 네 알겠습니다 어쩔수없죠 했을겁니다.
3번째 전화문의넣을땐 무상처리바라지도않았고 니가이기나 내가이기나 해보자란 심정으로 오기생겨서 계속 문의넣었습니다. 역시 고객을 대하는 태도는 변함없다고 느껴졌어요
다시 생각해도 짜증나네요 천안신신낚시
영수증보고 깜놀~~~ㄷ
ㅁ노
절대 이용하지맙시다.
망해야 정신차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