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싯터 추천 ..

은둔자2 IP : 8f3e86cc99f2a2d 날짜 : 조회 : 2295 본문+댓글추천 : 0

이번주에도 비가 예정돼 있지만
기상예보가 정확치는 않습니다
비가 오지 않더라도 최소 흐린날씨에 저기압 이겠지요
밤낮으로 기온차 심하고 저기압에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불면
입질보기 힘든 시기입니다

월척에서 여러분이 출조지를 물어 옵니다
그때마다 난감하죠
출조지 추천만큼 힘든일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잘못 추천하면 원망듣기 쉽상이죠

바로 전날 조황이 좋았더라도 그 다음날 조황이 같을수 없고
기법이나 포인트 .시간대별로 조황차가 있으니 확인된 곳이라도
추천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예전에 서울 계신분들이 추천부탁해와 소개했다가 난감한적이 있었습니다
전날 들어가 월척급으로 몇수 뽑아내고 다음날 추천 부탁해와 소개했는데
먼곳으로부터 오신분들 그밤에 블루길 성화에 지쳐 낚시도 못했다 하시더군요
분명 전날밤 낚시땐 블루길 한마리 못봤는데도요
나중에 알고보니 공략하는 수심차에 방법이 달랐더군요

추천드립니다
요즘시기엔 저수지 위치가 지대가 낮아 오목한곳이어서 바람 덜 타는곳
사방에 둔덕이 있어 바람을 막아주는곳이면 더 유리할겁니다

여름에 정수수초가 너무 밀집했던곳
요즘엔 수초사이 잡풀이 사그러 들어 빈틈이 많이 생겼을 겁니다
수초직공보단 연안 최전선에 갓낚시로 깔아보십시요

제방 양끝
시간대를 새벽으로 넘겨 기다리면 양끝에서 입질 무더기로 들어오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추천하는 어느곳 보단
가까이 있는곳중
그때의 여건에 맞추는게 빠르고 정확합니다
수면에 파장. 소리 .물색 .수온 .낚싯꾼의 숫자 .기온차 .전훗날의 일기예보등 ..
취합할수 있는 여러 조건을 통합하면 출조지 선정이 쉬울겁니다
물어오신 회원님들 ㅇㅇ지라 지칭해 추천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주말출조
즐거운 낚시 하십시요

1등! 月下 11-11-09 12:54 IP : abd724fdae6589d
그간 꾸준한(?) 염장질의 성과이니

기꺼이 감내하실밖에 ^^

나는 이번주에도 콕 ㅜㅜ

2등! 붕어우리 11-11-09 13:18 IP : 377736e0a346b9b
월척지 추천 디려요.

일단 꽝칠확률이 적고요.

적게는 5에서 많게는 20이상 가능혀요.

일단 찌(제목)를 좋은걸 쓰셔야허요.

3등! 바람따라가는노인 11-11-09 13:21 IP : c4408651866d075
멀리서 바라만 보는 일인 입니다

정보도 많이 알게되고 열심히 행복하게 사시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수능 때문에 내일학교 안간다기에 짐 싸서 물가로 일박갑니다

고작 한두수 보겠지만 잡는재미보단 아들하고 추억거리 만들러 갑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글과 알찬지식으로 월척을 꾸며주셔서 심심치는 않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붕애성아 11-11-09 13:25 IP : 2da2cde05c10ac9
"가서 열씨미 해보세요"

푸하하하하~

"안되믄 어쩔수 없고~"

흐~으~

되았죠?

악어이빨 11-11-09 13:32 IP : 08af07099763ea4
묻지도

따지지도 않슴니다.

자그만한 소류지나 둠벙보면

무대포 정신으로 막가지 드리웁니다~

그래서 육덕진 아줌마 붕어는 보기 힘듭니다.

제목에 눈 돌아가는거 보면 어쩔수 없는

잡꾼인가 푸념도 해봅니다.

그래도 개꾼 벌꾼이라는 말 안들은걸로

스스로 위안 삼아 봅니다.

붕어우리님 우리 터질날만 손꼽아 기둘립니다~~~

은둔자2 11-11-09 13:54 IP : 8f3e86cc99f2a2d
바람따라가는노인님
반갑습니다
자주 보이지 않으셔서 잘 지내시나 궁금했었습니다

못안에달 11-11-09 13:57 IP : 51f39fb187eeddd
붕어 껌씹는소리 듣고파요~~~

하얀비늘 11-11-09 13:58 IP : ce6fcd0a1a68890
지가 올 여름에 연짱 세번이나 간 이유를 모르시넴.ㅋ

영광 붕어들에게 화생방 교육 시켰시유.^^

아마...지가 내려가서 해제 싸이런 울릴때까진 붕어들 안돌아댕길건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