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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인천에서식중인 티실이오너입니다.
임진년 새해부터 조금화가나는 일이있어서요ㅜㅜ 저는 이동통신사SK텔레콤을 10년정도이용해온사람입니다.
10년 강산이변한다고하죠 그기간동안 SK에 돈많이투자했죠(아마도 바이크한대정도는될듯(?))그래서 우여곡절끝에
통신사에서 말하는 VIP등급이되었어요.물론 그사실은안건2010년쯤 사실 컴맹에할인카드 이런거 모르고 살아왔죠....
결혼하고나니까 집사람이 알아서 신경쓰더군요.서두가 길었군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새해 첫날 식구들과극장방문
당연 할인카드 제시-매표소직원 왈 1000원할인입니다.-순간황당 다시확인요청-등급강등으로 골드회원 이라는답..ㅜㅜ
어 이상하다(뒤에기다리시는분땜에 우선표구입)전산오류일거라생각 영화관람...(관람도중 계속찜찜함)..
다음날 t월드확인 항상 로그인후 VIP라운지로접속하고뜨던창없음..그냥 등록회원...이상하다....등급관련확인하니 골드회원
이상해서 114전화 상담원 통화..이유를묻자 회사규정에준한거라함( 12월5일날문자보냈다고등급변경). 그래서 그럼 상담원말고 위에계신분통화요청 약3시간후....
실장이란분이전화 죄송하지만 회사규정이라는말과 전년도 통화료를 적게사용해서그렇다는말..엥 통화료가적다니 매달8~9만원을
그것도 이동통신사중 가장요금비싼SK쓰는데 너무황당해서 아니 장기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해야하는거 아니냐했더니 그건 실장이란분도 알고 있다고함.하지만 회사가정한거라... 그래서 반문 그럼 신규고객망우선이고 장기고객들은 봉이냐고 매달매달 그냥돈잘내고 쓰니까 회사는 오래써서어디가지도 못한다라는식이냐고 말하니.. 그런건아니지만...이런식...그래서 제가 말했지요
아니 장기고객들이 많아지면 그만큼그회사대한 신뢰고 그런것들을 통해서 신규가입자들도 늘어나는거 아닌가요?그런 기본적인 상도도 모르는회사가SK인가요? 회사방침이란말듣기싢어서 상담원잘못없으니 상담내용윗분께보고하고 답변이 있으면 연락하라고함. 제가화가나는것은 문자보냈다 고객이확인해야한다라는식의 회사대응 장기고객이봉이라고생각하는결론 결국은VIP고객이되고싶으면 1년동안연체안하고 요금많이부담하면돼는거아닌가요라는식임.ㅜㅜ(컴맹이글쓰려고하니까많이힘들군요*^^*)
회원님들도 SK이용하시는분들 많을거라생각합니다.물론 등급중요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지금까지버린 돈생각하니
맘이아프군요...내돈내고 대우못받는다는생각하니..회원님들이라면 어찌생각하시는지 함여쭤보고싶군요...
임진년 새해 흑룡해라고하는데 (ㅎㅎ저두용띠라..) 중국쪽에서는길운의해라고 하더군요.아무쪼록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꼭! 모두 건강하시길...꾸벅*^^*
P.S 좋은 의견들있으시면답좀부탁드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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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써비스라고 받아본건 컬러링 한곡이 다 입니다. 할인카드 이런것도 모르고
VIP회원이라고 뭔가 날라오는데 사용할 줄도 모르구요.
이런 ㅇ알짜배기 고객들이 많으니 배짱인가 봅니다.
요금제도 자기네들이 이거하면 좋다 케서 그걸로 쭈욱 가고 있는데~~~
이런거 신경 쓰기 싫어서요.
이런 푸대접이라면 당장 바꾸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