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무슨 염장질이래유~

하얀비늘 IP : 62ade11f2d096cb 날짜 : 조회 : 2926 본문+댓글추천 : 0

막 동태찌게 끓여서 잘먹고 과일 좀 먹으려닌께...

지금 화성의 모 소류지에서 열낚 중인 헛챔질고수님에게 전화가 오네요.

대물 한 수 했는데..아무래도 잉붕어 같다면서 문자로 사진 보내니 선별 좀 해주랍니다. 미쳐..ㅜㅜ

낚수는 커녕 마눌님 수발 들고 있는 지에게 이게 무슨 도발이래유~ 지대로 염장 터지네요.ㅠㅠ

그래서 걍~ 잉붕어 같은디유~ 해줬는데... 꼭 토종이길 바래요.ㅎㅎ

날씨가 영 아닌데도 조황이 꽤 좋은 듯하네요. 7~8치로 마릿수 했고 대물도 한수 했으니...쩝!

날씨 땜에 출조 포기하신 월님들~~ 조황 좋다는데요~ㅎㅎ

1등! Hite9 11-10-14 19:21 IP : 7f6378cfacc0b78
대구는 비그쳤네요.

내일도 비는 5미리?온다던데 서울쪽으로는 일요일까지 비소식있으시네요 심심한 위로에말씀을드립니다.

남도 지방은 주말출조 바람만피한다면 괜찮을듯합니다.^^

2등! 붕어와춤을 11-10-14 19:27 IP : e4dfeb4eeb3bad2
헛챔질 하셔야할 분이 우째!

뭔가 잘못된 정보 같습니다.

절대 염장 아닙니더

3등! 빼빼로 11-10-14 20:37 IP : f25ec875c26e1f5
지발~토종 대구리가 맞기를 빌어봅니다~ㅎㅎ

자꾸 헛챔질만 하다가도 올라오는것이 대구리 아인교~ㅋㅋ

月下 11-10-14 20:43 IP : 44c03a34e3d2095
아니~

쩌번에 몇년간 낚수 접는다던 냥반이

낚수를 갔다고라~

거짓말 한 죄로 담에 장비 압수해야겠습니다

압수해오면 비늘님이 장터한번 더 여세요 ^^

붕어우리 11-10-14 21:43 IP : 465e21baa7b3aae
비늘님 내일 영광에서 다모타븐다고 하는디,

게장 않담글 거예요.

인자 한두주 후믄 참게들 바다로 다 내려가블 것인디 언제 오신데요.

오시믄 손맛보시라고 일부러 잡지도 않고 있는디,

않오시믄 지가 숟가락 담글지도 몰러유

소박사 11-10-14 22:39 IP : 220788074a124b6
안녕하시쥬^^

주말 잘 보내세유^^

☆군산대물™☆ 11-10-15 21:18 IP : 9f26b02349185f6
군산도 비그쳤는데 전 철수 했어융! ㅎ
마릿수는 보았어염!~
사이즈는 1cm~ 25cm 까지 ㅎㅎ

좋은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