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님들에게..

풍경여행 IP : dc4976b4abf9e77 날짜 : 조회 : 2448 본문+댓글추천 : 0

"월"님들 더 많은 추위가 오기 전에 하루빨리 "월"하세요..

앞으로 추워져서 얼음 얼면 그때는 빙어잡이철이 되니깐요..

1등! 쌍마™ 11-11-13 23:27 IP : 548b4e3d0f036b4
민물얼면 짠물로 갑니다
조과는 매년 없었지만요^^

2등! 독사골붕어 11-11-13 23:31 IP : 8ef94a1aedb641f
감사하고 그럼 월~마나 좋겟어요..ㅎㅎ

풍경여행님도 이계절에 월 많이 하시고

겨울 월~동준비 하세요..^^

3등! 하얀부르스 11-11-14 07:19 IP : a3ed6eeeaea85ab
그까이거...

재래시장가면 많아요...

울나라 저수지에는 없어요...

부들과땟장사이 11-11-14 08:40 IP : b0d37a3ca0cf6b2
힘들꺼 같어요..

올해는 어복이 달나라가고 없습니다.

산골붕어 11-11-14 08:59 IP : 354611838c93e05
마지막 납회도 이번주

다음주에는 차에 낙시짐 내려놓을겁니다

마지막 대구리 한수 하십시요

제작자 11-11-14 10:05 IP : 8bc86ed2401eefe
빙어도 좋지만 한겨울 얼음깨고 피라미를 잡아서

튀겨도 먹고 양념튀김조림(도리뱅뱅) 에 쇠주한잔 곁드리면..

풍경여행 11-11-14 13:44 IP : dc4976b4abf9e77
오~~우~~ 베리 굿입니다요!!

그~까이거~

뭐든 잡아서~ 입 속으로 쏙~~

풍경여행 11-11-14 13:56 IP : dc4976b4abf9e77
어제 경산 대구대학교 서문 쪽 문천지를 다녀왔는데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어찌나 바람이 불어 째치던지..
낚시 한번 제대로 못하고..그리고 대 편성도 제대로 못한채 대충 받침틀위에 대편성 해 둔거 거두어 철수하려고 대를 모두 거두고서 딱 한대만 남겨 두었는데 그제서야 바람이 잠면서 뭔가가 입질을 하면서 찌를 올렸다내렸다 하는 바람에 남겨둔 대마저 못 거두 들이고 가만 지켜보기로 했는데 잡힌 녀석은 5치짜리 블루길 녀석이고 그 뒤를 이어서 잡혀올라온 녀석들은 25cm정도되는 배스 녀석이고 그 뒤를 이어 계속해서 잡힌 녀석들은 6치~7치정도다는 블루길 녀석들 이라 날이 저물어서야 기대했던 "월"을 뒤로하고서 남은 대를 거두어 철수를 했읍니다.내가 다쳐서 병원을 나오고 집에서 칩거 6개월만에 모처럼 다시 찿은 대구대 앞 문천지의 낚시여행이었읍니다.

열혈붕어 11-11-14 19:40 IP : c1250a644019889
생수병에 물담아서 줄묶고 던지면서 합니다 ㅋㅋㅋ 낚시중 찌올림 기가막히게올라와서 챔질했는데.

물이얼어서 찌올라오는것이더라고용..ㅋㅋㅋㅋ

겨울되면 바늘묶고 채비 연구하고 할일만습니당.ㅋㅋ

풍경여행 11-11-19 12:13 IP : 3e5eee0f97995f3
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