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울 여정을 마치고 고향에서 낚시중이요

☆대물띵요☆ IP : 913e38361f41868 날짜 : 조회 : 2016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띵요입니다. 이번 거의 한달간 인천처갓집에 ,서울동생네집에 ,수원 , 오산까지 일이있어 돌아다니다 오늘 제 집인 전북 군산에 내려와서 바루 낚시하러왔습니다. 낚시하러 오기전 제 지인 까망붕어님을 뵙고 ㅎ 한달정도를 못뵈었더니 보구싶더군요!ㅋ 제아내에게 나 까망붕어님뵙구 낚시하구오께 했더니 제 아내가 하는말 자기야 그동안 까망붕어님 보구시퍼서 어찌참았엉! 이러는거있죠 !ㅎ 이번 수도권여정에 비록 뵙지는 못했지만 전화주시고 쪽지주신 월척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자게판 올리는사이 입질한번 노치궁 ㅎ 오널 분위기 좋습니다. 무자게 노네요 고기들이요^^ 제가 낚시하고있는곳은 배스터에요! 미끼는 싱싱한 지렁이로다가 5마리씩 장전했습니다요! 요번주말 전국적으로 비온다구 하던데요! 출조시 안전출조하십시요! 월척 선.후배님들

1등! 동대문낚시왕 11-08-25 21:37 IP : 25b39d3bc2972ae
으앗 ~~ 안출 하시고 ~~~ 월척상면 하셔요 ~~ ^^

2등! 하얀비늘 11-08-25 21:41 IP : 62ade11f2d096cb
안녕하세요.

저사는 곳까지 올라오셨는데 기회가 되었음 좋았을걸 그랬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셨길바라고 고향에서 낚시중이신데 대물하시길 바랍니다.

3등! 노보갑 11-08-25 21:48 IP : a70da0eb3df7a7d
월척 대박 나세요 ^^

비맞은대나무 11-08-25 23:18 IP : 71dec49186ffa27
월척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붕어와춤을 11-08-26 10:44 IP : d646971eb2f2fea
띵요님!

대물과 해띵 하십시오

☆대물띵요☆ 11-08-26 11:40 IP : ce8fea22cb3e5f6
여러 월님들덕에 무사히 안전출조하구 돌아왔습니다. ㅎ
조과는 9치 8치 7치 1수씩 총 3수했습니다.
기상이변땜에 덩어리들이 안붙고 잔챙이들만 붙었습니다. 그래도 배스밭이라 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