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정 드림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36까지는 구입 후 사용결과 앞치기 등 별문제 없었습니다만, 40대 부터는 확인을 못해봐서요..
혹시 40대, 44대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선배님들은 어찌 구성하시는지요!
Q나, 드림과 비슷한 다른대로 구성을 하시는지, 아니면, 드림대 구입후 초리대 절단이나, 통초리대 교환하시는지 등 고견을 듣고자 합니다.
제가 근무하는곳은 전남 장흥이고, 떡밥 지롱이 짝밥낚시를 주로하는대요...저수지 한곳이 긴대서 짝밥에 올러옵니다.
대물낚시는 시도안해봐서요..쪼매 단단하게 지롱이 탐스럽게....36대 두대서 올해 참 재밌게 낚시하고, 팔 뿌러지는 줄 알아서 용돈 모아 쪼금씩 교체하고 있습니다. 낚시대가 점점 길어집니다. ㅋㅋㅋ 하긴 44대 떡밥낚시라면 좀 어패가 있는 듯 합니다만....
장비욕심은 한도끝도 없는것 같습니다
안출하시고, 498하세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40대부터는 조금 무게감을 느낍니다...
제가 팔힘이 좀 센편이라 47대까지 앞치기 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연세 드신분이시나 팔힘이 조금 약하신분은 44대부터는 조금 힘들것 같습니다.
아참 그리구 올해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요???
저는 악조건일땐 40대도 팔꿈치에 대고 앞치기할때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줄길이만 조절해도 40대까지는 큰 어려움이 없지 싶습니다(40대까지만 갖고있습니다;;)
저는 실력.팔힘 둘다 별루라서 노지에서 40대로 잦은앞치기...생각만해도 부담스럽고 팔아픕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하시고 좋은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있는 분들은 주로 바다낚시를 다니고, 민물은 별루 없어서....문의 드렸드랬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요....
강원산업 들어가서 제원표 보니 무게상 드림이 더 가볍게 나오더군요. 좀 당황했는데 아마, 낚시대의 용도에 따라서 다르지 않나 싶습니다. 문젠 주머니 사정이겠지요! 봐서 40까지 구입하고 나머지는 좀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그 이상 장대도 때로는 필요하겠지만, 32대가 제일 긴대로 가지고다니면서도 재미있게 낚시했던 때를 생각하고, 또 36대가 240g인가 더나가는 낚시대도 짝밥낚시했는데 뭐 문제 없을것 같습니다. 다만 집에 있는 바벨을 다시 꺼내야할지 싶습니다.
휀님들 모다 안출하시고, 498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