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편심문제로 본사에 연략해봤는데.. 상담직원 말투도 불친절하고 가격도 온라인 쇼핑몰 수릿대 가격하고 같고 왕복 택배비 6천원 더 부담하라고 했다던데요.. 일단 수리비용과 왕복택배비용 선입금하고 물건보고 판단해서 환불을 해주던 한다고 했답니다.. 제품에 하자는 거의 아닐꺼라나 뭐라나 그러면서 ㅡㅡㅋ.. 열에 의해서 휠수도 있다고 했다는데 그 열이 얼마나 높은 열인지는 모르겠지만 인공적으로 열을 가한것도 아닌데 열에 의해서 절번의 휨현상이 발생한다면 그것도 제품의 하자가 아닌지요.. 상품의 질도 중요하지만 A/S도 품질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무척 실망스러웠습니다..